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무선 헤드셋 게이밍 헤드폰 추천 7가지

 

게임 장르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FPS는 게임을 할 때 중요한 한가지가 바로 듣는겁니다. 상대가 나한테 다가오는지 발자국 소리 하나만으로도 판별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다보니 무엇보다 듣는게 중요합니다.

 

온라인으로 친구들과 대화를 해야 하는 상황에서는 마이크와 음질 모두 중요한 부분으로 차지하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FPS 게임을 위한 추천 게이밍 헤드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전부 무선 헤드셋으로만 구성해 봤습니다.

 

 

 

 

 

 

- 무선 헤드셋 게이밍 헤드폰 추천 7가지

 

 

1. 로지텍 G533

 

기본 성능을 갖춘 게이밍 헤드폰입니다. 로지텍 고유의 Pro-G 오디오 드라이버와 DTS Headphone : X 7.1 서라운드 기술을 결합해서 게임 내의 모든 소리를 충실하게 실현시켜 줍니다.

 

이어 패드는 통풍이 잘 되는 스포츠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장시간 게임 플레이하기에 적합합니다. 배터리 지속시간은 15시간이며 무선 연결 범위는 최대 15m입니다.

 

선명한 음성 대화가 가능한 잡음 제거 마이크와 오리지널 사운드를 만들어주는 로지텍 게임 소프트웨어 등의 기능도 매력적입니다. 처음 게임용 헤드셋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2. SteelSeries Arctis 7 2019 Edition 61505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스틸 시리즈의 인기제품입니다. 구동 시간은 1회 충전으로 최대 24시간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에 배터리 시간을 신경쓰지 않고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무선연결 뿐만 아니라 3.5mm 플러그로 유선 연결도 가능합니다.

 

이제품으로 PC나 스마트폰, 플스 등 다양한 장치에 연결이 가능합니다. 사운드는 DTS Headphone : X v2.0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게임에 더욱 몰입도를 선사해줍니다.

 

 

 

 

3. 레이저 Thresher 7.1

 

최상급 입체 음향을 체험할 수 있는 플스4용 게임용 헤드폰입니다. 돌비 헤드폰 기술을 탑재하고 있으며, FPS 게임을 할 때 상대가 오는 방향이나 원거리에서 상대방이 내는 소리를 정확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배터리 지속시간은 약 16시간으로 통신 최대 거리는 12m입니다. 주변이 시끄러운 상태에서도 명확하게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개폐식 디지털 마이크를 채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4. 에이수스 ROG Strix Fusion 700

 

50mm ASUS Essence 드라이버를 탑재한 게이밍 헤드폰입니다. 몰입감 있는 오디오를 들려주는 에어 타이트 챔버 기술을 결합해서 게임에서 상대의 위치와 움직임을 정확하게 파악해줍니다.

 

블루투스 4.2와 USB 2.0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PC나 스마트폰, 플스 등 다양한 장치에 연결해서 사용가능합니다. 전용 앱을 사용하면 다른 헤드셋과 쉽게 동기화 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그 외에도 ASUS Aura RGB 조명을 탑재해서 LED 색상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설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에서 나오는 빛과 통일감있게 셋팅할 수 있습니다.

 

 

 

 

5. Corsair VOID RGB ELITE Wireless

 

7.1ch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하는 FPS용 게이밍 헤드폰입니다. 50mm 고출력 네오디뮴 오디오 드라이버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게임을 현장감 넘치는 파워풀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습니다.

 

배터리 지속시간은 16시간이며 통신 최대 거리는 12m입니다. CORSAIR iCU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사이드 톤 조절 및 사용자가 원하는 RGB 조명을 세팅할 수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플러시 소재의 이어 패드로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해줍니다.

 

 

 

 

6. 젠하이저 GSP 670

 

젠하이저의 첨단 기술이 적용된 게이밍 헤드폰입니다. 자체 개발된 로우 레이턴시 기술에 의해 블루투스 연결 시 끊김 없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줍니다.

 

블루투스 연결로 PC나 스마트폰 등 다양한 장치에 연결이 가능하며 주변 소음을 차단해 주는 노이즈캔슬링 기능 뿐만 아니라 전원을 자체적으로 온오프 해주는 동적 전력 제어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7. JBL Quantum 800

 

간단하고 사용하기 편한 JBL의 인기제품입니다. 정확한 소리의 위치 정보를 제공해주는 JBL QuantumSOUND Signature와 몰입감을 제대로 주는 고해상도 50mm 드라이버를 탑재해서 FPS나 TPS 게임 상에서 상대의 위치를 제대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게임에 튜닝 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오디오 레벨을 조절할 수 있는 게임 채팅 균형 다이얼 등 편리한 기능이 다수 탑재되어 있습니다. 블루투스 5.0 듀얼 무선 지원 모델이기 때문에 안정된 대화를 제공해줍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