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10만원 미만 스마트워치 추천 8가지


스마트폰을 주머니에 넣고 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스마트워치입니다. 평소에 시계처럼 활용하지만 가격이 비쌀 수록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약간 부담이 될 수도 있는 부분이라 이번에는 10만원 미만의 저렴한 스마트워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씁니다.







- 10만원 미만 추천 스마트워치



1. GanRiver 스마트워치




스포츠에 특화된 다기능 스마트워치입니다. 심박 측정 모드를 탑재하고 있으며 심장 박동을 확인하면서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IP67 규격의 방수 성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갑작스럽게 내린 비에도 걱정없이 사용가능 합니다. 실내 운동 모드를 선택하면 줄넘기와 윗몸일으키기 등의 횟수 측정도 가능합니다.


iOS 7.0이상에 안드로이드 4.3 이상의 스마트폰에 사용가능하고 SNS나 메시지 등 응용프로그램에서 알리는 알람등을 알 수 있스빈다. 메일 확인도 가능하며 화면은 0.96인치 유기 EL 터치스크린을 적용했습니다.





2. PMJ 인텔리전스 스마트워치 OEMA09


크로노 그래프 스타일의 시계디자인이 세련된 스마트워치입니다.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3바늘 표시 등 취향에 따라 선택가능합니다. 스마트폰과 연결하면 SNS를 비롯해 각종 다양한 앱에서 알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톡의 경우 100문자 전후까지 표시가 가능합니다. 스마트 시계 본체에 보이스 레코더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음성 녹음이 가능합니다.


팔의 움직임으로 화면이 바뀌는 모션 제스처 기능을 탑재해서 사람 모습으로 쉽게 조작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iOS 80, 안드로이드 4.4 이상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K88H 스마트워치




시계 같은 심플한 라운드 페이스와 메탈 밴드를 가진 스마트워치입니다. iOS 7.0이상, 안드로이드 4.4이상의 스마트폰과 연결이 가능합니다. SNS나 메시지, 메일 알람을 표시해주는 것 외에도 알람과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스마트폰과 동기화하면 날짜와 시간 등의 정보를 자동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문자판의 디자인은 총 6가지 중에서 선택가능하며 전통적인 3바늘 타입을 비롯해 디지털 표시 유형, 크로노 그래프 타입, 스포티 타입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4. iSTYLE 스마트워치 G6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사용 가능한 스마트워치입니다. 피부에 닿는 부분에 땀구멍이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서 땀을 흘려도 사용함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스마트폰의 각 앱의 알람을 볼 수 있으며 심박 측정기와 만보계 등 운동시에 필요한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화면은 강화 미네랄 유리를 사용하기 때문에 기스가 잘 나지 않고 문자판은 녹슬기 어려운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5. ROMIX 스마트워치 RH5




절전 관리기능이 특징인 스마트워치입니다. 취침시간과 기상시간, 수면의 질, 사용자의 움직임을 데이터화 해주기 떄문에 생활 습관의 개선에 도움됩니다. 매일 보행이나 걸은 거리, 칼로리도 스마트폰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지속시간은 약 168시간으로 꽤 긴편이며 충전 방식은 USB 타입이므로 평상시 컴퓨터를 통해 충전이 가능합니다.


iOS 8.0과 안드로이드 4.4이상에 연결가능하며 스마트폰에 알람이 도착하면 스마트시계에 울리게됩니다.





6. GARMIN 스마트워치 VIVOFIT3


아웃도어 전용 스마트워치입니다. 디자인적인 부분이 높고 스포티 타입의 고무밴드를 채용해서 액세서리 용으로도 사용가능합니다.


보행이나 심박수, 칼로리 등을 매일 측정하고 건강한 몸을 만드는걸 도와줍니다. 일정 시간 움직임이 없으면 화면에 움직임을 표시하고 운동을 하게끔 만들어줍니다. 측정데이터는 전용 어플로 확인가능하며 버튼 전지 하나로 약 1년간 작동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7. Aandyou 스마트워치 SW E07




검은 배경과 파란색 문자를 조합한 보기쉬운 스마트워치입니다.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결하면 SNS나 메시지 등을 알려주며 화면을 길게 누르면 수신취소기능도 가능합니다. IP67 방수기능으로 갑작스런 비에도 걱정없이 사용가능합니다.


스포츠용 스마트워치로 추천합니다. 보행거리 데이터를 분석해주기 떄문에 걷기와 달리기에 활용하기 좋습니다. 수면 측정도 가능해서 수면시간과 수면의 질도 데이터화 해줍니다. iOS 7.0, 안드로이 4.3 이상에서 활용가능합니다. 





8. MESTORE18 스마트워치


문자판 부분을 떼어내면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워치입니다. 스마느폰에서 자주 통화를 하는 분꼐 추천합니다. 수직적인 디자인이 특징으로 정장 스타일에도 위화감없이 사용가능합니다.


스마트폰에 도착한 알람을 알려주는 것 이외에도 음악 재생과 정지 기능 등 기능이 풍부합니다. iOS 7.0 이상, 안드로이드 4.4 이상에서 활용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