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키보드를 분리하거나 360도로 회전해서 태블릿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2in1 노트북은 휴대하기 편리해서 어디서나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2in1 노트북 추천제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노트북보다 다목적 태블릿용도로 실용성이 뛰어난 아이템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 2in1노트북 추천 12가지

 

 

1. HP ENVY x360 15

 

개인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2in1 노트북입니다. 본체는 고급스러운 알루미늄을 사용해서 자체만으로도 아름다운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쾌적하게 운용할 수 있는 AMD 플랫폼인 Picasso를 탑재했습니다.

 

그리고 지문인식 기능인 Windows Hello가 적용되어 있으며 최소 사양으로 SSD 512기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2. HP ENVY x360 13

 

디자인이 뛰어난 세련된 2in1 노트북입니다. 손목 받침대 부분에는 100% 천연 월넛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해주고 터치패드는 정확도와 감도가 매우 좋은 것이 특징입니다. AMD의 라이젠 프로세서를 탑재해서 멀티코어의 뛰어난 성능을 발휘해줍니다.

 

모니터 부분은 컨버터블형으로 360도 회전하는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습니다. 그리고 터치펜도 지원하기 때문에 작업을 좀 더 편하게 할 수 있으며 최대 14시간 사용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 내장으로 집에서 뿐만 아니라 충전을 할 수 없는 공간에서도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3. HP Elite Dragonfly

 

최대 24.5시간 사용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한 2in1 노트북입니다. 무게는 약 999g으로 초경량에 장시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지고 다니기 매우 편리합니다.

 

바디는 마그네슘 합금으로 진동이나 낙하 충격에 매우 강하며 온도 변화에 의한 피해도 최소화 해줍니다. 또한 HP 멀티 팩터는 지문과 얼굴인식, 블루투스 기기를 포함하여 최대 3개의 요소로 인증 가능합니다.

 

 

 

 

4. HP Spectre x360 13

 

LTE를 지원하는 고사양 2in1노트북입니다. 유기 EL 디스플레이를 채용해서 고화질에 고정밀 영상 표현이 가능합니다. 바디는 알루미늄을 적용해서 높은 내구성을 갖추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최대 22시간 사용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와이파이6 고속통신이 가능해서 4K 동영상 등 대용량 데이터를 빠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나 LTE를 지원하기 때문에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빠르게 인터넷을 할 수 있습니다.

 

 

 

 

5. Dell Inspiron 11

 

스마트폰과 연결이 가능한 다기능 2in1노트북입니다. 스마트폰을 조작하듯 노트북에서 편하게 작업할 수 있는 Dell 스마트폰 연결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화나 문자, 카톡 등의 다양한 스마트폰 어플 작업을 다양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크기는 11인치로 작은 디자인으로 가방에도 깔금하게 넣어다닐 수 있습니다. 컨버터블 디스플레이가 360도 회전하기 때문에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HDMI 단자와 마이크로SD 카드 슬롯 등 다양한 연결 단자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합니다.

 

 

 

 

6.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X

 

얇고 가벼워서 다양한 기능을 실행할 수 있는 2in1 노트북입니다. 세련된 디자인에 뛰어난 기동력이 매력입니다. 본체의 두께는 7.3mm로 가방에 넣어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최대 13시간 사용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기 때문에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퀄컴의 모바일 프로세서 적용으로 매우 얇으면서도 성능은 매우 뛰어납니다. 이동중에도 생산성 높은 작업을 할 수 있도 다양한 액세서리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LTE도 지원하기 때문에 와이파이를 쓸 수 없는 곳에서도 인터넷이 가능합니다.

 

 

 

 

7.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7

 

가볍고 다기능 스펙을 갖춘 다목적 2in1 노트북입니다. 디스플레이 크기는 12.3인치로 컴팩트해서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본제 무게는 776g의 경량 설계에 초박형 디자인으로 가지고 다니기 매우 편리합니다.

 

10세대 인텔 i5 프로세서를 채용해서 매우 빠른 작업이 가능하며 최대 10.5시간의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기 때문에 충전을 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8.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고2

 

컴팩트하면서 장소에 관계없이 사용하기 좋은 분리형 2in1노트북입니다. 디스플레이 크기는 10.5인치로 PC나 태블릿으로도 사용하기 좋은 것이 특징입니다. 별매의 서피스 펜도 호환되기 때문에 일러스트 작업 등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최대 10시간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는 것도 특징이며 최소사양으로 CPU 인텔 펜티엄 골드를 탑재하고 있어 여러 작업이 가능합니다.

 

 

 

 

9.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북3

 

서피스 계열의 고성능 2in1 노트북입니다. 최소사양 10세대 인텔 코어 i7 탑재로 어떤 작업도 원활하게 가능하며 최대 15.5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 탑재도 특징입니다.

 

강화된 원거리용 듀얼 스튜디오 마이크를 탑재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이며 영상통화 및 온라인 회의 등에 사용하기 좋아서 재택근무용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다양한 액세서리를 지원해서 확장성이 좋은 것도 특징입니다.

 

 

 

 

10. 에이수스 트랜스북 미니

 

620g으로 매우 가벼운 분리형 2in1노트북입니다. 뛰어난 기능과 자유로운 사용성이 뛰어나서 이 제품 한대로 다양한 자업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10.1인치 LCD 디스플레이로 밝고 아름다운 영상 표현이 가능합니다. 시야각 170도의 넓은 시야각을 지원해서 어느 방향에서건 선명한 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최소사양으로 쿼드코어 CPU와 4기가의 메모리를 탑재해서 멀티 태스킹 성능을 높여 다양한 어플을 쾌적하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11.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D330

 

가벼우면서 강력한 성능을 갖춘 분리형 2in1노트북입니다. 멀티태스킹부터 화상 채팅에 스트리밍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하기 좋은 것이 특징입니다. 화려한 멀티 터치가 가능한 10.1인치 HD IPS 액정을 적용한 것이 매력입니다.

 

최대 14.3시간 사용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 내장으로 배터리 잔량을 신경쓰지 않고 야외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10기가의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USB 3.1 Type-C와 마이크로SD 카드 리더기 등 다양한 연결 단자를 지원하는 것도 

장점입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12. CHUHI UBook Pro

 

저렴하면서 강력한 성능을 갖춘 2in1 노트북입니다. 인텔 Gemini Lake N4100을 탑재해서 초전력에 원활하게 응용 프로그램 작동이 가능합니다. 12.3인치 풀HD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해서 선명한 영상을 보여주며 일반적인 웹 서핑은 물론 사진과 동영상 등을 깔끔하게 보여줍니다.

 

8기가의 램을 탑재하여 멀티 태스킹이 원활하며 256기가의 SSD를 탑재했습니다. 전용 키보드와 펜을 별매이기 때문에 별도 구매해야 하며 노트북으로 사용하기 원하시는 분이라면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