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게임패드 추천 PC와 스마트폰 모두 가능한 9가지


목차


1. 마이크로소프트 게임 컨트롤러 4N6-00003

2. Diswoe 게임패드

3. 로지텍 게임패드 F310

4. 로지텍 무선 게임패드 F710

5. ELECOM 게임패드 JC-FU2912FBK

6. ELECOM DUX MMO 게임패드 JC-DUX60BK

7. ELECOM 게임패드 JC-FR08TWH

8. Game Sir G3W

9. HORI EDGE 301 게임패드





최근에는 PC에서도 고품질의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익숙해지면 키보드와 마우스로 더 빠르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능숙하게 플레이하려면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는 게임패드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추천 인기 게임패드를 소개합니다. 편안하게 PC게임을 즐기고 싶으신 분께 추천합니다.





1. 마이크로소프트 게임 컨트롤러 4N6-00003


마이크로스포트의 Xbox One용 게임패드입니다. 블루투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윈도우10을 탑재한 PC나 태블릿과 무선 연결할 수 있는 것이 추천포인트입니다. 유선연결도 가능하기 때문에 배터리 걱정없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좌우의 그립 및 트리거에 진동 모터가 적용되어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FPS 등의 게임에서는 총을 쏠때 리얼한 진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몰입감이 올라가는 추천 게임패드입니다.





2. Diswoe 게임패드


PC컨트롤러중에 가장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이 많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엑스박스 360 콘트롤러를 본떠 만든 타입으로 순정 엑스박스360 콘트롤러가 생산이 종료됨에 따라 가격에 프리미엄이 붙어 있기 때문에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하는 게임패드입니다.


USB 연결방식이기 때문에 연결만 해주면 PC게임에 바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전원 연결만 되있으면 계속 쓸 수 있기 때문에 배터리에 대한 걱정이 없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면서 전동기능이 탑재되어 현장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로지텍 게임패드 F310


Directlnput과 Xlnput의 2종류의 규격이 모두 사용가능한 USB 연결게임패드입니다. 스팀 빅 픽쳐와 안드로이드 티비에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TV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파일 판타지 XIV와 몬스터 헌터 프론티어 G와 드래곤 퀘스트 X 등 다양한 인기 게임 타이틀의 추천 게임패드로 인정되고 있기 때문에 처음 게임패드를 구입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4. 로지텍 무선 게임패드 F710


F310의 무선버전인 F710입니다. 2.4GHZ의 무선 연결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PC의 USB슬롯에 소형 수신기를 꽂기만 하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기설정을 하기 힘들어 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다른 기본성능은 F310과 동일합니다. 입력 규격은 Directlnput와 Xlntup 두종류를 지원합니다. 빅픽쳐와 페어링하면 TV에서 스팀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무선으로 편안하게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게임패드입니다.





5. ELECOM 게임패드 JC-FU2912FBK


300만회의 내구시험을 통과할 정도로 내구성이 뛰어난 버튼을 적용한 ELECOM의 게임패드입니다. 12버튼이 각각 연사기능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PC게임과 연동하면 진동기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현장감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버튼배열은 플스계열의 게임패드 뿐만 아니라 가정용 게임기와 같은 감각으로 PC 소프트웨어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는 ELECOM 게임패드 어시스턴트에서 각 버튼을 설정함으로써 게임패드를 지원하지 않는 PC게임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스팀에서 인디게임을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6. ELECOM DUX MMO 게임패드 JC-DUX60BK


ELECOM의 MMO 게임패드입니다. 24개의 멀티 버튼이 큰 특징이며 각각 연사기능 등 게임패드로서 뿐만 아니라 키보드와 마우스의 역할까지 할 수 있습니다. 패드에서 손을 놓지않고 복잡한 조작이 가능합니다.


또한 게임패드 본체에 메모리를 탑재하고 있는 것도 추천 포인트중 하나입니다. 한번 클릭하면 버튼이나 키보드 조작을 기록한대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MMO게임의 사냥과 생산, 수집을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7. ELECOM 게임패드 JC-FR08TWH


슈퍼패미콤과 같은 색상에 키배열이 눈에 띄는 유선 게임패드입니다. 디자인도 어릴적 향수를 불러일으킬만한 제품입니다. 메인버튼 부분에는 내구성이 높은 고무소재를 사용하고 각 버튼은 연사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인터페이스는 USB를 지원하고 콘센트에 연결하는 것만으로도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케이블은 1.8m로 길어서 쓰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복고풍의 외형과는 달리 고성능의 게임패드입니다.





8. Game Sir G3W


윈도우PC를 비롯해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플스에 적용가능한 다기능 유선 게임패드입니다. 유선게임패드는 배터리 걱정없이 플레이 할 수 있음은 물론이며 입력지연이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FPS나 격투 게임처럼 빠른 조작이 필요한 게임에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Dorectlnput과 Xlnput 두종류의 입력표준을 지원합니다. 연사기능과 진동기능 등 편리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또한 G3W에는 3.5~6인치 사이즈의 스마트폰을 편리하게 고정할 수 있는 스탠드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PC게임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9. HORI EDGE 301 게임패드


수많은 게임기기를 만들어내는 것으로 유명한 업체 HORI의 게임패드입니다. 키 입력오류가 가장 적다는 십자형 화살표 키를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격투게임과 같이 정확하게 입력해야 하는 게임에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또한 연사 홀드 기능도 탑재되어 있어서 버튼마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초당 연사횟수를 3단계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MMO처럼 버튼을 여러번 클릭하는 게임을 할때 매우 유용한 기능입니다. 적은 힘으로 누를 수 있는 스틱을 적용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이며 장시간의 게임플레이를 하더라도 피곤함이 느껴지지 않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