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고프로 액션캠 액세서리 추천 18가지 있으면 편리한 아이템


격렬한 운동이나 현장감있는 영상의 촬영이 가능한 액션캠. 그 중에서도 고프로는 컴팩트하고 고성능 아이템을 라인업하고 있으며, 이 장르에서 인기있는 상품입니다.


또한 각 제품은 기본 상태에서도 활용하기 좋지만, 별도의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더욱 잠재력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고프로 와 세트로 활용할 수 있는 추천 액세서리 아이템 18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고프로 액세서리 추천업체

- 셀카용 고프로 액세서리 추천제품

- 해양스포츠용 고프로 액세서리 추천제품

- 자동차ㆍ오토바이ㆍ자전거용 고프로 액세서리 추천제품

- 액티비티용 고프로 액세서리 추천제품

- 그밖에 유용한 아이템






- 고프로 액세서리 추천업체



1. 고프로


순정품은 타사 상품과 비교하면 대체로 고가입니다. 당연히 호환성이 높기 때문에 어떤 제품이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으로도 카메라와 일치하도록 배려되어 있기 때문에 외형의 디자인을 중요시하는 분께 추천합니다.





2. Taisioner




웨어러블 카메라 액세서리와 주변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특히 렌즈 커버와 렌즈 필름, 하우징 케이스가 인기있습니다. 순정의 경우에는 카메라를 케이스에서 꺼내야만 케이블과 연결이 가능하지만 본 업체는 사이드 오픈 디자인의 하우징 케이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서도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방수가 필요없는 상황에서도 매우 편리합니다. 물론 완전 방수 케이스도 라인업 되어 있지만 수중 촬영용 렌즈필터를 사용하면 다양한 색상의 물 속에서도 선명한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3. GLIDER


고프로 액세서리와 오리지널 스포츠용품 브랜드입니다. 각종 착용할 액세서리 및 하우징케이스 등 다양한 제품이 라인업되어 있으며, 다양한 스포츠 경기 촬영 조건에 맞는 액세서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프로나 스마트폰을 목에 걸고 촬영할 수 있는 넥밴드가 인기있습니다. 기타 액세서리도 전반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부담없이 촬영을 즐기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업체입니다.





4. Hohem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면서 고성능 3축 짐벌을 출시한 Hohem은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짐벌을 처음 구입하실 분이시라면 고려해볼만한 업체입니다.





5. FELYU TECH


2013년 업계 최초로 3축 소형 짐벌을 출시한 업체입니다. 아시아에서는 물론 미국과 유럽에서 널리 알려진 업체입니다. 고프로를 비롯해 스마트폰과 DSLR카메라 등의 짐벌을 다루고 있습니다. 가격은 다소 비싸지만 제품 라인업의 다양성이 매력입니다.





6. Ventlax




Ventlax는 고품질의 아웃도어 용품과 잡화를 취급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2016년에 설립된 신생업체이지만 셀카봉쪽으로 고프로 호환 액세서리 업체로도 유명합니다. 또한 가격대도 합리적이고 저렴한 것이 포인트입니다. 셀카봉 구입을 고려하시는 분께 추천하는 업체입니다.





7. REC-MOUNTS


REC-MOUNTS는 오토바이와 자전거용 마운트 쪽으로 많은 라인업을 가진 업체입니다. 고프로 같은 액션캠 지원 항목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이나 오토바이용 네비게이션 등의 주변장치를 포함하여 다양한 용도에 대응한 마운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셀카용 고프로 액세서리 추천제품



1. Ventlax 고무그립 3Way 셀카봉


일반 셀카봉으로의 사용은 물론이며 길이와 각도 조절이 자유로워 다양한 앵글로 촬영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U자형으로 조절할 수 있어 촬영할 때 매우 편리합니다.


본 제품은 고프로 히어로3, 4, 5, 6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방수 고무그립을 채용하고 있으며, 물이 있는 곳에서도 쓰기 편리합니다. 또한 그립 하단에 삼각대가 수납되어 있으며, 단체 사진 촬영이나 장시간 촬영에도 편리합니다. 무게는 불과 192g으로 가볍고, 접으면 20cm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수납하기 정말 편리합니다.





2. MyArmor 고프로용 셀카봉




신축형 스트레이트 타입의 셀카봉입니다. 길이는 19~49cm로 자유자재로 신축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하고 수납할 수 있어서 장소를 크게 차지하지 않아 휴대하기 편리합니다. 가격도 1만원대로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셀카봉을 구입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본 제품은 고프로 히어로 3, 4, 5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논 슬립 가공 그립을 채용하여 제대로 잡을 수 있어 동영상 촬영시에 흔들림을 억제해줍니다. 신축 잠금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중에 폴이 줄어들거나 카메라가 회전하는 등의 걱정은 없습니다. 또한 본체는 알루미늄으로 가벼워서 장시간 촬영을 해도 편안합니다.





3. Humixx 셀카봉


탈착 가능한 삼각대를 가진 셀카봉입니다. 고프로 촬영에 매우 적합합니다. 크기는 20cm에서 68cm까지 조정할 수 있어 컴팩트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재질을 알루미늄 합금을 채용해서 매우 가볍습니다.


카메라의 각도는 좌우 360도, 상하 210도 자유자재로 조절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각도에서 촬영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연결 가능한 충전식 무선 리모콘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10m이내라면 원격으로 촬영이 가능합니다.






- 해양스포츠용 고프로 액세서리 추천제품



1. Taisioner 수중촬영용 셀카봉


스쿠버다이빙과 스노쿨링 등의 수중촬영에 최적인 셀카봉입니다. 굵은 그립은 잡기 쉽고 안정감이 있습니다. 길이는 20cm로 작으며 그립에는 미끄럼 방지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색상은 밝은 노란색이므로 바다에서 눈에 띄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사용하는 나사도 스테인리스이기 때문에 부식에 강해서 바다에서도 걱정없이 사용가능합니다.





2. DECADE 고프로 방수 하우징케이스




고프로 히어로 5, 6, 7에 대응하는 방수 하우징 케이스입니다. 무게는 약 136g으로 수심 45m까지 대응가능한 방수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카메라렌즈 부분은 평면 유리 렌즈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수중에서도 영상의 왜곡이 적고, 카메라를 보호하면서도 선명한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스노쿨링에서부터 다이빙까지 바다에서의 활동을 폭넓게 커버할 수 있는 추천상품입니다.





3. QSEKCH 스노쿨링 접이식 마스크


고프로에 장착 가능한 스노쿨링 마스크입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해양스포츠로 인기있는 스노쿨링에 재미를 더해주는 상품입니다. 탈착이 가능한 카메라 마운트가 포함되어 있어 쉽게 고프로를 장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수중 촬영시에도 양손을 자유롭게 해주기 때문에 더욱 안정된 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180도의 넓은 시야를 확보한 와이드 뷰 마스크에서 호흡과 날숨의 경로가 완전히 분리되어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마스크가 뿌옇게 흐려짐 없이 항상 선명한 시야로 스노쿨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얼굴 전체를 덮는 디자인으로 기존의 스노쿨링과 같이 마우스피스를 입에 물 필요가 없고 장시간 사용에도 피곤하지 않는 디자인으로 안전하게 수중 촬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자동차ㆍ오토바이ㆍ자전거용 고프로 액세서리 추천제품



1. Taisioner 헬멧 마운트 액세서리


오토바이나 자전거 등 헬멧을 착용하는 스포츠시에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접착 마운트를 채용하고 있으며, 헬멧과 차체의 일부 등 매끄러운 표면에 붙여 사용합니다.


평면뿐만 아니라 곡면용 접착 마운트도 세트로 되어있어 헬멧 상단 뿐만 아니라 측면 등에 쉽게 부착이 가능합니다. 카메라의 위치나 각돌르 자유자재로 조정할 수 있는 나사를 다는 경우 원하는 각도로 단단히 고정할 수 있습니다. 각 부품은 강도와 내구성이 높아서 움직임이 많은 장면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2. Balckcase 카메라 홀더




자전거와 오토바이의 핸들 주변 등에 쉽게 설치할 수 있는 클램프식 아이템입니다. 핸들에 끼워 나사를 조여 간단하고 강력하게 마운트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 탈부착은 드라이버 등의 공구가 필요없이 손으로 쉽게 대응가능합니다. 클램프는 44mm까지 개각이 가능하며, 다양한 위치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3. MINOURA 카메라마운트


고프로같은 액션캠을 포함하여 컴팩트 디카와 캠코더 등 삼각대 구멍이 있는 기기라면 모두 사용이 가능한 마운트입니다. 클램프의 볼트를 조정하여 조절하는 타입으로 다양한 크기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클램프는 알루미늄 기반으로 되어 있으며 잠금 링은 스테인리스로 야외에서 안심하고 사용가능합니다. 일반 핸들에 대응하는 직경 22~29mm와 오버사이즈 핸들 등에 사용하는 28~35mm 에 모두 사용가능해서 설치 장소가 다소 자유로운 것이 특징입니다.





4. EXSHOW 카메라 빨판마운트


자동차에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고프로 히어로 모든 시리즈에 대응가능합니다. 빨판식이므로 탈착은 원터치로 가능하며 팔 부분으 ㄴ광범위하게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촬영 각도를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액티비티용 고프로 액세서리 추천제품



1. GLIDER 가슴고정 마운트


가슴에 카메라를 고정하여 촬영이 가능한 마운트입니다. 멜빵처럼 상체에 창작해 가슴 중앙에 카메라를 고정합니다. 몸에 고정시켜 촬영을 하기 때문에 격렬한 운동을 해도 위화감이 적고 안정적인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고프로 히어로 3, 4, 5, 6, 7에 대응하고 있으며, 고깅이나 등산, 스키와 카누 등 다양한 스포츠 경기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벨트의 길이를 조정할 수 있끼 때문에 활용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2. Taisioner 헤드스트랩 마운트




머리에 카메라를 고정할 수 있는 헤드스트랩 카메라 마운트입니다. 헤드밴드는 프리사이즈이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밴드에는 미끄럼 방지가 붙어있어서 안정감이 높습니다.


본 제품은 직접 입는 것은 물론이며, 모자와 헬멧 위에도 장착할 수 있어서 촬영자의 시선과 가장 가깝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구매가능합니다.





3. Taisioner 방풍 스폰지 커버


고프로 촬영시 우려되는 부분이 풍절음입니다. 이 액세서리의 경우 그 풍절음을 억제해주는 스폰지커버입니다. 카메라의 녹음 기능을 방해하지 않기 때문에 자전거나 오토바이 등의 촬영에 매우 편리합니다.


고프로 히어로 5, 6, 7에 대응하고 있으며 백 오픈 디자인이기 때문에 터치패널을 방해하지 않고 조작이 가능합니다. 스폰지는 감촉이 좋고 부드러우며 탈착이 쉽습니다. 있으면 편리합 추천제품입니다.





4. REC-MOUNTS Rotary 멀티마운트


손목이나 어깨, 발목, 허벅지 등에 감아 고정하는 타입의 카메라 마운트입니다. 매직 테이프 식으로 탈부착도 간단하게 할 수 있고 장착한 채로 360도 회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현장에 맞게 자유자재로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고프로 히어로 4까지 지원합니다. 벨트길이가 42cm로 설치가 편리합니다. 4방향으로 밴드를 고정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밴드 등을 사용하면 더욱 단단히 고정할 수 있습니다. 손목에 고정해두면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신속하게 카메라를 켤수 있는 등 다양한 활동에 대응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 그밖에 다양한 아이템



1. Hohem iSteady Pro 액션캠 3축 짐벌


손떨림을 억제한 촬영이 가능한 짐벌입니다. 촬영자가 움직이더라도 카메라를 일정한 방향으로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원활하게 동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본제품은 수평과 수직, 회전의 3축에 대응하는 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움직임에 민감하게 적응하여 손떨림을 억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고프로 히어로 3, 4, 5, 6에 대응하며 걸으면서 동영상촬영이나 차량의 흔들림 등의 상황에서도 매끄럽게 촬영이 가능합니다. 대용량 4000mAh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서 최대 12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잔량도 LED표시로 확인할 수 있어 활용하기 매우 좋습니다.





2. FEIYU TECH G6 3축 짐벌




생활방수기능을 탑재한 짐벌입니다. 그래서 수중에서 사용은 불가능하지만 스키와 스노보드 등 촬영에 활용하기 좋습니다. 손떨림이나 기울기를 보정하는 기능은 물론, 액션캠 화면의 시안성도 좋습니다. 와이파이나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고프로 히어로 3, 4, 5, 6에 대응하고 있으며 다소 비싸지만 고프로의 잠재력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아이템으로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3. 고프로 웨어러블 카메라 스마트 원격 액세서리


고프로를 원격으로 조작할 수 있는 리모트 컨트롤러입니다. 카메라 본체와 리모콘을 와이파이로 연결하면 카메라 전원을 켜거나 끌 수 있으며 촬영 시작과 정지, 촬영모드 전환작업 등을 최대 180m에 떨어진 곳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셀카봉 등을 설치한 고프로의 원격 조작을 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본 제품은 와이파이를 지원하며 고프로 모든 기종에 사용가능합니다. 장갑을 낀 상태에서도 조작이 가능하며 똫나 수심 10m에 해당하는 방수성능도 들어가 있기 때문에 서핑 등의 수상스포츠에서 겨울스포츠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공된 손목 밴드로 손목에 고정하는 분실할 위험이 줄어듭니다.


카메라 본체의 화면과 같은 상태를 표시하는 액정화면이 붙어있기 때문에 촬영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4. 고프로 듀얼 충전기




고프로 히어로 5, 6, 7에 대응하는 충전기입니다. 2개의 배터리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LED 조명으로 두 배터리의 충전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별매의 고프로 수퍼차저를 이용하면 급속충전도 가능합니다. 정품이기 때문에 호환성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가능한 것이 포인트입니다.


고프로의 경우 배터리 부족이 가장 큰 문제점이였습니다. 그렇지만 이것 하나면 배터리 걱정없이 촬영에 임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