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추천 7가지


게임이나 음성채팅, 음악&영화감상에 활용하는 헤드셋. 다양한 제조사에서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중에서도 PC 주변기기를 취급하는 로지텍의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대에 성능이 좋고 명성이 뛰어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추천 7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추천 제품



1.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G430




유선 헤드셋입니다. USB 연결 및 3.5mm 4극 풀러그를 지원합니다. 케이블은 3.2m의 길이로 게임기 본체에 연결해도 떨어진 곳에서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매력은 7.1ch 서라운드 사운드입니다. 전후 좌우에서 소리가 선명하게 들리기 때문에 FPS 등에서도 적의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돌비기술을 채택하고 있으며, 게임의 동영상도 박력있게 시청가능합니다.


마이크는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주변환경의 소리를 줄일 수 있습니다. 접이식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 수납하기도 편리합니다. 또한 이어쿠션은 바람이 잘 통하는 크로스 소재를 사용해서 부드럽고 귀에 맞아 장시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어패드 커버는 세탁도 가능합니다. 이어컵은 최대 90도까지 회전하여 다양한 귀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G933


무선연결과 유선연결 모두 지원하는 헤드셋입니다. 3.5mm 4극 플러그 또는 USB 무선 연결이 가능합니다. 사용하는 상황이나 장치에 따라 적절한 연결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조정 가능한 RGB 라이트를 채용하고 있으며, 빛나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배터리도 오래가기 때문에 빛을 끄게되면 최대 12시간 사용가능하며, 조명을 켜게되면 최대 8시간까지 사용가능합니다.


7.1ch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하고 현장감있는 게임을 즐기고 싶을 경우나 FPS처럼 소리에 민감한 게임을 즐기는 분께 추천합니다. PRO-G 오디오 드라이버를 채용하고 있어서 폭 넓은 음역을 커버할 수 있으며, 고음질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액션과 음악에 연동하여 빛나는 것도 매력입니다. 이어컵 옆에 조작버튼이 곡의 스킵이나 음성채팅의 온오프용 전환이 가능합니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컨트롤 사용자 지정도 가능합니다. 비주얼 헤드셋을 선택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3. 로지텍 무선 7,1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 G533




USB 무선연결 헤드셋입니다. 지연이 적은 2.4GHz 이상의 무손실 오디오 전송기술을 채택하고 있으며, 최대 15m까지 안정적으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배터리도 충분해서 최대 15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어패드 역시 통풍이 잘되서 스트레스 없이 사용가능합니다.


7.1ch 서라운드 사운드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모든 방향의 소리를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기 때문에 FPS 등에 추천합니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채널마다 음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고음질의 Pro-G 오디오 드라이버를 탑재해서 박력있는 중저음과 선명한 중고음을 내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게임의 몰입감을 높일 수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또한 노이즈캔슬링 마이크도 탑재했씁니다. 10만원대로 저렴하기 때문에 가성비 뛰어난 제품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4. 로지텍 7.1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 G433


USB 무선 대응 헤드셋입니다. 제공된 케이블을 사용하면 PC와 플스4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과 태블릿에도 연결가능하빈다. 다양한 게임장치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7.1ch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하고 있으며, 약간의 발소리도 정확하게 알아낼 수 있습니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각 채널의 음량 조절도 가능합니다. Pro-G 오디오 드라이버를 탑재하고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박력있는 중저음을 체감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이며, 고음도 선명하고 음장이 넓고 음질도 양호합니다.


300g 이하로 가벼워서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어 패드는 바람이 잘 통하는 메쉬소재를 채용하고 있으며, 마이크로 화이버 소재의 이어패드도 포함되어 있어 착용감이 좋습니다.


붐 마이크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붙어있어 소음이 큰 곳에서도 자신의 목소리를 명확하게 전달가능합니다. 가방도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휴대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5. 로지텍 Astro A40




3.5mm 4극 플러그 연결을 지원하는 헤드셋입니다. 호환성이 높고 PC와 플스4,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장치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e스포츠 프로와 공동개발하고 있으며, 착용감이 좋고 내구성이 높은 것이 포인트입니다. 게이머와 컨텐츠 제작자 등에 추천하는 하이엔드 제품입니다.


이어쿠션은 부드럽고 가벼운 크로스 소재를 채용했습니다. 장시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별도의 모드키트에도 대응합니다. 합성 가죽소재의 노이즈 캔슬링 이어패드를 사용하면 주변 소음을 신경쓰지 않고 게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는 노이즈게이트를 탑재했습니다. 일정한 볼륨으로 차단해주기 때문에 작음 소음이 들어가지 않고, 음성만 선명하게 들려줍니다.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6. 로지텍 7.1 RGB 게이밍 헤드셋 G633


USB 연결 및 3.5mm 4극 플러그 연결을 지원하는 헤드셋입니다. 다목적으로 활용가능해서 PC와 플스4 등 다양한 장치에 연결가능합니다. 7.1ch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하고 전용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오디오 이퀄라이저 조정도 가능합니다. 음질을 중시하는 분께 추천합니다.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채용해서 목소리를 그대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어컵에는 RGB 라이트를 장착하고 있으며, 취향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조작 버튼도 탑재하고 있어서 취향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조작 버튼도 탑재하고 있어서 편리성이 매우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이어패드는 바람이 잘 통하는 메쉬소재를 채용해서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하게 사용가능합니다.





7. 로지텍 무선헤드셋 H800




USB 연결을 지원하는 무선헤드셋입니다. PC에 소형 USB 수신기를 연결하면 12m까지 떨어진 곳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블루투스 연결도 지원합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과 연계가 가능합니다. 배터리는 최대 6시간 연속사용이 가능하며 이어컵은 부드러운 패드가 붙어있어 편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스테레오 사운드로 음성도 깔끔하게 들리며,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탑재하고 있어서 주위의 소음을 줄일 수 있습니다. 마이크의 각도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을 때는 헤드밴드 안쪽에 수납할 수 있습니다.


이어컵의 오른쪽에는 조작버튼도 탑재했습니다. 마이크 음소거 및 볼륨조절, 곡 건너뛰기 등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헤드셋을 접을 수 있어서 외출시에 휴대가 간편합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