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보스 사운드링크 스피커 4가지 각자의 차이점 비교


가족들과 외부에 레저를 즐기러 가는 시간보다 집에 있는 시간이 더 많아지는 계절 겨울이 왔습니다. 그런 시간을 더욱 충실히 보내기 위해서는 티비와 영화 등의 영상은 물론 음악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음악을 들을 때 꼭 필요한 것이 바로 스피커입니다. 특히 음질이 좋은걸로 알려진 보스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중에서는 집에서 활용하기 좋은 제품과 여행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 등으로 나눠져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사운드링크 스피커 4가지와 각각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사운드링크 스피커 4가지 모델

- 사운드링크 스피커 4가지 모든 모델에 탑재된 기능





- 사운드링크 스피커 4가지 모델



1. 사운드링크 Revolve


사이즈에 비해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의 성능을 발휘하는 보스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그 음질의 장점은 누구나 들어도 음질이 좋다는걸 느낄 정도입니다 중저음은 물론, 맑은소리가 울리기 때문에 사운드에서 피곤함을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런 보스만의 고음질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이 바로 사운드링크 Revolve와 사운드링크 Revolve + 에 탑재된 360도 사운드입니다.


사운드링크 Revolve와 사운드링크 Revolve + 는 360도 전방위로 균일하고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펼치는 스피커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스피커 본체의 전면뿐만 아니라 후면과 화우에서 소리가 나오기 때문에 방의 중앙과 벽 등 방안 구석에 놔둬도 고음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그 중에서도 사운드링크 Revolve는 방에서 느긋하게 보내고 싶을 때 추천하는 모델입니다. 음악을 들으면서 편안한 휴식은 물론, 요가와 운동 관련된 음악을 들을 때도 활용하기 좋습니다.



본체 크기는 세로 152 x 가로 82 x 세로 82mm에 무게는 670g으로 500ml 페트병보다 작은 사운드링크 Revolve는 럭스 실버와 트리플 블랙 두가지 색상으로 나눠져있습니다. 이음새가 없이 아름다운 알루미늄 바디가 매력이며 배터리 연속 재생시간은 12시간에 충전시간은 약 4시간입니다. 세련되고 정교한 공간에 딱 맞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2. 사운드링크 Revolve +


사운드링크 Revolve + 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사운드링크 시리즈 중에서 가장 파워풀한 사운드 입니다. 사운드링크 Revolve 보다 크기가 큰만큼 사운드의 크기가 증가하기 때문에 야외나 모임장소에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현장감과 박력있는 360도 사운드가 그 자리에서 모든 사람들에게 퍼저 나갑니다. 



모든 사운드링크 제품군은 2개의 스피커를 동시에 재생할 수 있는 페어링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파티모드는 여럿이 모이는 넓은 공간에서 음악을 즐길 때 추천하는 기능입니다. 특히 최상의 모델인 사운드링크 Revolve + 에서 파티 모드를 활용하면 더 넓은 공간에서 박력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본체크기는 184 x 105 x 105mm에 무게는 910g입니다. 이음새가 없이 아름다운 알루미늄 바디에 세련된 디자인이 매력입니다. 컬러는 럭스 실버와 트리플 블랙 두가지이며 배터리 연속 재생시간은 최대 16시간, 완충되는데 4시간 정도 걸립니다.





3. 사운드링크 Color 2




사이즈가 작으면서 박력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사운드링크 Color 2의 가장 큰 매력은 이동성이 뛰어나며 내구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소형 실리콘 소재의 바디에 방수기능을 갖추고 있고 보스의 독자적인 듀얼 오포징 패시브 라디에이터 기술로 진동을 최소화하면서 강력하 ㄴ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보스만의 고음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추천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사운드링크 Color 2의 본체 색상은 아쿠아틱 블루, 코랄 레드, 폴라 화이트, 소프트 블랙 4가지로 나눠져있습니다. 편안한 음악으로 소중한 사람과 보내는 시간을 더 즐겁게 만들어주는 것이 장점입니다.



본체크기는 131 x 127 x 56mm에 무게는 540g입니다. 사운드링크 컬러 4가지 색상의 팝 컬러 라인업이 특징입니다. 본체의 표면에는 튼튼하고 부드러운 실리콘을 적용하고 바디는 둥근모양이기 때문에 어느 각도에서도 가지고 있기 쉽고 미끄러지지 않는 것이 매력입니다.





4. 사운드링크 Micro


사운드링크 제품 라인업 중에서 가장 작은 바디 사이즈이면서 박력있는 사운드를 들려주는 사운드링크 마이크로는 최소형 스피커로는 다른곳에서 볼 수 없는 질높은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본체 크기는 손다박 정도로 배낭 등에 장착할 수 있는 스트랩이 부착되어 있어서 등산이나 여행중에 활용하기 편리합니다.



사운드링크 마이크로는 IPX7 등급 수준으로 높은 방수성능을 실현하고 물속에서 사용해도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눈이나 비 속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스키나 등산 등 스포츠와 레저 등에도 부담없이 가지고 다니기 좋습니다.



본체크기는 98 x 98 x 35mm에 무게는 290g입니다. 사운드링크 마이크로 색상은 오렌지, 미드나잇 블루, 블랙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체는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실리콘 소재를 채용했습니다. 또한 가방이나 자전거 등 다양한 장소에 걸 수 있도록 스트랩이 채용되어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작고 휴대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만능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배터리 연속 재생시간은 최대 6시간에 충전시간은 약 4시간입니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 사운드링크 스피커 4가지 모든 모델이 탑재된 기능



1. 방수기능


방수성능이 모든 스피커에 다 들어가있는 것이 사운드링크의 특징입니다. 사운드링크 리볼브, 사운드링크 리볼브 플러스, 사운드링크 컬러2의 3가지 모델은 IPX4의 방수성능을 보여줍니다. 물보라 정도는 전혀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주방에서 사용하기 부담없습니다. 사운드링크 마이크로의 경우 IPX7의 방수성능으로 물속에서 가지고 놀아도 전혀 지장없는 제품입니다.





2. 통화기능


사운드링크의 모든 모델에 스피커폰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통화가 가능한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작업을 하면서 통화를 지원합니다.





3. 스테레오모드와 파티모드




사운드링크 스피커는 2개의 스피커를 동시에 재생할 수 있는 페어링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스테레오모드나 파티모드 모두 재생가능합니다. 스테레오모드에서는 좌우 채널을 나누어 풍부한 스테레오 재생이 가능할 수 있게 해줍니다.


파티모드에서는 시끄러운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두가지 모드는 무료전용 어플리케이션 보스커넥트 응용 프로그램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