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보스(Bose) 이어폰 추천 Sleepbuds 숙면취할때 도움되네요





잠을 잘때 신경쓰이는 것이 자동차소리와 코고는 소리 등의 소음과 잡음입니다. 귀마개를 붙이면 어느정도 해소가 가능은 하지만 귀에 압박감을 느껴 그걸로 인해 또 잠을 잘 못자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추천하는 것이 바로 보스(Bose) 이어폰 Sleepbuds입니다. 소리에 소리를 덜어서 소음 마스킹하는 구조로 소음과 잡음을 완화시켜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 보스(Bose)에서 만든 수면용 이어폰 Sleepbuds


Sleepbuds는 음향기기 메이커인 보스(Bose)에서 개발한 수면용 이어폰입니다. 소음마스킹 기능을 적용해서 편안한 숙면을 지원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체 무선 이어폰과 같은 외형으로 세련되게 완성된것이 특징이며, 사이즈는 이어폰 본체가 약 1cm로 귀에 구부리는 날개 부분을 포함해도 약 3cm 정도로 매우 콤팩트한 사이즈를 보여줍니다.




충전은 전용 케이스를 가능합니다. Sleepbuds를 설정한 상태에서 전용케이스를 마이크로 케이블에 연결하면 충전이 가능하며 충전용 케이스 자체에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기 때문에 이동중에도 전원없이 충전이 가능합니다. 약 8시간 충전으로 16시간 연속사용이 가능합니다.





- 소음 마스킹으로 소음과 잡음을 잡았다.


보스(Bose)라고 하면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적용한 이어폰이나 헤드폰이 유명하지만 이 Sleepbuds는 노이즈 캔슬링이 아니라 노이즈 마스킹 기능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소음 잡음과 반대의 음파를 흘려 다른 소리가 들어오는걸 막는 노이즈 캔슬링과는 달리 소음 마스킹은 소음과 잡음에 다른 소리를 씌우는 것으로 완화시켜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노이즈 캔슬링은 비행기와 기차소리 등 간헐적인 소음에 강하지만, 코 등의 돌발적인 소음을 커버하는 것이 불가능해서 소리에 소리를 덮어 소음을 효과적으로 묻힐 수 있게 보스(Bose)에서 만들어 냈습니다.





- 옆으로 누워도 전혀 부담없습니다.


귀에 딱 맞는 Sleepbuds는 귀마에게 비해 압박감이 작기 때문에 편하게 장착할 수 있으며, 초소형 디자인으로 귀에 들어가기 좋아서 옆으로 누워도 별로 위화감없이 사용가능합니다.




피트성이 우수하기 때문에 귓속에 넣지안혹 장착하는 것만으로도 소음을 차단하는데 도움됩니다.





- 전용 어플리케이션 Bose Sleep로 조작 가능합니다.


Sleepbuds 작업은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Bose Sleep를 설치해서 사용가능합니다.




Sleepbuds 본체를 충전케이스에서 빼면 페어링 할 수 있는 상태가 되기 때문에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블루투스 연결을 하면 앱에서 Sleepbuds 본체의 배터리 잔량등을 확인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 제공되는 사운드는 총 10가지


Sleepbuds에는 Shower, Tranquility 등 수면을 도와주는 10종류의 힐링 사운드가 사전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사운드는 뇌 생리학과 심리 음향 등의 연구결과에서 생성되며, 생활 잡음이나 코 등의 소리를 마스킹 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저전력 블루투스 Low energy 기술을 채용하여 약 16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고있는 동안 배터리가 방전될 걱정은 없습니다. 또한 어디까지나 사전설치되어 있는 사운드를 들려주기 위한 상품이기 떄문에 스마트폰에서는 재생이 불가능합니다.


타이머 기능이 있어서 사운드를 시간단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알림 기능으로 기준 좋게 일어날 수 있습니다.


Sleepbuds는 알람 기능도 탑재하고 있습니다. 지정된 시간에 알람을 울리게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며 요일에 반복할 수 있으므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사용중에 스마트폰의 배터리가 방전되더라도 Sleepbuds의 배터리가 남아있으면 단독으로 알림을 울려줍니다.




알람소리는 Sunrise, Celesta, Short Ding, Glockenspiel, Staccato Bells, Gentle Bells, Xylophone의 총 7 종류가 준비되어 있어서 원하느 소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보스(Bose) Sleepbuds


Sleepbuds의 기본스펙을 소개합니다. 충전시간은 약 8시간, 연속 사용가능 시간은 약 16시간입니다. 전용 어플리케이션 Bose Sleep에 총 10가지 종류의 사운드가 사전설치되어 있으며, 원하는 소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알람 기능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아침에도 문제없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Sleepbuds 본체 이외에 충전용 케이스와 파우치, 설명서, 충전용 어댑터, 충전용 케이블, StayHear + Sleep 칩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30만원대 정도 됩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