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스피커 추천 보스스피커 11가지 깔끔하게 정리


목차


- 보스브랜드

- 보스스피커를 추천하는 이유

- 보스스피커 추천 인기모델 11가지

- 보스 다른 상품보기





가전제품을 파는 곳에서 흔히 볼수있는 세계적인 오디오 메이커 보스.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폭넓은 세대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보스스피커는 중저음이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활용도에 따라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보스 스피커 추천기종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스피커를 구입하려고 하셨던 분께서는 이번 포스팅을 제대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보스브랜드


보스는 1964년에 탄생한 오디오 메이커입니다. 매사추세츠 공과대학 교수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기술면에서 뛰어남은 물론이고 음향 심리학을 기초로 제품을 만들었기 때문에 다방면으로 여러가지 사운드를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일본을 비롯해서 미국과 유럽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비교적 콤팩트한 제품도 많고 집 인테리어용 뿐만 아니라 외부에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거치용 모델도 많이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시대를 앞선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1989년에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을 세계 최초로 개발했습니다. 오디오 업계의 혁신적인 기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독자기술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확고한 위치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 보스 스피커를 추천하는 이유


보스 스피커는 작지만 고음질의 사운드를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보스의 명기로 불리는 단종제품인 101MM에서도 콤팩트한 바디에서 선명하고 명확한 중음을 들려주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PC스피커로도 많이 이용되며 2.1ch 시스템을 처음 개발한 것도 보스입니다. 그외에도 저음재생기술인 아쿠스테와 콘서틀홀 같은 데이렉트 리플등 다양한 기술과 이론을 바탕으로 설계하여 고음질을 들려주기 때문에 소리의 장점을 중시하는 분들에게 보스를 추천합니다.



- 보스스피커 추천 인기모델 11가지



1.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 SoundLink Mini Bluetooth speaker II


보스의 대표하는 스피커중 하나입니다. 블루투스로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스마트폰 음악을 듣고 싶을때 적합합니다. 약 180 x 59 x 51mm, 약 655g로 가벼우며 콤팩트한 바디가 특징입니다.


저음을 효과적으로 강하게 들려주는 유닛 듀얼 오포징 패시브 라이데이터 II를 적용하고 있어서 박력있는 중저음을 들을 수 있습니다. 보스의 진동판과 네오디뮴 링 자석이 이용되고 있으며 움직일때 공기량이 많을 경우 중고역을 선명하게 들려주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또한 디지털 신호처리를 하여 볼륨에 관계없이 듣기좋은 음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차분한 디자인과 조작하기 편한 것도 특징입니다.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추천 스피커입니다.





2. 보스 휴대용 무선스피커 SoundLink Revolve Bluetooth speaker


최근 인기가 많아진 360도 스피커입니다. 일반 스피커와는 달리 전방향으로 소리가 나가기 때문에 소리가 한곳으로만 전달되지 않는 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연결은 블루투스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용으로 추천합니다. 저음 재생이 가능한 유늣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적용해서 박력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360도 스피커 덕분에 현장감을 연출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약 82 x 152 x 82mm의 비교적 콤팩트한 바디도 매력적입니다. 최대 12시간 구동가능한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외부에서 사용하기 좋은 스피커입니다.





3. 보스 휴대용 무선 스피커 SoundLink Micro Bluetooth speaker


본체사이즈 약 98 x 98 x 35 mm로 가지고 다니기 쉽게 만들어진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무게가 약 290g으로 매우 가볍기 때문에 가방에 넣고 다니기도 좋습니다. IPX7 규격의 방수 성능을 가지고 있어서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은 스피커입니다. 실리콘소재를 적용해서 함몰이 되거나 상처가 나지 않는 것도 특징입니다.


중저음을 중시한 사운드이면서 중음역과 고음역을 분리해서 들려주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블루투스를 연결하능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이스피커로는 모노재생만 가능하지만 다른 스피커와 페어링하게되면 스테레오 재생도 가능합니다.





4. 보스 휴대용 무선 스피커 SoundLink Color Bluetooth speaker II


가방에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으면서 IPX4 규격의 방수능력을 갖춘 보스의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주방과 욕실 등 물이 항상 있는 곳에서 쓰기 좋은 방수가 가능한 스피커입니다. 실리콘 소재로 되어 있어서 상처가 잘 나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내구성이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5. 보스 PC스피커 Companion20 multimedia speaker system


저음 강화 포트 설계가 되어 있는 보스의 PC스피커입니다. 미니플러그에 연결할 수 있어서 본체가 멀리 있어서 사용하기 편합니다. 독자적인 기술 TrueSpace 스테레오 디지털 프로세싱 회로를 사용하고 있으며 서브 우퍼 없이도 풍부한 저음 재생이 가능합니다.


PC에서 떨어진 곳에서도 박력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또한 왜곡없이 큰 소리를 실현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작은소리도 제대로 잡아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6. 보스 PC스피커 Computer MusicMonitor


손바닥 크기의 소형 PC스피커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모델입니다. 본체 사이즈는 65 x 123 x 122 입니다. 미니플러그로 연결하며 각 스피커에 각각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마주보도록 배치되어 있으며 박력있는 저음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본체는 알루미늄 소재로 되어 있어서 세련된 외관으로 책상 인테리어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디자인이 좋을뿐만 아니라 방열성도 뛰어난 것이 포인트입니다. 본체 외에 전용 리코콘이 있습니다. 불필요한 버튼을 다 빼서 심플한 디자인이 눈에 띕니다.





7. 보스 무선 사운드바 Solo 5 TV Sound System


길쭉한 막대기 같은 모양이 특징인 사운드바입니다. 텔레비전에 사용하기 좋으며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에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리모콘에는 BASS 버튼이 탑재되어 있어서  5단계의 저음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보스의 독자적인 기술 TrueSpace signal processing을 이용함으로써 공간감있는 사운드를 들려주는 것도 매력적입니다. 본체사이즈 548 x 70 x 86 mm로 슬림하고 TV와 함께 두기에도 좋습니다. 연결방법은 블루투스 광 디지털 동축 아날로그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8. 보스 무선 사운드바 SoundTouch 300 Soundbar


약 978 x 57 x 108mm로 슬림하면서 폭이 넓은 디자인의 사운드바입니다. TV의 음성을 제대로 듣고싶을 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자신의 PhaseGuide 기술을 적용해서 입체감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 따라 음질을 최적화해주는 것도 특징입니다. 최고급 유리를 상단에 올려놓아서 디자인도 매력적이 주위의 인테리어와 매치하기 좋습니다.





9. 보스 스피커 시스템 SoundTouch 30 Series III wireless music system


블루투스 뿐만 아니라 와이파이 연결도 가능한 스피커입니다. PC에 저장된 음악을 무선으로 재생할 수 있으며 라디오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보스가 출시하고 있는 음악 앱 SoundTouch 스트리밍 음원으로 다른 SoundTouch 기기에 전송하고 재생할 수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스피커 본체에는 중저음 재생 전용의 서브 우퍼가 내장되어 있고 보스의 독자적인 기술로 박력있는 중저음을 들을 수 있습니다.





10. 보스 홈시어터 시스템 Lifestyle 600 home entertainment system


보스의 5.1ch 홈 시어터 시스템입니다. QuietPort 라는 기술을 적용해서 왜곡이 적은 고음질의 저음을 들려줍니다. TV와 연결하고 박력있는 사운드를 즐기고 싶으신 분께 추천합니다.


자동 음정 보정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으며, 객실 공간에 맞게 적절한 사운드로 조정해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또한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며 NFC페어링 기능에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이나 PC와 연결하여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11. 보스 개인 오디오 시스템 Wave SoundTouch music system IV


초대모델이 출시된 이후 보스가 출시하는 소형스피커의 경우 항상 상위권에 랭크됩니다. Wave music system 시리즈의 최신 기술이 적용된 스피커입니다. 방에 놓고 사용할 스피커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저음 재생기술인 웨이브 가이드 스피커 기술이 탑재되어 있어서 현장감있는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블루투스를 연결해서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며 CD를 넣고 음악을 재생하거나 AM FM 라디오를 들을 수 있어서 다양한 즐거움을 줍니다. 그 밖에도 헤드폰을 연결해서도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