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아이폰 라이트닝 이어폰 추천 7가지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음악이나 영상 시청을 할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라이트닝 이어폰입니다. 아이폰7 이후부터는 기존의 3.5mm 이어잭이 사라지고 유선 이어폰을 사용할 때는 라이트닝 단자에 연결해야 합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이 되고 있고 고음질 제품까지 기능성이 뛰어난 모델 등 종류도 다양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아이폰용 라이트닝 이어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이폰 라이트닝 추천 7가지

 

 

1. 애플 정품 이어폰

 

첫번째는 당연하게도 애플이 판매하는 이어버드의 라이트닝 이어폰입니다. 귀 모양을 바탕으로 뒤자인 되어 있으며, 누구에게나 잘 맞는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내부 스피커는 소리의 출력을 최대로 해주기 때문에 뛰어난 음질을 실현시켜 줍니다.

 

케이블에는 마이크와 리모콘을 탑재하고 있으며, 음량 조절 및 통화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2. Beats urBeats3 라이트닝

 

비츠가 판매하는 라이트닝 이어폰입니다. 섬세한 음향 설계가 되어 섬세한 사운드 재생이 가능합니다. 균형잡힌 사운드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제대로 즐겨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어팁은 인체공학적 설계로 착용감이 매우 뛰어납니다. 여러 크기의 이어팁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착용감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3. JBL REFLECT AWARE

 

스포츠 경기에 사용하기 적합한 라이트닝 이어폰입니다. IPX 5 상당의 방수 성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땀은 물론 비를 맞아도 이어폰을 보호해줍니다. 이어팁은 안정적이기 때문에 격렬한 운동을 하더라도 쉽게 빠지지 않습니다.

 

또한 고정밀 노이즈 캔슬링이 가능한 피드백 방식과 음질에 영향이 적은 피드 포워드 방식 모두를 채용한 하이브리드 노이즈 캔슬링을 채용했습니다. 다양한 환경에서 음악이나 작업에 집중할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또한 주위의 소리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앰비언트 어웨얼 기능 탑재로 길거리에서 자동차와 신호등 소리 등을 들을 수 있게 적절하게 잘 조절할 수 있습니다. 기능이 뛰어난 라이트닝 이어폰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4. Pioneer RAYZ Plus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라이트닝 이어폰입니다. 주위의 소음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환경에서 음악이나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케이블에 라이트닝 단자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음악을 들으면서 동시에 아이폰 충전이 가능합니다.

 

또한 무료 앱 RAYZ와 연계하면 스마트버튼에 앱 시작과 통화 음소거 앤오프 등을 할당할 수 있씁니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도 포인트입니다. 가격은 다소 비싸지만 기능과 디자인을 중요시하는 분께 추천합니다.

 

 

 

 

5. RHA MA650i

 

애플의 공식 라이센스를 취득한 MFi에 대응한 라이트닝 이어폰입니다.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중심으로 구축되어 있으며, 깊이있는 저음과 미세한 고음의 표현이 가능합니다. 시그니처 디자인의 하우징은 섬세한 사운드를 효율적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크기와 모양, 재질이 다른 이어팁 여러개가 동봉되어 있고, 그 중에서도 Comply Foam 이어팁은 뛰어난 착용감을 줍니다.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느껴보고 싶으신 분께 추천합니다.

 

 

 

 

6. Radius HP-NEL31

 

중량감있는 저음을 실현하는 고감도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한 라이트닝 이어폰입니다. 본체 케이스에 강성 알루미늄 하우징을 채용해서 불필요한 진동을 억제하여 선명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커널형을 채택하여 하이 음성을 들려주고 박력있는 저음 사운드 역시 깔끔하게 들려주는 것이 매력입니다. 작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사용하기 좋은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딥 마운트 피스를 적용해서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게 유지해줍니다. 마이크 리모콘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통화도 가능합니다.

 

 

 

 

7. 레이저 Hammerhead

 

게임 장치로 유명한 레이저에서 만든 라이트닝 이어폰입니다. 10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깊이있는 중저음부터 맑은 고음까지 제대로 들려줍니다.

 

이어 부분은 가볍고 튼튼한 알루미늄 바디를 채용해서 뛰어난 내구성을 실현시켜주기 때문에 이동중에서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또한 특수 설계된 바이 플랜지 이어팁을 통해 자연 밀폐감을 실현시켜줍니다. 이어팁은 3가지 크기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귀 크기에 맞게 착용감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