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와이파이 지원 DSRL카메라 추천 4가지 카메라를 더욱 활용하기 좋네요.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DSLR이라면 지금 찍은 사진을 바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원격 촬영 기능과 프린터 연동 기능 등의 편리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카메라도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것들은 사진 촬영을 더 즐기고 싶으신 분에게 추천하는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DSLR 추천 4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와이파이 연결시의 장점도 함께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목차


- 와이파이 지원 DSLR의 장점

- 와이파이 지원 DSLR카메라 추천 4가지






- 와이파이 지원 DSRL의 장점



1. 사진을 SNS에 바로 업로드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DSLR로 촬영한 사진을 바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전송할 수 있습니다. 전송 후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SNS에 DSRL로 촬영한 아름다운 사진들을 바로 업로드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2. 백업을 쉽게 할 수 있다.





DSLR 와이파이 대응 기종을 사용하면 촬영한 사진의 백업을 원활하게 할 수 있씁니다. DSLR 데이터가 손상되었을 경우에도 안심할 수 있씁니다. 소중한 순간을 포착한 사진의 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3. 태블릿의 큰 화면으로 사진 확인


DSRL로 촬영할 경우 사진을 DSRL LCD모니터에서 확인할 수 있지만 세세한 부분의 흔들림이나 미묘한 색채까지 현장에서 확인하는 것이 쉬운것이 아닙니다.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DSLR이라면 촬영한 사진을 전송해서 바로 큰 화면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흔들림이나 색채를 모두 세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SD카드 여유 공간 확보


연사를 필요로하는 촬영이나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의 매수가 방대하기 때문에 순식간에 SD카드의 용량이 가득차게됩니다.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DSLR이라면 장치에 필요한 데이터를 저장하여 SD카드의 데이터를 정리할 수 있기 때문에 여유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와이파이 지원 DSLR카메라 추천 5가지



1. 캐논 EOS Kiss X9 더블줌키트


캐논의 인기있는 와이파이 지원 DSLR카메라입니다. 엔트리 모델이지만 유효화소수 2420만 화소의 고화질 CMOS 센서를 탑재해서 미묘한 빛 조절과 섬세한 색채도 제대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의 경우 표준 줌 렌즈와 망원 줌 렌즈 2개가 세트로 되어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구입 후 바로 DSLR을 즐기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또한 와이파이 기능을 사용하면 스마트폰에서 원격으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셔터 속도와 ISO감도 설정을 변경할 수 있씁니다. 셔터 버튼에 직접 닿지 않고 촬영할 수 있기 때문에 흔들림이 심한 야경사진이나 망원사진에 매우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무게는 약 520g으로 DSLR급에서는 가벼운 편에 속합니다. 카메라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신 분이나 DSLR에 대해 잘 모르지만 가지고 싶으신 분께 딱인 와이파이 지원 추천 카메라입니다.





2. 캐논 EOS 6D Mark II





고화질 촬영을 지원하는 풀사이즈 DSLR카메라입니다. 약 2620만 화소의 CMOS 센서를 채용하고 있으며, APS-C 사이즈보다 더 고화질의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본격 촬영에 대응한 하이스펙에 무게는 약 685g으로 가벼우며 와이파이를 지원하고 있어 편리성을 중요시하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본 제품은 이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앵글액정 모니터를 탑재한 모델입니다. 전 방향 180도, 뒤로는 90도, 수평 175도까지 작동하기 때문에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이 가능합니다.


또한 카메라가 찍고 싶은 상황을 자동 분석하는 새로운 EOS 장면 분석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으며, 밝기나 움직임, 명암 등의 정보를 읽고 더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조정해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3. 니콘 D7500 18-140VR 렌즈 키트


화상처리엔진 EXPEED5를 채용한 고성능 DSLR카메라입니다. 고속 연속 촬영이나 4K UHD 동영상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또한  CMOS 센서와 연계하ㅕ 고감도에서도 노이즈가 적은 고화질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본체에 와이파이 기능을 내장하고 있으며, DSLR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자동전송 해주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베스트샷 사진을 바로 SNS에 올릴 수 있음은 물론이며 백업으로 데이터 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액정모니터는 터치패널을 적용했습니다. 메뉴 설정을 비롯해 터치 셔터, 자동초점, 문자 입력 등의 작업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입문자에서 중간단계로 올라갈 수 있는 추천하는 카메라입니다.





4. 니콘 D750





간이 액정 모니터를 비롯해 와이파이를 지원하고 동영상 촬영기능 등 전문적 소재가 다 들어간 스펙을 가진 DSLR카메라입니다. 니콘 FX포맷 CMOS 센서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낮이나 야경 등의 촬영 상황에 좌우되지 않고 깨끗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DSLR D750은 35mm 필름 크기 FX포맷에 대응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광학 뷰 파인더가 보기 쉽게 되어있기 때문에 화각을 중요시하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또한 어두운 곳에서의 촬영도 깔끔하게 잘 되기 때문에 빛이 적은 곳에서 촬영을 하더라도 더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립이 깊게 만들어져 카메라를 더욱 단단히 잡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안정감이 증가하므로 손떨림이 적어지는 것은 물론이며 갑작스런 촬영상황에서도 원활하게 촬영이 가능합니다.



5. 펜탁스 K-S2 더블 줌 키트


본 제품은 초점거리 18-50mm 표준 줌 렌즈와 50-200mm 망원 줌 렌즈 세트가 포함된 제품입니다. 본체는 와이파이 지원 DSLR카메라로 촬상소자는 APS-C, 유효화소수 2012만 화소, ISO 51200으로 스펙도 충분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와이파이를 지원하기 때문에 백업이나 SNS에 업로드를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원격촬영에도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활용하기 정말 편리합니다.


또한 LCD모니터의 각도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앵글 모니터를 채용하고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위에서 찍는 사이 앵글 촬영이나 아래에서 찍는 거리촬영, 로우 앵글 촬영 등 다양한 각도 촬영이 가능합니다. 180도로 회전하기 때문에 셀카도 편하게 촬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