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전기면도기 추천 9가지 깔끔하게 정리되는 제품들


남자에게 있어서 꼭 필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면도기입니다. 하지만 제조사에 따라 기능과 가격이 다를 뿐만 아니라 피부의 질을 결정지어 주기 떄문에 제대로 확인하고 구매해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전기면도기 추천 9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방수기능을 첨가한 제품들도 나오고 있어서 면도기 세척부분에 대해 생각을 해볼 필요도 있습니다.





목차


- 전기면도기 종류

- 전기면도기 추천 9가지






- 전기면도기 종류



1. 면도 방향의 유형


면도는 왕복식 전기면도기를 추천합니다. 그중에서도 면도날 수가 많은 모델을 추천합니다. 또한 헤드부분이 간결하게 되어 있으면 얼굴의 굴곡에 맞게 면도가 되기 때문에 면도가 깔끔하게 잘 됩니다.





2. 민감한 피부 유형


민감한 피부에 부담을 줄이고 싶다면 회전식 전기면도기가 적합합니다. 방수성능을 갖춘 폼이나 젤을 사용한 습식 면도를 지원하는 모델을 추천합니다. 칼날이 비위생적이거나 선명도가 떨어지는 경우에는 피부에 부담을 주기 떄문에 청결을 유지할 수 있는 세정기가 포함된 모델을 추천합니다.






- 전기면도기 추천 9가지



1.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5 5190cc


4종류의 칼날을 탑재하고 있는 추천 전기면도기입니다. 수염의 농도를 읽어내는 인공지능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수염의 농도와 피부 타입에 맞게 자동으로 전원을 조절해서 각각에 맞는 파워 면도가 가능합니다.


또한 헤드와 잎이 각각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3D 헤드도 매력입니다. 3개의 칼날이 상하로 피부의 굴곡에 적합하게 맞춰 움직이기 때문에 턱 아래 면도용으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헤드 잠금 기능으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가능하며 총 5단계 각도로 고정할 수 있습니다. 면도기 뒷면에는 키와 조리 칼날 도 탑재되어 있어 구렛나루와 긴 수염을 정돈하는데 도움됩니다.


IPX7의 방수등급으로 수심 5m까지 사용가능합니다. 쉐이빙 폼 등에 사용하기 적합하며 본체세척도 가능합니다. 전용 세척기가 포함되어 있으며, 1시간 충전으로 50분간 무선사용 가능합니다.





2.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3 ProSkin 3080s




10만원 이하의 합리적인 전기면도기입니다. 짙은 수염을 효율적으로 깎을 수 있는 3컷 시스템을 채용했습니다. 900패턴의 그물망에 있는 팁 캐치 웹 잎을 채용하여 다양한 방향으로 나있는 수염을 깔끔하게 정리해줍니다.


또한 S자형 수염트리머를 채용하여 평소 면도기로 해결하지 못한 수염 정리가 가능합니다. 이외에 3연 서스펜션 하드 시스템을 채용해서 3개의 칼날이 상하로 되어있어 울퉁불퉁한 표면에 사용하기 적합하며 웹 잎 잠금 스위치를 사용하면 코밑 관리도 편리합니다.


또한 본 제품은 통째로 세척할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IPX7의 방수성능으로 수심 5m까지 방수가 가능해서 매일 청결하게 유지가능합니다.





3.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7 7898cc


피부에 부담을 줄여주는 전기면도기입니다. 인공지능 터보 초음파 기술을 탑재해서 분당 1만회의 초음파 진동으로 피부안쪽으로 있는 수염의 뿌리까지 한번에 잡아내줍니다. 적은 움직임에도 제대로 깎을 수 있어 피부손상을 막아줍니다.


5단계의 초음파 사용자 정의 버튼도 이 제품의 특징입니다. 초음파를 5단계로 조절하여 헤드의 진동 폭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강한 진동에 의한 피부 부담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민감한 피부 모드와 터보 모드 등이 있으며 각각의 피부 타입과 수염의 농도에 맞춤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턱 밑이나 코 아래 부분을 쉽게 깎을 수 있는 간이 헤드가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최대 65도까지 회전하기 때문에 페이스 라인에 맞게 면도가 가능합니다. IPX7의 방수기능으로 수심5m까지 사용가능하며 화장실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입니다.





4. 파나소닉 전기면도기 램대쉬 ES-ST2Q




면도젤을 사용하는 분께 추천하는 전기면도기입니다. 피부에 부담을 줄일 수 있고 리니어 모터 고속구동에 의해 안쪽 날을 풀 구동시켜 면도를 빠르게 해줍니다. 또한 최대 30도까지 각도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하게 면도할 수 있으며 수염의 농도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전원을 제어하는 수염센서를 탑재하고 있어서 효율적으로 면도를 할 수 있습니다.


잎 부분은 라운드 형의 멀티형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완만한 원형을 그리며 페이스 라인 등을 깔끔하게 케어해줍니다. 또한 샤프 트리머도 탑재하고 있어서 구렛나루 관리가 편리합니다.


또한 사용후 그대로 씻어낼 수 있기 때문에 관리가 매우 편리한 제품입니다.





5. 파나소닉 전기면도기 램대쉬 ES-LV9DX


5D 액티브 서스펜션을 채용하고 있는 전기면도기입니다. 전후 좌우 상하이동식 헤드로 턱 아래 등의 돌출부분에 맞게 조절가능합니다. 트위스트와 슬라이드 이동도 가능하고 면도하기 어려운 부분도 균일하게 압력을 줘서 면도가 됩니다.


헤드 부분에는 3종류의 5개 칼날을 탑재했습니다. 뿌리부터 면도해주는 마감 잎과 잔수염을 깎아주는 리프트잎, 뻗은 수염을 면도해주는 파워 퀵 슬릿 날에 의해 깨끗이 면도가 가능합니다.


또한 외부 잎의 접촉면적이 넓기 때문에 피부에 부담을 덜어줍니다. 한번에 많은 수염을 면도하기 때문에 왕복 횟수도 줄여줍니다. 수염 센서를 탑재하고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수염의 농도를 체크하여 자동으로 전원을 제어해줍니다. 피부에 부드럽게 면도 할 수 있는 모델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도 딱딱한 수염을 잘라주는 나노 잎과 피부에 부드럽게 면도해주는 부드러운 롤러 등을 탑재하고 전자동 세정 충전기도 함께 주는 간편한 제품입니다.





6. 필립스 Shaver Series 9000 습식 및 건식 전기면도기 S9511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 면도가 가능한 전기면도기입니다. 전원을 켜면 72개의 칼날이 고속 회전하여  V자형의 날과 외부 날이 수염을 끼고 잘라줍니다. 딱딱한 수염도 면도가 가능합니다. 첫번째 날이 뿌리에서 수염을 잡고 두번째 칼날로 절단하기 때문에 칼날이 피부에 직접 닿지 않고 부드럽게 면도하는 디자인이 매력입니다.


또한 본 제품은 윤곽 감지 기술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8방향 130도의 간이 헤드가 피부에 밀착하여 굴곡이 많은 페이스 라인도 미끄러지듯 면도가 가능합니다. 3단계 모드 설정기능도 매력입니다. 수염의 농도와 피부 타입에 맞게 원하는 회전 속도를 조정가능합니다. 건조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적합한 모델입니다.


방수기능이 있기 때문에 욕실에서 샤워중에도 사용가능합니다. 매일 간단한 청소로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어서 오래동안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7. 필립스 Shaver Series 5000 습식 및 건식 전기면도기 S5050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린 면도기 중 하나입니다. 독립적인 3개의 헤드가 자유 자재로 움직입니다. 다섯 방향으로 움직이고 얼굴의 굴곡에 밀착하기 때문에 턱 주위도 부드럽게 면도가 가능합니다.


3개의 헤드에 탑재된 모서리에 라운드형을 채용했습니다. 둥근 컴포트 컷잎으로 드라이 면도도 가능합니다. 방수성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욕실에서 샤워할 때도 사용이 가능하고 쉐이빙 폼에도 대응하고 있어서 피부가 건조해지는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면도를 제대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날을 정기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그립과 핸들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델입니다. 30분간 사용하기 위해서 약 8시간의 충전을 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8. 필립스 전기면도기 PQ209




싼 면도기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3만원 미만의 다른 전기면도기에 비해 합리적인 것이 포인트입니다. 크기도 작아서 여행이나 출장용의 서브 기기로 적합합니다. 수납이 편리한 전용 케이스가 있기 때문에 외출시에도 휴대가 간편합니다.


작으면서도 필립스에서 만든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서 기능적으로 매우 우수한 제품입니다. 필립스 면도 시스템에서 짙은 수염을 제대로 밀어주는데 2개의 헤드는 가동식이기 때문에 얼굴 굴곡에 잘 맞습니다. 코 밑이나 얼굴 라인등에도 추천합니다. 또한 배터리 걱정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AA배터리 건전지로 사용 가능하며 방수는 따로 되지 않기 때문에 방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입니다.





9. 필립스 건식 전기면도기 PT764


둥근 컴포트 절단 칼날을 채용하고 있는 소형 전기면도기입니다.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으므로 피부에 부드럽게 면도가 가능합니다. 피부에 맞는 플렉스 & 플로트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굴곡이 많은 얼굴 라인에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불필요한 힘을 들이지 않고 깔끔하게 깎을 수 있기 때문에 피부에 부담을 줄여줍니다.


또한 본 제품은 교류식과 충전식 모두 가능합니다. 무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행용으로 추천하며 리튬 이온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서 8시간 충전으로 약 45분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시간이 없을 때는 급속충전도 가능합니다. 약 3분 충전으로 1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본체를 씻는 것도 가능합니다. 상단을 열고 물로 씻는 것만으로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배터리 잔량을 표시해주는 LED 디스플레이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그립을 채용했습니다. 10만원 이하로 구입가능한 저렴한 제품입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