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청소기 추천 9가지 다이슨 위주로 알아봤어요.


최근 청소기 라인업의 증가에 따라 장르가 세분화되고 있습니다. 클래식한 용기형 진공청소기와 종이팩이 들어가있는 진공청소기, 그리고 최근에는 사이클론식 청소기로 나눠집니다. 그외에도 스틱형과 핸디타입, 이불청소기 등 전문적으로 나눠진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청소기 추천 9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청소기 추천 9가지



1. 아이로봇 룸바 690




자동으로 방을 청소해주는 아이로봇의 엔트리모델입니다. 쓸고 기록하고 닦는 3가지 청소 작업을 동시에 수행하는 3단계 청소 시스템을 채용해서 작은 먼지부터 큰 쓰레기까지 모두 청소해주는 고급기술이 특징입니다.


또한 수십센서를 탑재해서 쓰레기를 정확하게 감지하여 깨끗하다고 판단될 때 까지 여러번 청소합니다. 바닥은 물론 가구 주변이나 벽커튼 안쪽까지 사람의 손이 닿지 않는 장소에 청소를 해줍니다.


러그와 매트 같이 2cm정도의 낮은 단차는 극복가능합니다. 배기도 적고 깨끗하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홈베이스로 돌아가 충전을 시작하거나 스마트폰으로 원격조정이 가능합니다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처음 로봇청소기를 구입하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2. 다이슨 Ball Turbinehead CY25TH


Fllufy형 헤드를 탑재한 2단 사이클론식 청소기입니다. 헤드 전면 페트제의 롤러 및 정전기 억제효과가 있는 탄소섬유 브러쉬를 탑재해서 헤드와 바닥이 밀착하여 큰 쓰레기와 섬세한 먼지까지 모두 청소해줍니다.


0.5L의 사이즈에 더스트 박스를 더하면 본체무게는 약 2.7kg정도 나가며 고성능 사이클론식 청소기를 구매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3. 다이슨 V7 Fluffy SV11FF




다이슨의 스틱형 청소기로 중간급 모델입니다. 무게는 2.4kg으로 높은 흡입력을 자랑하는 다이슨의 V7모터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배기 성능이 뛰어나기 때문에 청소한 후에 방의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해줍니다.


본 제품은 바닥에 Fluffy 소프트 롤러 청소기 헤드를 부착했습니다. 또한 콤비네이션 노츨과 틈새노츨, 미니모터 헤드와 부속품도 풍부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자주식 헫의 조작성이 매우 깔끔하며 혼자사는 집에서 구입하기 딱인 제품입니다.





4. 일렉트로룩스 ergorapido Lithium STANDARD ZB3105


스틱형과 핸디형 모두 사용가능한 것이 특징인 청소기입니다. 사이클론식을 채용한 이 청소기는 무게가 2.5kg으로 소형 청소기의 표준 무게입니다.


페달을 밟는 것으로 브러시에 얽힌 쓰레기를 청소할 수 있는 기능이 편리합니다. 에어 터빈식 헤드 전체가 바닥을 향해있어서 원터치로 스틱형에서 소형 핸디 청소기로 변화할 수 있기 때문에 다목적으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5. 일렉트로룩스 3 AUTO EET530




공기의흐름을 최적화하는 기술을 Aero Pro System을 탑재한 청소기입니다. 노즐에서 배출까지의 기밀성을 높임으로써 각 접속부에서 배기노출을 줄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다섯층의 e-bag 컬렉션 시스템인 고성능 필터 HEPA12에 의해 배기를 정화해줍니다. 이들에 의해 종이팩은 오염농도가 높은 0.05um이 쓰레기를 99.5%이상 걸러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최대 57dB의 저소음이 포인트입니다. 조용하고 배기도 깨끗한 청소기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6. 다이슨 V6 Motorhead SV07MH


다이슨의 스틱형중에 가벼운 2.1kg의 청소기입니다. 고성능 미니모터가 헤드에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핸디청소기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0.3미크론의 입자에 대해 99.97%이상 잡아주는 고성능 모델로 헤드와 부속품 등의 라인업이 풍부하며 2015년에 출시된 우수한 청소기입니다.





7. 다이슨 V10 Animal + SV12ANCOM




기존 V8에 비해 디자인이 변경되고 흡입력도 향상된 V10시리즈입니다. 다이슨 디지털 모터V10이 탑재되어 있으면서도 크기는 작지만 최대 125,000회 회전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V10 Animal+는 작은 부속품을 가지고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소파에 머리카락까지 흡입할 수 있는 미니모터 헤드로 좁은곳을 편안하게 청소할 수 있는 틈새노즐과 음식물까지 흡수하기 쉬운 콤비네이션 노즐 등이 탑재되어 있어서 방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8. 다이슨 이불청소기 V7 Mattress HH11COM


다이슨의 인기 핸디청소기인 이불청소기입니다. 무선이지만 높은 흡입력과 깨끗한 배기가 포인트인 제품입니다.


사용할 때 주의사항은 다른 상황에서 사용하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소파나 차내 청소용으로 활용하는게 가장 적합하며 헤드부분이 이불을 청소하는데 편리하게 되어 있지만 높은 흡입력으로 인해 시트와 담뇨의 섬유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9. 일렉트로룩스 Ergorapido Lithium Bed Pro Power ZB3233B




이불의 진드기를 없애는데 효과가 좋은 스틱청소기입니다. UV라이트를 부착해서 이불이나 침대 속에 숨어있는 진드기, 집 먼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불청소 용으로 적합한 흡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 스틱형, 핸드청소기용으로 사용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