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등산이나 하이킹을 할 때 꼭 필요한 필수요소 중 하나가 바로 트레킹 슈즈, 등산화입니다. 다리에 피로가 많이 쌓이게 되고 결국 부상 위험이 존재하기 때문인데요. 트레킹슈즈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트레킹슈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등산을 자주 다니시거나 등산화에 관심이 많으셨다면 여러 제품들 중에 나한테 어울릴만한게 어떤게 있을까 보기 좋으실겁니다.

 

 

 

 

 

 

- 트레킹슈즈 등산화 추천 7가지

 

 

1. 콜롬비아 YI7463

 

무게가 약 428g으로 가볍고 안정감 있는 트레킹슈즈입니다. 테크 라이트 깔창을 탑재해서 가벼우면서도 쿠션감을 제대로 줍니다. 깔창은 세탁도 가능하기 때문에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트레킹슈프 안쪽에는 방수 및 투습성이 뛰어난 아웃드라이를 탑재해서 내부로 물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줍니다. 메쉬소재와 결합하여 신발 내부에 땀이 차는 것 역시 막아줍니다. 편안하게 등산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노스페이스 NF52020

 

발가락에서 발 뒷꿈치까지 커버하는 생크 플레이트를 내장하고 있는 트레킹슈즈입니다. 밑창은 익스클루시브 비브라 고무를 적용해서 제대로 미끄럼을 방지해주기 때문에 산에서 하산할 때 안정적으로 착지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 제품은 마이크로 단위의 폴리 우레탄 섬유를 적용한 FUTURELIGHT를 탑재해서 방수 및 습기방지를 해주기 때문에 모든 계절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3. 뉴발란스 MW1450W

 

쿠션과 경량성이 뛰어난 트레킹슈즈입니다. 등산이나 캠핑 등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어퍼는 방수가공이 되어 있기 때문에 비오는 날에도 신고다니기 좋습니다.

 

또한 다리를 잘 잡아주기 때문에 안정감있는 보행이 가능합니다. 가볍기 때문에 피곤하지 않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밑창은 기하학적 요철이 들어가 있어서 푹신푹신합니다. 본 제품은 4E 타입으로 보폭이 넓은 사람에게도 추천합니다.

 

 

 

 

4. 몽벨 1129470

 

등산화로 나온 이 제품은 그립력과 마모성이 높은 제품입니다. 신발이 단단하기 때문에 등산할 때 매우 편합니다. 솔 패턴 블록 하나하나가 크고 홈이 깊게 패어있어서 등산할 때 복잡한 지형에서도 적절하게 대응해줍니다.

 

경량화 설계와 생크 플레이트를 탑재하고 있어 비틀림을 막아주며 고어 텍스를 채용해서 외부로부터 들어오는 물을 다 막아주기 때문에 트레킹하기에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5. 몽벨 1129467

 

신었을 때 부드러운 촉감과 안정감을 주는 트레킹슈즈입니다. 생크 플레이트를 삽입했기 때문에 뒤틀림 없이 안정적으로 등산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원단은 고어텍스와 고강도 어퍼 소재를 조합해서 등산할 때 신발 내부를 건조하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주며 방수기능이 뛰어나서 모든 날씨에 신고다니기 좋습니다.

 

 

 

 

6. 몽벨 1129465

 

보아시스템을 적용해서 착용감을 조절할 수 있게 하는 트레킹슈즈입니다. 줄을 조이고 싶으면 버튼을 돌리기만 해주면 되고 풀고 싶다면 버튼을 위로 떙기면 풀리게 됩니다. 여기에 사용된 레이스는 스테인리스 와이어를 적용해서 내구성이 좋습니다.

 

본 제품은 고어 텍스에 의한 방수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비나 웅덩이에서 오는 물을 막아주고 트레킹 신발 내부에 발생하는 땀을 외부로 방출시켜줍니다. 발목 부분은 부드럽게 마무리되어 착용감이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전후 움직임을 매우 쾌적하게 만들어줍니다.

 

 

 

 

7. 콜롬비아 YU0300

 

젖은 바위에서도 높은 그립 효과를 주는 트레킹슈즈입니다. Vibram 그립이 어떤 조건에서도 높은 안정감을 줍니다. 또한 방수소제인 옴니테크로 물을 막아주고 발에 찬 습기를 제대로 배출시켜줍니다.

 

또한 어퍼 부분은 폴리 에스테르 메쉬 소재를 채용해서 바위와 나무 뿌리 등의 강한 마찰을 막아주는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발목 주위를 꽉 잡아주기 때문에 착용감과 홀드성을 높여줍니다.

 

 

 

 

8. 노스페이스 NF02024

 

평상시에도 신고 다니기 좋은 디자인과 충격 흡수성이 좋은 트레킹슈즈입니다. 밑창은 생체 역학을 기반으로 만든 EXTS를 채용했습니다. 모든 환경에 대응한 고무 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편하게 신고다니기 좋습니다.

 

방수 소재인 FUTURELIGHT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갑작스럽게 내리는 비에도 걱정없이 등산을 할 수 있습니다. 깔창은 오소라이트를 탑재해서 습기를 빼주어서 건조한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특히 쿠션성이 좋기 때문에 다리에 부담도 줄여줍니다.

 

 

 

 

9. 나이키 454350

 

평상시에도 신고다니기 좋은 트레킹슈즈입니다. 무게는 약 460g으로 매우 가벼워서 다리에 부담이 적기 때문에 평상시에도 맞는 제품입니다. 어퍼는 발수가공한 플 그레인 가죽을 채용해서 방수성능이 뛰어납니다.

 

밑창은 형태가 어떤 노면에서도 그립력을 제대로 발휘해주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신고다닐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