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포토프린터 추천 10가지 가성비 괜찮은 제품들


스마트폰이나 디지털카메라로 찍은 소중한 사진들을 그 자리에서 바로 출력이 가능한 포토프린터는 콘팩트하면서 가지고다니기 편해서 여행이나 레저를 즐길 때 매우 유용한 제품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포토프린터 추천 가성비 괜찮은 제품 10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 포토프린터

- 포토프린터 추천 10가지





- 포토프린터


포터프린터는 스마트폰이나 디지털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인쇄해주는 프린터입니다. 가정용 프린터와 달리 큰 용지에 인쇄할 수는 없지만 소형이라 휴대하기가 매우 편리합니다.




일일이 PC를 통해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애겆오하면에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기고, 엽서크기나 명함 등 작은 용지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 포토프린터 추천 10가지



1. 캐논 iNSPiC PV-123


손바닥 크기로 부담없이 가지고다니기 좋은 ZINK 방식의 스마트폰 태블릿 전용 포토프린터입니다. 전용앱으로 사진을 선택하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간단하게 인쇄가 가능합니다. 1장당 약 50초 정도 걸립니다.




또한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원하는 메시지를 삽입해서 스마트폰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출력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바로바로 공유해보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2. LG Poket Photo PD251


세련된 디자인이 인상적인 포켓사이즈의 스마트폰 연동 포토프린터입니다. 전용앱에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윈도우 스마트폰, 아이폰에서 쉽게 이미지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무게는 약 183g으로 부담없이 휴대할 수 있고 케이블과 잉크가 필요없기 때문에 여행시에 사용하기 정말 편리합니다.





3. ELECOM esprie EPR-PP01WWH


승화형 열전사 방식을 적용한 고화질의 사진을 인쇄할 수 있는 포토프린터입니다. 와이파이 연결방식 외에도 근거리 무선통신 NFC를 통해 스마트폰과 연결가능합니다.




컬러 인쇄 후 라미네이트 가공으로 물이나 먼지 등에 강한 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4. LifePrint Photo And Video Printer LP001-1


이미지와 동영상을 결합한 AR 사진 Hyperphoto 인쇄가 가능한 포토프린터입니다. 프린트한 사진을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보면 화면에 비치는 사진이 움직이게 됩니다.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쉽게 연결할 수 있으며 전용앱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 사용가능합니다. 용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비용은 소모되지만 지금까지와는 다른 재미있는 사진을 제공해줍니다.





5. ECO DEVICE PhotoBee EPHP


독자적인 코팅 기술로 변색되지 않는 사진을 프린트할 수 있는 포토프린터입니다. 고화질 데이터를 전송하는데 출력까지 약 45초정도 걸립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은 와이파이로 접속하기 때문에 케이블이 필요하지 않고 휴대가 편리합니다. 또한 인쇄한 사진을 응용프로그램에서 프레임을 선택하면 증명사진이나 명함의 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6. 폴라로이드 ZIP POLMP01


본 제품의 본체무게는 190g, 크기는 75 x 22 x 115mm의 콤팩트한 사이즈 디자인이 매력입니다. 가방에 넣어도 부피가 크지않고 작고 가벼운 바디로 여행시에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제조하는 메이커다운 스타리쉬한 디자인도 매력입니다. 색상은 화이트 외에 블랙, 블루, 레드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남녀불문하고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7. 폴라로이드 GL10


블루투스 및 USB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스마느폰이나 디지털카메라, PC 등 다양한 장치의 사진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ZINK 방식의 인쇄 방식을 적용해서 잉크나 카트리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1회 충전으로 약 40장의 사진을 인쇄할 수 있는 것도 매력이며 심플하고 멋진 디자인의 바디는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세련된 인상을 심어줍니다.





8. Pomini dege MP-70


스마트폰과 모바일 배터리와 같은 사이즈의 바디로 언제든지 가지고 다니기 편한 포토프린터입니다. 사진을 분할하여 배치하거나 명함을 만드는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와 NFC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하게 스마트폰과 연결 가능하며, 편안하게 사진 인쇄할 수 있습니다.





9. 후지필름 Pivi MP-70


스마트폰에서 적외선 통신으로 사진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포토프린터입니다. 데이터의 수신이 완료되면 약 20초의 고속으로 인쇄가 가능합니다.




적외선 통신기능이 있는 디지털카메라의 데이터 전송도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인쇄한 사진 데이터를 본체에 저장하기 때문에 리프린트 버튼을 누르게되면 인화가 가능합니다.





10. PRYNT Poket PW330001


아이폰을 장치에 직접 장착하여 사용하는 포토프린터입니다. 전용앱을 설치한 아이폰을 도킹하면 셔터를 누르는 것만으로도 간단하게 사진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완성도가 꽤나 높고 컬러 라인업이 4색으로 다양하기 때문에 아이폰과 궁합이 매우 좋습니다. 아이폰을 즉석 카메라처럼 사용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