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플스5 헤드셋 추천 11가지, 사운드가 대박이네요.

 

2020년 11월에 발매를 시작한 플스5는 최대 8K 출력에 대응하고 있는 등 높은 사양을 갖추고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그 중에서도 새롭게 탑재된 오디오 기술은 입체적인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플스5의 사운드를 즐길 추천 헤드셋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목차

 

- 플스5의 오디오 기술

- 플스5 헤드셋 추천 11가지

 

 

 

 

- 플스5 오디오 기술

 

플스5는 이번에 새로운 오디오 기술을 접목 시켰습니다. Tempest 3D라 불리는 오디오 기술은 플스5 맞춤형 3D 오디오 사운드 엔진입니다. 오디오 포지셔닝에 대응하고, FPS 게임상에서 전후 좌우에서 나오는 모든 사운드를 리얼하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Tempest 3D 오디오 기술은 플스5용 소트프웨어에 모두 대응하고 있어서 리얼하고 깊이있는 사운드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정품 헤드셋이 아니더라도 호환이 되는 헤드셋이라면 즐길 수 있습니다.

 

 

 

- 플스5 헤드셋 추천 11가지

 

 

1. 소니 PULSE 3D 무선 헤드셋

 

플스5의 Tempest 3D 오디오 기술에 맞게 튜닝 된 정품 무선 헤드셋입니다. FPS게임 상에서 상대 플레이어가 다가오는 소리, 총알이 날라오는 소리 등 다양한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대로 즐겨볼 수 있습니다.

 

명확한 음질로 소리를 정확하게 전달해주는 2개의 마이크를 탑재했습니다. 그리고 소니 독자기술인 노이즈캔슬링 기술도 채용하고 있어서 쾌적한 온라인 채팅을 즐길 수 있씁니다. 또한 음소거 및 볼륨 조절을 쉽게 할 수 있는 등 조작성도 좋습니다.

 

내장 충전 배터리는 최대 12시간 연결이 가능합니다. 3.5mm 단자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유선 연결도 가능합니다. 또한 플스5 다지인에 맞는 색상으로 통일감을 줍니다.

 

 

 

 

2. ASTRO Gaming A10

 

내구성이 좋은 스틸 헤드 밴드를 적용한 플스5 헤드셋입니다. 본체 무게는 케이블을 제외하고 346g이며 케이블은 착탈식으로 되어 있어 편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재생 주파수 대역은 20Hz ~ 20kHz로 저음에서 고음까지 폭넓은 사운드를 제대로 즐겨볼 수 있습니다. 단일 지향성마이크이기 때문에 깨끗한 음성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3. ASTRO Gaming A50

 

광 디지털 무선접속 방식을 적용한 플스5 헤드셋입니다. 최대 9m 떨어진 곳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최대 15시간 사용 가능한 충전식 리튬 이온 배터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 이어 쿠션과 패드 헤드 밴드를 장착하고 있어서 높은 착용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본체 무게는 케이블을 제외하고 346g으로 가벼워서 장시간 사용에도 무리가 없습니다.

 

 

 

 

4. SteelSeries Arctis 7P Wireless

 

2.4GHz 무선 플랫폼을 적용한 플스5 헤드셋입니다. 범위는 최대 12m이며 1회 충전으로 최대 24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플스5의 Tempest 3D 오디오 기술을 지원하기 때문에 리얼한 사운드를 제대로 즐겨볼 수 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는 마이크를 탑재하고 있어서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목소리로 채팅을 즐길 수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편리한 온이어형 컨트롤로 높은 조작성을 제공해줍니다. 플스5에 맞춘 외형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5. SteelSeries Arctis 1 Wireless

 

스틸 강화형 헤드밴드를 적용한 플스5 헤드셋입니다. 높은 내구성과 가벼움 두가지를 동시가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머리 크기에 맞게 만들어져 있어서 착용감이 매우 좋습니다.

 

양방향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춘 마이크를 탑재해서 선명한 음성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볼륨 및 음소거가 손가락 하나로 제어할 수 있는 온 헤드셋 형 컨트롤 채용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2.4GHz 무선 플랫폼을 적용하여 지연없이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필요에 따라 3.5mm 잭을 통해 아날로그로도 연결 가능합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6. 로지텍 G733

 

본체 무게가 278g으로 가벼운 플스5 헤드셋입니다. 장시간 착용해도 머리와 목에 부담이 없어서 좋습니다. 또한 더블 레이어가 들어간 이어패드가 적용되어 있어서 착용감이 뛰어납니다.

 

착탈 가능한 6mm 노이즈캔슬링 마이크 탑재로 커뮤니케이션을 하지 않을 땐 분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로지텍 Blue VO! CE 기술을 활용하면 음성 효과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배터리 지속시간은 최대 29시간이며 한번 충전하면 하루종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최대 20m 떨어진 거리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것이 포인트입니다.

 

 

 

 

7. 로지텍 PRO X

 

이어패드와 헤드패드에 합성피혁을 사용한 플스5 헤드셋입니다. 밀착도가 높고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해줍니다. 또한 스틸헤드밴드를 채용하고 하고 있어서 내구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USB 어댑터는 2.4GHz 무선플랫폼을 채용해서 끊김없이 커뮤니케이션 가능하며 20시간 이상 사용가능한 배터리가 포인트입니다. 그리고 15m 범위내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Blue VO! CE 기술을 적용해서 노이즈가 적고 선명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8. 레이저 Kraken X

 

본체 무게가 250g으로 가벼운 플스5 헤드셋입니다. 장시간 사용해도 머리와 목에 부담이 없어서 깊은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유연하게 구부릴 수 있는 단일 지향성 마이크로 커뮤니케이션을 할 때 맑고 깨끗한 사운드로 대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음소거 및 볼륨 설정이 이어컵에 있어서 쉽게 할 수 있는 등 조작성이 좋습니다.

 

3.5mm 잭을 통해 아날로그 연결이 가능해서 본체 충전이 필요가 없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처음 구입해보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9. 레이저 THRESHER ULTIMATE

 

2.4GHz 무선 플랫폼으로 끊김이 적은 플스5 헤드셋입니다. 최대 12m 범위내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배터리 지속시간은 16시간입니다. 장시간 플레이에 추천합니다.

 

레더렛으로 된 이어쿠션을 채용하고 있어서 높은 착용감을 제공해줍니다. 무엇보다 가볍기 때문에 게임이나 사운드에 몰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접이식 붐 마이크를 채용하고 있어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이어 컵에 수납할 수 있습니다.

 

 

 

 

10. KingSton HyperX

 

안정적인 2.4GHz 무선 플랫폼을 채용한 플스5 헤드셋입니다. 최장 17시간 배터리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연성과 통풍이 잘되는 이어 쿠션을 채용하고 있으며 가볍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해도 부담이 없습니다.

 

온보드 오디오 조절 기능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시스템 메뉴로 조절하지 않아도 볼륨 조절이 가능합니다. 위로 올려주기만 해도 자동으로 음소거가 되는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로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11. 젠하이저 GSP 500

 

마이크 붐을 올리는 것만으로도 자동 음소거가 가능한 기능이 있는 플스5 헤드셋입니다. 잡음 제거 마이크가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깨끗한 음성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장착했을 때 귀를 밀폐하지 않는 개방형으로 장시간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또한 3.5mm 잭을 통한 아날로그 연결이 가능해도 본체 충전이 필요없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몰입감 있는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 분께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