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게임 키보드는 게임의 플레이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키 타건 감이나 내구성 등 세세한 요소를 고려해서 최대한의 성능을 끌어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프로게이머들에게도 유명한 하이퍼엑스 게이밍키보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하이퍼엑스 게이밍키보드 추천 7가지

 

 

1. 킹스톤 하이퍼엑스 Alloy FPS Pro

 

기계식 스위치를 채용한 게이밍 키보드입니다. 적축과 청축, 차축 총 3가지 종류를 라인업 하고 있어서 클릭 감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약 5000만번의 키 입력에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장기간 사용하기 좋습니다.

 

게이밍키보드 중에서 휴대성이 뛰어난 것도 특징입니다. 이동식 USB 전원 코드 외에도 여행 파우치도 포함되어 있어서 액세서리를 함게 담을 수 있습니다. 또한 키보드 본체에 장착된 USB 전원 포트는 스마트폰 충전도 가능합니다.

 

LED 백라이트는 총 6개의 프리셋 중에 선택 가능합니다. 밝기는 5단계로 나뉘어 있으며, 어두운 곳에서도 게임을 진행하는데 큰 지장 없이 사용가능합니다.

 

 

 

 

2. 킹스톤 하이퍼엑스 Alloy Origins Core RGB

 

타이핑이 편리함을 중요시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게이밍키보드입니다. 3도, 7도, 11도 총 3가지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손목에 부담이 안가는 높이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또한 응답성과 정확성의 균형이 좋은 안정된 키 입력이 가능합니다.

 

숫자 키패드가 없는 타입이기 때문에 책상 폭이 좁은 곳에서도 게임플레이에 적합합니다. 마우스를 넓게 사용할 수 있게 공간 확보를 할 수 있다는 점이 게임에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백라이트 기능 또한 매력포인트입니다. RGB 조명을 더 밝게 할 수 있는 LED 키가 작관적으로 보여지며 HyperX NGENUITY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세세한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합니다.

 

 

 

 

3. 킹스톤 하이퍼엑스 Alloy Core RGB

 

편리함을 중요시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게이밍키보드입니다. 멤브레인식 정숙성이 뛰어난 스위치를 적용해서 키보드를 타건할 때 소리가 안나기 때문에 야간이나 조용한 공간에서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기능성이 뛰어난 것도 포인트입니다. 음악 재생이나 정지, 음량 조절 버튼 등 전용 미디어키를 탑재하고 있으며, 볼륨 휠이 본체에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키보드로 모든걸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역동적인 RGB 광원 효과가 특징입니다. 6개의 프리셋이 준비되어 있으며, 게임 분위기에 맞게 조명 연출이 가능합니다. 고성능에 가성비가 뛰어난 게이밍키보드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4. 킹스톤 하이퍼엑스 Alloy FPS

 

내구성이 뛰어난 게이밍키보드입니다. 견고한 스틸 프레임을 본체에 적용해서 게임플레이 중에 강하게 타이핑을 해도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또한 가벼운 힘에도 반응하는 Kailh Silver Speed 스위치는 약 7000만회 입력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매력포인트입니다. US배열을 적용해서 게임용도 뿐만 아니라 프로그래밍에도 적합하며 숫자키보드도 갖추고 있어서 스프레드 시트 및 회계 작업을 할 때도 편리합니다.

 

 

 

 

5. 킹스톤 하이퍼엑스 Alloy Origins

 

풀 사이즈의 게이밍키보드입니다. 숫자 키패드가 있어서 숫자를 빠르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또한 표 계산 및 회계작업 등 게임용도 이외에도 사용하기 편합니다.

 

항공기 등급의 풀 알루미늄 바디를 사용하고 있어서 게임시에 안정감 있는 키 입력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계적스위치는 약 8000만회의 키 입력을 견딜 수 있습니다. 또한 안티 고스트 기능을 적용해서 여러 키를 동시에 입력해도 제대로 읽어줍니다.

 

 

 

 

6. 킹스톤 하이퍼엑스 Alloy Elite

 

쾌적성을 중요시하는 분께 추천하는 게이밍키보드입니다. 분리형 손목을 탑재하고 있어서 장시간 게임을 하더라도 쾌적하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견고한 스틸 프레임으로 내구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전용 미디어 버튼과 빠른 실행 버튼으로 프로그램을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이습니다. 또한 HyperX NGENUITY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내가 원하는 형태로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합니다.

 

 

 

 

7. 킹스톤 하이퍼엑스 Alloy Elite 2

 

다양한 기기에 연결할 수 있는 게이밍키보드입니다. USB Type-A 케이블로 되어 있어서 PC 뿐만 아니라 플스4나 엑스박스에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USB 패스 스루기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본체에 주변기기를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응답성 및 정확성의 균형이 좋아서 빠른 키 입력이 가능하기 때문에 FPS게임에 적합합니다. 또한 전용 미디어 키와 대형 볼륨 휠 등의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서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