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강남골프레슨 여기 정말 괜찮네요.

 

그간 강남에서 골프레슨 한번 받아보겠다고 여기저기 다 다녀봤지만 프로골퍼들에 비해 회원들이 많아 매번 기다리거나 미리 예약을 하는데 예약한 당일 일이 생겨 못가는 경우가 많이 있었지요.

 

그래서 지인 통해서 강남골프연습장 제이앤드제이골프아카데미에 오게 됐습니다.

 

 

지하주차장이 넉넉해서 주차에 대한 고민은 없는 듯 합니다. 왜냐면 앞전에 다니던 골프장은 지하에 주차자리가 없어서 항상 스트레스였거든요.

 

아무튼 그렇게 주차를 하고 골프장으로 올라갑니다.

 

 

엘리베이터 입구에 이렇게 장재근프로님의 사진이!!!!

 

작년부터 SBS골프를 자주 챙겨보곤 했었는데 그 때 티비에서 자주보던 프로님이 여기 계신다는걸 여기와서 처음 알고 무척이나 반가웠습니다.

 

 

알고보니 장재근프로님 동생이 장이근프로더라구요!

 

골프좀 쳐본 사람이라면 장이근프로가 누군지는 알테니 설명은 패스~

 

여기와서 놀랜게 다른 강남스크린골프장의 경우에는 프로가 많은곳이 3명? 4명?

 

근데 여기는 총 8명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프로골퍼들 스펙을 보는데 다들 스펙이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더군요. 지금현재 KPGA에 정회원으로 등록된 프로만해도 8명이다보니 실력도 어느정도 인증된 상황입니다.

 

 

개인락커도 이렇게 깔끔하게 정렬되어 있어서 굳이 골프용품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퇴근 후에 가볍게 와서 연습하다 가도되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골프프로들이 많다보니 강습을 내가 원하는 스케줄에 맞출 수 있더군요!

 

이게 정말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강습의 경우에는 보통은 강남에서 1회기준 15분 강습해주는 스크린골프장이 많은데 비해 여기는 1회기준 30분의 강습시간이 주어지고 아무래도 30분동안 정말 세세하게 알려주는게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놀랜건 강남골프레슨 받을 수 있는 타 골프연습장이랑 비교할 수 없는 규모라는 부분이였는데요.

 

다른곳은 타석이 많아봐야 6개 7개 남짓인데 여긴 뭐 우선 기본 보이는것만 대충 어림잡아도 25타석은 넘게 있는 것 같더라구요.

 

강남골프레슨 제이앤드제이골프아카데미에 연습장 타석에 쓰이는 기기는 GDR로 비교적 아마추어에게는 꼭 필요한 장비 중 하나입니다.

 

양옆으로 있는 카메라를 통해서 내 자세를 하나하나 다 잡아주는 것 뿐만아니라 비거리부터 모든 부분을 데이터로 조금 디테일하게 표현해주기 때문에 레슨 없이 혼자서 연습한다고 하더라도 충분히 연습할 수 있는 장비죠.

제가 알기론 지금 시중에 나와있는 기기들이 캘러웨이, 트랙맨, 카카오VX 그리고 GDR 이렇게 우선 4가지로 알고 있는데요. 그 4가지중에 디테일이 가장 좋은게 이 GDR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캘러웨이는 골프치는 사람들이 하는 말을 인용하자면 이제는 더이상 안쓰는 뭐 그런 기기라고....

운동하다가 이렇게 잠시 쉬었다 갈 수 있는 공간도 제공이 되구요.

골프연습장에서 연습용 반팔티를 무상대여 해주기 때문에 굳이 운동한다고 옷이 젖을 필요없이 여기 옷을 입고 운동을 하다가 집에 갈 때는 내 옷입고 나가면 그것 또한 깔끔함을 유지해 줄 수 있는 중요한 부분 중 하나겠죠.

 

 

반응형
댓글쓰기 폼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0/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