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게이밍의자 추천 6가지 쾌적한 환경만들기


게이머를 위해 개발된  게이밍의자입니다. 보통 의자는 허리와 어깨, 목, 눈 등에 크게 부담이 되는 요소가 다양해서 컨티션 불량을 초래하는 제품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의자에 바른자세를 유지시켜주는 강력한 게이밍의자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목차


- 게이밍의자 추천업체

- 게이밍의자 추천제품






- 게이밍의자 추천업체



1. AKRacing


AKRacing는 각국의 e스포츠 경기대회에서 다수 채용하고 있는 게이밍의자 브랜드입니다. 편안함과 편리함을 두루 갖추고 있기 때문에 이상적인 안정감을 제공해줍니다.


이 브랜드의 게이밍의자는 인체공학적 뛰어난 디자인과 세부사항까지 높은 기능성이 특징입니다. 또한 엔트리모델에서 더 높은 피로감소 효과와 집중력의 지속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하이엔드모델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2. DXRACER




DXRACER은 e스포츠 경기대회에서 채택되고 있는 톱 플레이어에게 애용되는 게이밍의자 브랜드입니다. AKRacing과 함께 게이밍의자 2대 브랜드로 불리고 있으며, 인체공학적 설계와 디자인을 고집하면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게이밍의자는 입체성형의 스틸 프레임을 이루기 위해 최상의 그립감과 웨빙벨트와 우레탄 폼을 적절히 섞어서 탄력성이 뛰어난 편안한 안정감을 줍니다.


또한 상대적으로 저렴한 기본 모데로가 소형모델에 내구성을 갖춘 하이엔드 모델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취향에 맞는 항목을 찾기 쉬운 브랜드입니다.





3. E-WIN


중국을 생산거점으로 하는 E-WIN은 2015년부터 유럽과 미국에서 판매가 시작되었으며, 2016년 국내에 진출한 새로운 게이밍의자 브랜드입니다. 높은 기능성과 디자인성을 갖추면서도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는 저렴한 가격대의 모델을 많이 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품 라인업과 색상이 풍부한 것도 매력입니다.






- 게이밍의자 추천모델



1. DXRACER 게이밍의자 DXR


스탠다드 타입의 게이밍의자입니다. 인체공학적인 삼차원 입체 성형 프레임에 의해 머리, 어깨, 허리, 무릎 부분의 4점으로 몸을 제대로 잡아줍니다. 또한 탄력성이 높은 고밀고, 우레탄 폼으로 몸 전체의 가중을 효과적으로 잡아주기 때문에 안정감을 줍니다.


또한 목을 지탱하는 머리부분과 척추를 지탱해주는 요추 부분을 올바른 자세로 잡아줍니다. 또한 135도까지 기울어지기 때문에 안전함과 안락함을 주며 상하로 15도까지 움직이기 때문에 150도까지는 편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공된 레버로 자리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채택된 1D팔걸이에 의해 팔꿈치의 높이도 조절가능합니다. 폴리에스테르 언단으로 높은 통기성과 내구성을 갖추고 있는 추천제품입니다.





2. AKRacing 게이밍의자 WOLF




엔트리 제품이면서도 상위기종의 기본설계 및 구성 부품 기능을 적용한 가성비 높은 게이밍의자입니다. 인체공학적으로 뛰어난 설계로 몸을 적당히 잡아줄 뿐만 아니라 머리와 목을 지탱해주는 머리와 척추를 지탱하는 요추부분을 잡아주기 때문에 자세를 바르게 유지하여 몸의 피로를 줄여줍니다.


또한 레버를 올리면 180도까지 안락하게 앉아 있을 수 있으며, 의자 위에서 낮잠을 자는 것도 가능합니다. 최대 12도까지 상하로 움직이는 잠금기능과 좌석면의 높이 조절기능과 팔걸이의 아래위 조절이 가능합니다.


또한 표면소재는 통기성이 좋은 천 소재로, 색상부분은 PU가죽 소재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무덥지 않게 해주면서도 더럽히지 않고 쉽게 청소할 수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3. AKRacing 게이밍의자 PRO-X


PRO-X 시리즈는 내부 메탈 프레임의 재설계로 폭 55cm, 등받이 95cm와 느긋한 안정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시트와 등받이 내부에 우레탄 폼을 충분히 사용한 체압 분산 구조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몸의 하중과 피로를 효과적으로 덜어주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본 시리즈용으로 개발된 견고한 금속 프레임은 최대 하중 150kg를 견디는 4가스 실린더가 적용되어 뛰어난 내구성과 안정성을 실현하고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또한 상하좌우, 회전에 의한 조정이 가능한 4D 조절 팔걸이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팔의 피로를 덜어줍니다.





4. GTRACING 게이밍의자 GT099RED




저렴한 가격이면서 인체공학적 설계로 높은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 안정성을 갖춘 게이밍의자입니다. 아시아인의 신체에 맞게 3D형상을 채용함으로써 몸 전체를 단단히 잡아주는데다 쿠션이 있는 폴리 우리텐 소재가 적용되서 부드러운 안정감을 제공해줍니다.


또한 척추를 지탱하는 요추부분을 통해 올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통증을 줄여주기 때문에 장시간 게임이나 사무직에 사용하기 적절합니다. 또한 상황에 따라 165도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레버 하나로 높낮이 조절도 가능합니다. 탈착 및 위치 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와 높낮이 조절이 자유로운 것도 매력입니다.





5. E-WIN 게이밍의자 CL-BG1C


뛰어난 실용성을 갖춘 게이밍의자입니다. 고급스러운 외형과 편안한 안정감과 안정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면에 고밀도 우레탄 폼을 사용하여 몸의 착용감이 뛰어납니다. 또한 등받이는 최대 155도까지 8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것 외에도 최대 15도까지 잠금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자리면과 팔걸이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이밍의자입니다.





6. Bauhutte 게이밍의자 프로시리즈 LOC-950RR




일본의 사무실 의자 브랜드 Bauhutte는 일반 사무실 의자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게이밍의자도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프로시리즈의 좌식 타입입니다. 최대 180도와 풀 플랫이 가능해서 누워있을 수 있는데다팔걸이 부분도 42패턴으로 포지션 조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고밀도 몰드 우레탄을 이용하여 높은 내구성과 탄력성을 실현하고 있으며, 인체공학적 3D형상을 적용함으로써 몸에 맞춰주는 것도 매력입니다.


또한 옆구리를 고정해주는 요추부분이나 목을 지탱해주는 머리부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요추 지지대와 머리 받침 커버는 분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100%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장시간 앉아있어도 편안하게 앉아있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