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스마트폰과 연계시킴으로써 어플 및 데이터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스마트워치 장르로서 확립된 지금은 다양한 제품군으로 라인업 되고 있고 저가제품들도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10만원대의 가성비 스마트워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렴하고 간단하게 사용할만한 스마트워치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 가성비 스마트워치 추천 12가지

 

 

1. GARMIN Vivofit4 레귤러

 

자동으로 활동을 감지하고 기록하는 가성비 스마트워치입니다. 고유기능인 Garmin Move IQ에 의해 사용자의 적합한 생활패턴을 보여줍니다.

 

생활에 편리한 도구가 내장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날씨 위젯과 알람, 카운트다운 타이머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영이나 샤워를 할 수 있는 방수기능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잠을 잘 때 빼고 항상 지니고 다닐 수 있습니다.

 

보행과 보행거리, 칼로리, 수면 등 다양한 활동을 기록하여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며 기록은 저장과 계획, 공유를 할 수 있는 Garmin Connect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모로 활용도가 좋습니다.

 

 

 

 

2. 샤오미 미 스마트밴드 4

 

고화질의 풀컬러 아몰레드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가성비 스마트워치입니다. 기존 모델에 비해 디스플레이 크기가 39.9% 넓어져서 시안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전화 수신 및 카톡 등의 내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센서를 탑재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보행이나 심박수 층적은 물론이며, 수면의 질 등의 활동 데이터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최대 50m의 5기압 방수 적용으로 수영이나 샤워를 할 때도 착용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구동시간은 최대 20일로 자주 충전할 필요가 없고 디자인도 심플하기 때문에 평상시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저렴하면서도 고성능 스마트워치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3. YAMAZEN CHRONOWEAR QSW-01H

 

전용 어플과 연계해서 각종 데이터를 쉽게 확인하고 설정할 수 있는 가성비 스마트워치입니다. 보행거리와 칼로리, 수면 모니터 와 알람 기능, 메시지 알람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본화면은 클래식한 문자판 디자인에 원하는 여러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활동 기록은 초반 세팅만 해주면 그 후부터는 자동측정이 가능합니다. 평상시 사용 가능한 시계타입의 스마트워치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4. Willful 컬러스크린 스마트워치

 

고화질 TFT LCD 컬러스크린을 탑재한 세련된 스마트워치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전화 수신 및 카톡 알람, 날씨, 카메라 원격 제어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보폭과 칼로리 측정, 활동거리, 시간 측정 등 건강관리 기능도 있습니다. 24시간 실시간으로 심장박동을 모니터링하고 심박수 데이터를 어플에 표시하는 것 뿐만 아니라 수면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수면감시모드도 있어서 편리합니다. 평소 수면 주기를 파악하여 건강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5. Semiro 스마트워치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가성비 스마트워치입니다. 활동량을 측정 하는 기능 뿐만 아니라 이동 거리를 기록하여 걷기와 달리기의 효과를 제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건강관리에 특화되어 있는 이 스마트워치는 자동으로 30분마다 심박수를 측정하여 설정값을 초과한 경우에는 본체에 진동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평소 혈압 걱정을 하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수면 진단 기능 중 잠을 깊게 잤는지 설잠을 잤는지를 자동으로 측정하고 측정 결과를 스마트폰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일상 생활에 도움됩니다.

 

전화 뿐만 아니라 카톡이나 문자 알람도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뿐만 아니라 아이폰에도 사용가능합니다.

 

 

 

 

6. Semiro V10

 

IPS TFT 컬러스크린을 탑재한 가성비 스마트워치입니다. 전용 어플에서 심장 박동수와 혈압계, 활동량, 칼로리 계산, 수면 측정 등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기능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 알람 및 카톡 등을 표시해주기 때문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또한 150mAh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1회 충전으로 3~6일 사용가능하며 최대 대기시간은 30일입니다.

 

 

 

 

7. GanRiver 스마트워치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가성비 스마트워치입니다. 밴드 부분에는 부드러운 TPU 소재를 적용해서 피부 자극을 최대한 줄여주는 것이 매력입니다.

 

전화 및 SNS 등의 알람을 확인할 수 있으며 활동량을 측정해줍니다. 이동경로를 확인할 수 있는 GPS 기능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달리기와 자전거 타기 등의 운동에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그밖에도 잠의 깊이를 측정할 수 있는 모드도 탑재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8. PZX 스마트워치

 

1.3인치 풀 터치스크린을 탑재하고 있어서 시안성과 조작성이 뛰어난 가성비 스마트워치입니다. 상하좌우 스와이프 조작으로 부드럽게 화면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달리기와 자전거 타기, 테니스 등 총 6종류의 운동 모드가 있어서 운동의 종류에 따라 심장 박동 등의 데이터 측정이 가능합니다.

 

이동 기록을 남길 수 있는 GPS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IP67의 방수성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먼지나 물에 매우 강해서 날씨에 관계없이 착용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에 오는 메시지와 전화를 알리는 기능도 탑재되어 있으며 원거리 사진 촬영시에 스마트워치를 흔드는 것만으로도 촬영이 가능한 기능도 있습니다.

 

 

 

 

9. iYaSu 스마트워치

 

이 제품 하나만으로 활동량 측정, 심장 박동 체크, 스포츠 기능의 3가지 역할을 모두 다 할 수 있는 가성비 스마트워치입니다. 보기 편한 대형 화면이 특징으로 전용 앱에 동기화하면 GPS로 경로와 전체 운동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와 메시지 등 알람 기능 뿐만 아니라 전화가 왔을 때 스마트폰으로 거부나 수신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카톡확인도 가능합니다. 전용 어플에 설정한 일정과 알람을 스마트시계에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시간 앉아있을 경우 스마트워치에서 운동을 촉진해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방수도 되기 때문에 비가와도 전혀 문제되지 않습니다.

 

배터리는 320mAh에 급속충전 기능도 가지고 있으며 2시간 충전으로 최대 대기시간은 960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운동과 건강관리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과 연계하여 일상생활에 사용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합니다.

 

 

 

 

10. 화웨이 밴드4 프로

 

저렴한 비용과 GPS기능을 탑재한 가성비 스마트워치입니다. 자체적으로 위치 측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 없이도 운동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0.95인치의 아몰레드 컬러 터치 스크린을 탑재했습니다. 전화 및 메시지를 표시할 수 있으며 음악재생도 가능합니다. 또한 보행이나 심장 박동, 수면 모니터링 등 라이프 기능도 다 들어가 있으며 방수처리가 되어 있어서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스마트워치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11. Withings HWA06

 

워딩스의 시계형 스마트워치입니다. 기존의 아날로그 시계와 거의 동일한 디자인에 걷기와 달리기 등의 활동을 추적합니다. 시계 오른쪽의 노란색 다이얼 바늘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은 배터리 교체 방식을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배터리 수명은 최대 18개월로 시계로 사용하기 충분합니다. 매일 충전할 필요 없는 점도 장점입니다. 색상은 블랙과 옐로우 두가지이며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이 뛰어난 추천 스마트워치입니다.

 

 

 

 

12. itDEAL M8

 

저렴하면서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가성비 스마트워치입니다. OS는 안드로이드와 iOS 둘다 지원하면 시간과 날씨 표시기능은 물론이며 전화 알람 및 칼로리 소비, 심박수, 수면모니터 등 하이엔드 모델에 들어가는 기능 거의 대부분을 탑재했습니다.

 

전용 어플에 동기화하면 상세한 데이터를 스마트폰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IP67 방수기능을 갖추고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운동을 자주 하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