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젠하이저 헤드폰 추천 9가지 음질이 뛰어난 제품들

 

스튜디오나 방송국 등의 전문적인 환경에서 사용되는 젠하이저 헤드폰은 최근에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모델들이 인기가 많고 자연스러운 음역을 표현하기 위해 개방형 헤드폰도 인기가 많습니다.

 

그러나 다수의 인기 제품이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어떤 제품이 좋을지 구별이 안갈 경우가 많을텐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젠하이저 헤드폰 추천 9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젠하이저 헤드폰 추천 9가지

 

HD350BT

 

1. 젠하이저 HD 350BT

 

균형잡힌 사운드를 무선으로 즐길 수 있는 젠하이저 헤드폰입니다. 블루투스 5.0 버전을 통해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해줍니다. 코덱은 apt-X LL에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게임이나 영화감상 등에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배터리는 1.5시간 충전하면 약 30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합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컴팩트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서 여행에 휴대하기 편리합니다.

 

전용 어플인 Sennheiser Smart Control을 이용하면 이퀄라이징도 가능합니다. 원하는 음질로 셋팅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입니다. 또한 버튼을 누르기만 해도 시리나 OK구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음악 재생 등을 말로만으로도 제어가 가능합니다.

 

 

 

HD599

 

2. 젠하이저 HD 599

 

자연스럽고 공간감있는 사운드가 특징인 헤드폰입니다. 젠하이저 고유의 고급 트랜스 듀서 기술은 공간적인 확대가 있는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전세계적으로 많은 오디오 애호가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제품입니다.

 

대형 이어컵과 부드러운 교체형 이어 패드를 채용하고 있어 쾌적한 장착이 가능하며 귀에 압박감이 적기 때문에 장시간 청취에도 적합합니다.

 

연결 케이블은 착탈식으로 선이 짤리거나 음질 업데이트를 원하는 경우 교체가 가능합니다. 제공된 케이블은 6.3mm와 3.5mm 직선 플러그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HD25

 

3. 젠하이저 HD25

 

장시간 편안하게 장착할 수 있는 젠하이저 헤드폰입니다. 가볍게 설계되어 장착했을 때 머리와 귀에 부담이 적은 것이 특징이며 휴대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입니다.

 

밀폐형 하우징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외부 잡음을 다 잡아줍니다. 앞뒤로 회전하는 이어컵과 분리식 헤드 밴드도 채용되어 있습니다. 유선으로 연결하지만 케이블 탈착이 가능합니다. 음질도 선명하고 해상도도 높아서 음원에 가까운 사운드 재생이 가능합니다.

 

 

 

HD200 PRO

 

4. 젠하이저 HD200 PRO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젠하이저 모니터링용 헤드폰입니다. 스튜디오에서 사용을 주로 하며, 집에서는 DTM용으로 사용하는 경우 추천합니다. 강력한 저음을 제대로 잡아줘서 고음질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하우징은 밀폐형으로 주위 소음을 차단해줍니다. 음악을 집중해서 듣고 싶은 경우 적합합니다. 그 외에도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부드러운 이어 패드가 채용되었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HD800 S

 

5. 젠하이저 HD800 S

 

고급소재를 사용하여 제조된 젠하이저의 하이엔드 모델입니다. 머리띠와 헤드폰 마운트는 항공우주 산업에서 개발 된 소재를 사용해서 가벼우면서도 높은 강도를 가지고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또한 젠하이저 특허 기술인 흡수제 기술을 탑재해서 불필요한 소리의 피크를 방지하고 미세한 소리의 뉘앙스도 제대로 표현해줍니다. 또한 개방형 이어캡 디자인을 채용하여, 내추럴하고 공간적인 확대가 느껴지는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HD280 PRO

 

6. 젠하이저 HD280 PRO

 

현장에서 모니터링 작업을 위해 설계된 젠하이저 헤드폰입니다. 밀폐형 하우징을 채용했기 때문에 소음차단을 제대로 해줍니다. 주위 소음을 약 32dB까지 줄여주기 때문에 주변이 시끄러운 상황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입니다.

 

이어 패드는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하기 좋습니다. 헤어 밴드는 접을 수 있고 이어컵도 회전하기 때문에 가지고 다니기 편리합니다.

 

 

 

Momentum Wireless M3AEBTXL

 

7. 젠하이저 MOMENTUM Wireless M3AEBTXL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을 갖춘 젠하이저 헤드폰입니다. 효과적으로 소음을 차단해주는 최대 모드와 바람소리 감소 모드를 탑재했습니다. 또한 주위의 소리를 알아들을 수 있도록 세팅도 가능해서 음악을 듣는다고 하더라도 주변의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헤드 밴드는 축소가 가능해서 휴대시에 가지고 다니기 편합니다. 또한 헤드폰을 접기만해도 전원이 자동으로 꺼지는 것이 매력이며 사용시에는 자동으로 전원이 들어옵니다.

 

 

 

PXC550-II Wireless

 

8. 젠하이저 PXC 550-II Wireless

 

잡음제거 기능을 탑재한 젠하이저 헤드폰입니다. 주변 소음을 자동으로 인식하고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조절해줍니다. 기차나 비행기 등의 소음이 심한 곳에서 맥스로 세팅되고 소음이 적은 곳에서 미니멈으로 자동 조정됩니다.

 

알렉사, 시리, 구글 등의 음성지원을 하며 원터치로 쉽게 조작하기 좋습니다. 그리고 본체에 탑재되어 있는 3개의 마이크는 빔 포밍 기능을 탑재해서 아무리 시끄러운 곳에서도 통화중에 내 목소리를 명확하게 전달해줍니다.

 

배터리 연속 재생시간은 유선 연결시 최대 30시간이며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무선 뿐만 아니라 유선 연결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RS195

 

9. 젠하이저 RS195

 

음악감상 환경에 맞게 적절한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는 젠하이저 헤드폰입니다. 일반적으로 듣기 모드에서는 주변 소음을 막아주고 스피치 모드에서는 음성을 잘 들을 수 있게 선명도를 높여주며, 뮤직모드에서는 음악을 잘 표현해주는 등 총 7개의 모드가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상황에서 적절하게 잘 대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품질의 디지털 무선 전송 기술이 채용되어 있어서 최대 100m 범위 안에서는 안정적인 음향 신호 전송이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