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가성비 태블릿 에이수스태블릿 추천 8가지

 

스마트폰보다 큰 화면으로 웹사이트나 책, 동영상 시청을 할 수 있는 태블릿은 각 제조사에서 꾸준히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우리나라에는 크게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에이수스가 해외에서는 스마트폰부터 노트북까지 전반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가성비 태블릿인 에이수스 태블릿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능성은 물론이며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으시는 분이라는 도움되실겁니다.

 

 

 

 

 

 

- 가성비 태블릿 에이수스 추천 8가지

 

 

1. 에이수스 ZenPad C 7.0

 

무게가 약 265g에 두께가 약 8.4mm로 얇고 가벼운 7인치 태블릿입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가방에 넣고 다니거나 한손으로 들고다니기 편리합니다. 또한 에이수스 고유의 영상기술인 ASUS VisualMaster 를 탑재해서 마치 티비의 고화질 영상을 보는 것 같은 영상 품질로 동영상 시청이 가능한 것이 포인트입니다. 이 외에도 블루라이트 컷 기능도 제공해줍니다.

 

배터리 구동시간은 약 8시간으로 충분해서 콘센트가 없는 상황에서도 장시간 게임이나 영상을 즐길 수 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음향 기술인 DTS-HD Premium Sound를 채용해서 박력있는 사운드로 동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에이수스 ZenPad 8

 

LTE 모델이 있는 8인치 태블릿입니다. 이 제품은 유심카드를 적용할 수 있어서 와이파이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미지기술인 Tru2Life 기술을 탑재해서 이미지의 픽셀을 분석하고 대비를 자동으로 조절해서 보다 선명하게 비출 수 있도록 선명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PixelMaster 기술을 적용해서 카메라 기능 역시 고품질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음성 통화 기능을 내장하고 있어서 업무에서 커뮤니케이션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하고 편리한 태블릿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3. 에이수스 ZenPad 3S 10

 

9.7인치 태블릿입니다. 본체의 두께는 5.8mm에 무게는 약 430g으로 가방에 넣고다니기 편리합니다. 또한 고성능 헤키사코아 CPU와 4기가 메모리를 탑재했습니다. 또한 지문센서가 탑재되어 있으며 최대 5개의 지문을 등록해서 원활하게 잠금화면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4. 에이수스 ZenPad 10

 

음성이나 영상의 품질이 우수한 10인치 태블릿입니다. 음향기술인 DTS Headphone X를 탑재해서 헤드폰이나 이어폰을 장착하면 7.1ch 가상 서라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피커 사용시에도 DTS-HD Premium Sound 기술을 이용해서 5.1ch 가상 서라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선명도와 콘트라스트를 조절할 수 있는 Tru2Life, TruVivid, Splendid 라는 영상 기술을 채용해서 마치 TV와 같은 고화질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 또한 LTE 버전이 있어서 유심장착으로 어디에서든 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

 

 

 

 

5. 에이수스 크롬북 태블릿

 

9.7인치 태블릿입니다. 무게는 약 510g으로 가벼우며 아이가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 큰 부담이 없을정도의 사이즈입니다. 또한 스타일러스 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태블릿 뒤면은 미끄러지지 않게 가공되어 있어서 스크래치가 나거나 지문이 묻어도 눈에 띄지않습니다. 이 외에도 미 국방부가 제정한 MIL 규격을 통과해서 충격이나 진동에 매우 강합니다.

 

 

 

 

6. 에이수스 TransBook Mini

 

사용하기 편리한 2in1타입의 태블릿입니다. 본체 무게는 키보드 포함 870g이며 키보드 제외하고 620g입니다. 책상에서 작업할 때 뿐만 아니라 이동 중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배터리 구동시간은 14.6시간으로 양호하며 전원 인터페이스는 MicroUSB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윈도우 10을 탑재했으며 CPU는 인텔의 쿼드코어에 메모리는 4기가의 LPDDR3를 채용했습니다. 멀티 태스킹에 강한 제품입니다.

 

 

 

 

7. 에이수스 크롬북 Flip C101PA

 

액정화면이 360도로 회전하여 태블릿처럼 쓸 수 있는 2in1 제품입니다. 이 외에도 일반 노트북처럼 사용할 수있는 노트북스타일의 키보드와 LCD 화면을 놓는 텐트 스타일, 키보드 부분을 거꾸로 설치하는 스탠드 스타일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Type-C USB 3.1포트 2개와 Type-A USB 2.0포트 하나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을 사용하면 용량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10포인트 멀티 터치 기능을 채용했습니다.

 

 

 

 

8. 에이수스 크롬북 Filp C302CA

 

10포인트 멀티 터치 기능을 탑재한 추천 2in1 태블릿입니다. 탑재된 키보드를 회전시키면 스탠드 스타일과 텐트 스타일로 변형시킬 수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영화 감상이나 문서 작성 등 용도에 맞게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5인치 풀 HD를 채용했으며 시야각이 넓고 여러 사람이 자료를 쉽게 열람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또한 6세대 인텔 코어 M306Y30 프로세서를 탑재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