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트북추천 서피스북2 surface book2 드디어 나왔네요


목차


1. 모든 최신기술이 서피스북2에 집약되어있다.

2. 세부사항

3. 사용하기 좋다

4. 업무용으로 뿐만 아니라 개인용으로 충분하다.

5. 쓰기편한 주변기기

6. 다른 라인업





디자인이 뛰어난 추천 노트북이라고 하면 바로 애플의 맥을 떠올리는 사람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에는 윈도우 시스템에서도 세련된 모델이 많이 라인업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주목받은 제품이 바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만드는 서피스 시리즈입니다.


세련된 디자인에 고사양을 탑재하고 있는 것이 특징인 이 제품, 노트북과 태블릿을 단 한대로 모두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함을 추구하시는 분께는 매우 중요한 포인트가 됩니다.





1. 모든 최신기술이 서피스북2 surface book2에 집약되어있다.


8세대 코어 프로세서의 등장 및 윈도우10의 대형 업데이트로 주목받고 있는 2017년 가을 겨울 모델의 노트북. 그중에서도 서피스북2는 지금까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쌓아온 기술과 노하우는 물론이며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쓰면서 완벽하게 마무리한 마이크로소프트의 혼신의 작품입니다.





2. 세부사항


-좌측면


촤측은 USB 타입A가 2포트와 SD슬롯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엑셀이나 워드 등은 물론이며 DSLR카메라로 촬영한 이미지 데이터를 전송하거나 복잡한 작업을 할때도 원활하게 할 수 있으므로 이동중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 제품은 노트북을 닫으면 틈이 있는 것이 특징이며, 이것은 키보드를 장착한 상태에서도 축소화면에 쓸 수 있는 스튜디오 모드를 활용하는데 유용합니다. 노트북추천 서피스북2의 경우 별도 스탠드를 준비하지 않고도 디스플레이에 경사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화면의 투명도뿐만 아니라 펜으로 작성할때 매우 편리합니다.





-우측면


우측면에는 충전과 서피스 도크 등을 장착할 수 있는 서피스커넥트 USB 타입C를 탑재했습니다. 와이파이 또는 블루투스까지 탑재되어있으며 배터리 구동시간은 최대 17시간과 모바일용도에도 제대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3. 사용하기 좋다.


- 화면 터치가 가능해서 부드럽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트랙패드는 물론이며 화면터치도 가능합니다. 태블릿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이트 검색 및 서류데이터의 체크 정도라면 신속하고 편안하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펜의 정밀도가 매우 높아졌다.


액세서리 서피스펜을 활용하면 화면에 직접 쓸 수 있습니다. 현행 모델은 압력감지가 4096단계이며 기울기 감지가 낮은 지연펜으로 필기에 제대로 대응하고 있으며, 별도 태블릿을 준비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창의적인 작업을 할때도 스트레스 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본체에 자석이 붙어 있기 때문에 항상 세트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펜촉도 확실히 하고 있기 때문에 쓰기에 매우 좋습니다,





- 태블릿으로 전환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키보드 오른쪽 상단에 노트북에서 디스플레이를 제거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길게 클릭하면 딸칵 하는 소리가 나기 때문에 사운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업무용 뿐만 아니라 개인용으로도 충분하다.


노트북추천 서피스북2의 강점은 업무용으로 사용할때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겁니다. 자유도가 높은 펜 조작과 터치조작으로 자료를 바로바로 만들어낼 수 있음은 물론이며 오토포커스를 지원하는 800만 화소 후면카메라를 활용하여 촬영을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 Office Lens를 활용하면 더욱 편리합니다. 예를들어 회의를 할때 화이트보드에 작성된 글자들을 비스듬하게 촬영을 해도 자동으로 정렬해줌으로써 정말 편리하게 업무를 볼 수 있게 도와줍니다.





추천 노트북인 서피스북2의 라인업은 4가지 기종으로 나눠져있습니다. 크기는 13.5인치에 OS는 윈도우10 프로로 통일되어 있지만 제품은 CPU와 용량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무게는 1.5kg~1.6kg으로 다소 무거운 편입니다.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는 코어 i5 프로세서를 탑재한 모델입니다. 다른 성능이 더욱 향상된 코어i7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는 모델도 있으며 스토리지와 메모리 용량에 비례해서 가격이 달라집니다.





5. 쓰기편한 주변기기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팬


아이디어를 일러스트화하기 편리한 블루투스 지원펜입니다. 본체의 선단에는 지우개 역할을 하는 부품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중량은 20g에 전원은 단전지 1개를 사용합니다.


색상은 버건디 블랙 백금 코발트불루 아쿠다 의 6색을 라인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딜


바로가기 등이 원활하게 작업할 수 있는 수행다이얼형 도구입니다. 각 앱에서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며, 브라우저라면 스크롤, 그림을 그릴때 문자 두께의 조절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원은 AAA배터리 2개를 사용합니다. 배터리 포함한 무게는 약145g정도 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독


노트북을 확장하는데 유용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단자는 USB3.0 포트가 4개가 있으며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와 오디오 출력포트도 각각 탑재되어 있습니다. 무게는 약 550g입니다.





6. 다른라인업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


경량노트북의 대표주자인 서피스 프로는 키보드 뿐만 아니라 액세서리인 서피스 펜과 서피스 딜을 활용함으로써 더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잇는 것이 특징입니다.


크기는 12.3인치에 OS는 윈도우10 프로를 탑재하고 있으며 무게는 약 768g~782g입니다. 라인업 제품은 CPU가 나누어져 있으며 코어 m3, i5, i7의 3가지 종류로 나눠집니다. 가벼우면서 배터리 구동시간은 최대 13.5시간으로 충분하기 때문에 폭넓은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추천 기종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랩탑


13.5인치 터치를 지원하는 노트북 서피스 랩탑입니다. OS는 윈도우10 S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무게는 약 1.2kg으로 배터리 구동시간은 최대 14.5시간입니다.


이역시 제품은 CPU가 나눠져있으며 코어i5, i7 두가지 종류입니다. 색상은 버건디, 백금, 코발트블루, 골드 4가지로 나눠져있기 때문에 세련된 노트북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댓글쓰기 폼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19/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