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로지텍 헤드셋 추천 게이머용으로 쓸만한 7가지


목차


- 로지텍이란

- 로지텍 헤드셋 인기모델





게임이나 채팅을할때 활용하는 헤드셋입니다. 많은 업체에서 출시하고 있는데 특히 로지텍 제품은 인기제품중에서도 인기입니다.


지원되는 포인트는 고음질이면서 편안한 착용성 및 유지보수가 뛰어납니다. 또한 간단한 유선타입의 USB연결 타입과 무선 연결 등 사용자의 용도에 맞춘 라인업을 풍부하게 보유하고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로지텍의 추천 헤드셋을 소개합니다.





- 로지텍이란


로지텍은 PC주변기기를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현재 세계 100여개국에서 유통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로지텍의 마우스와 키보드로 유명합니다. 특히 강점이 게이밍 제품에서 성능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높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헤드셋에서는 FPS나 MMO 게임처럼 고음질을 커버할 수 있으며 장시간 이용시 편안함, 조작계의 용의성, 그리고 음질이 좋은 우수한 기계로 알려져있습니다. 고성능이기 때문에 채팅용은 물론이며 비지니스 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느 제품에서도 사용자경험을 살려 만들었기 때문에 디자인이 포인트이며 성능뿐만 아니라 착용감을 중요시하는 분께 추천합니다.




- 로지텍 헤드셋 인기모델



1. 로지텍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 G933


로지텍 헤드셋을 대표하는 인기모델입니다. 2.4GHz 대역의 디지털 무선 연결을 지원합니다. 케이블 걱정 없이 8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본체에 스테레오 미니 유선 연결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고급 Pro-G 오디오 드라이버와 7.1ch 서라운드 사운드를 통해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FPS나 MMO 게임 등 필요한 주변의 소리 정보도 입체적이고 상세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음악, 게임, 영화에 맞는 음질을 이퀄라이저로 정의할 수 있으므로 소리를 중요시 하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음량조절 및 마이크 음소거도 편리하게 조정가능합니다. 최대 3개의 장치와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중에 전화가 와도 헤드셋을 빼지않고 대화가 가능합니다.





2. 로지텍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 G430


디지털 USB와 스테레오 미니 입력단자를 탑재한 게이밍용 유선 헤드셋입니다. Dolby 기술에 의한 7.1ch 서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마이크는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적용했습니다. 백그라운드 노이즈를 줄이면서 선명한 음성을 보낼 수 있습니다.


40mm 직경 네오디뮴 드라이버와 대형 이어캡을 통해 여유있는 고음질을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어패드는 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게임 채팅이나 동영상을 전달할때 등 다양한 상황에 대응할 수 있기 때문에 하이엔드 제품을 찾는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3. 로지텍 USB 헤드셋 H340


인기있는 USB 연결 전용 헤드셋입니다. 주변 소음을 줄여주는 잡음 제거 마이크를 갖추고 있어서 선명한 음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미크가 콤팩트 한것도 포인트입니다.


스카이프 등의 전화서비스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게임 뿐만 아니라 비지니스 및 취미용으로도 충분히 사용가능합니다. 본체의 무게는 110g으로 매우 가벼워서 휴대가 편리합니다.





4. 로지텍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 G633


고품질 유선 헤드셋입니다. USB와 스테레오 미니 입력에 대응가능합니다. 종래에 비해 넓은 공간에서 편안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는 고급 PRO-G 오디오 드라이버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게임뿐만 아니라 영화나 음악에도 대응할 수 있기 때문에 활용도가 매우 높은 것이 이 제품의 포인트입니다.


DTS Headphone : X 호환 7.1ch 서라운드의 사운드는 현장감이 매우 뛰어납니다. 적의 총소리나 발자국의 위치등을 알 수 있기때문에 FPS 게임을 즐겨하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5. 로지텍 무선 서라운드 헤드셋 G533


프로 그레이드의 무선 헤드셋입니다. USB 입력을 지원하는 무선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PC연결시에 DTS Headphone : X 7.1ch 서라운드 사운드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나 15시간 이상 연속사용이 가능한 롱 배터리가 특징입니다.


소음을 개선하고 소리를 예쁘게 표현할 수 있는 Pro-G 드라이버가 해드폰에 장착되어 있어서 다양한 음원을 고음질로 재현해냅니다. 고사양이면서 저렴한 가격도 매력포인트이며 로지텍 게임 소프트웨어를 통해 이퀄라이저나 마이크 수즌 등 자유로운 오디오 설정이 가능하며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가진것도 포인트입니다.





6. 로지텍 유선 서라운드 헤드셋 G433


7.1ch 서라운드 지원 USB의 미니 플러그 헤드셋입니다. 제공된 USB-DAC를 PC에 연결하면 DTS Headphone : X 7.1ch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FPS게임에서 엄청나게 도움이 많이 됩니다.


독자적인 고음질 스피커드라이버 Pro-G를 적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박력있는 저음과 선명한 고음을 재현할 수 있어서 음악과 영화 감상용 헤드폰으로 사용하기에 충분합니다. 이어패드는 일반 합피 소재가 아닌 메쉬 소재를 채용하여 통기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장시간 착용해도 무리가 없도록 고안되어 있습니다. 또한 부드럽고 편안한 마이크와 섬유로 만들어진 이어패드와 함께 취향에 맞게 쓰기 정말 좋습니다.





7.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G231


연결방식이 유선인 심플한 헤드셋입니다. 몇몇기능을 적절하게 섞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40mm 네오디뮴 드라이버는 모든 음원을 깨끗한 음질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도 제대로 노이즈 캔슬링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이어패드는 통기성이 높은 소재를 적용했습니다. 옷감은 쉽게 분리하여 세탁할 수 있어서 청결을 유지하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