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폰싸게사는법 추천 노트8 완전 싸게 샀어


목차


- 스마트폰 싸게 사는방법

- 사은품 안내





기존에 아이폰을 쓰다가 액정이 깨지면서 스마트폰을 바꿀 생각으로 인터넷 검색부터 대리점 몇곳을 돌아다니는데 단통법이 없어졌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비싸서 좀더 찾아봤습니다. 확실히 인터넷으로 사는게 가격이 저렴한 듯 보였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갤럭시노트8 폰싸게사는법에 대해 설명해보려합니다. 노트8 구매를 생각중이신 분이시라면 추천하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이겁니다.





- 스마트폰 싸게 사는방법


인터넷을 몇번 돌아다니다 발견한 갤럭시노트8입니다. 용산과 강변 테크노파크를 돌아다녀봤지만 노트8이 출시된지 얼마 안되서 아직까지는 비쌌었습니다. 제 주변에 노트8을 20만원에 구입을 했느니 사은품을 엄청 많이 받았다느니 그런 이야기들을 많이 들었지만 제가 다니는 곳은 이상하게 다 비쌌었습니다.


그래서 구매를 망설이고 또 망설였습니다. 더 싼 곳은 없을까 찾다가 이번엔 온라인으로 찾아보는데 인터넷도 말만 싸다고 할뿐이지 실상은 이것저것 많이 붙여서 결국 그게 그거였습니다. 결국 지난주 금요일에 노트8을 수령했습니다. 수요일날 신청하고 다음날인 목요일날 스마트폰 발송했다는 문자를 받고 신이나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며 금요일이 되었고 결국 받게되었습니다. 요금제는 sk에 밴드데이터퍼팩트 요금제로 신청을 했고 퍼팩트요금제에는 데이터무제한에 통화 문자 다 무제한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정말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데이터는 11기가를 기본으로 주고 다 쓰고나면 매일 2기가가 무료충전 되는 시스템으로 가는겁니다.





- 사은품 안내


1. 기본사은품으로 총 10가지 받을 수 있습니다.


보조배터리, 휴대폰 케이스, 액정보호필름, 셀카봉, 블루투스스피커, 셀카렌즈,차량용 충전기, 차량용 거치대. 블루투스 이어폰, VR박스를 받았고




2. 고급사은품 6종 중 1가지 받을 수 있습니다.


무선충전 스마트폰 차량 거치대, 무드등 가습기. 오랄비 트라이존 전동 칫솔, 노바텍 액션캠, 대용량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스피커 중에 하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점은 랜덤으로 오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게 오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전 액션캠을 받았습니다.




3. 최고급사은품 5종 중 1가지를 추첨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LG 노트북, LG UHD TV, LG 일체형 PC, 소니 플스4, 목 어깨 마사지기 중 하나는 추첨해서 당첨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 추첨 전이고 지금 하셔야 참가 가능하십니다. 


이 모든게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내용이고 지금도 3번의 최고급사은품은 추첨 전이라 지금하셔야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원 해피콜 받으시면 배송을 진행합니다. 빨리 할수록 최고급사은품 추첨될 가능성이 높다고하니 지금이라도 당장 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아래 신청할 수 있게 남겨드립니다. 어차피 폰 구매하실꺼라면 싸게 구매하면서 각종 사은품 많이 챙겨가는게 좋을겁니다.




[갤럭시노트8 구입 시 혜택사항] EVENT 01. 고급사은품 10종 증정 - 휴대폰을 구매하신 고객님들께 10종의 고급 사은품을 100% 증정해드립니다. 보조배터리 · 휴대폰 케이스 · 액정보호필름 · 셀카봉 · 블루투스 스피커 · 셀카 렌즈 · 차량용 충전기 · 차량용 거치대 · 블루투스 이어폰 · VR BOX EVENT 02. 고급사은품 1종 증정 (랜덤발송) - 휴대폰을 구매하신 고객 중 번호이동 하신분들 한해 6가지 품목의 사은품 중 1가지만 랜덤으로 발송해드립니다. 무선충전 스마트폰 차량 거치대 · 무드등 가습기 · 오랄비 트라이존 정품 전동칫솔 · 노바텍 SJ900X 액션캠 · 대용량 무선충전 보조배터리 · 캔스톤 LX-CI 블루투스 스피커 중 1가지 제품 랜덤 발송 EVENT 03. 최고급사은품 1종 증정 (추첨) - 휴대폰을 구매하신 고객님들께 아래 최고급 사은품을 추첨하여 1가지 증정해드립니다. LG 노트북 1명 · LG UHD TV 1명 · LG 일체형 PC 2명 · SONY 플레이스테이션4 5명 · 목 어깨 마사지기 10명 [휴대폰 구매 절차] 온라인 상담신청 - 상담원 해피콜 - 배송 - 수령 및 개통 * 제휴사 사이트 회원가입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0,000P 쿠폰 지급 (단, 개통시 쿠폰 지급) *사은품은 개통 후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