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저렴한 스마트폰 추천 4가지 가성비 이만한게 없어요


목차


- 저렴한 스마트폰이란

- 저렴한 스마트폰의 장단점

- 저렴한 스마트폰 활용방법

- 저렴한 스마트폰 선택방법

- 저렴한 스마트폰으로 활용할 수있는 것들

- 저렴한 스마트폰 추천기기





- 저렴한 스마트폰이란


저렴한 스마트폰이란 말 그대로 손쉽게 사용할만한 스마트폰입니다. 스마트폰의 사양보다 기본사용료 및 활용용도 등을 생각해야합니다. 단말기 본체의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사람에 따라 저렴한 스마트폰으로 갈아타는 것만으로도 통신비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저렴한 스마트폰을 사용하려면 MVNO가 제공하는 요금제를 활용해서 사용하는것이 가장 합리적이다고 판단됩니다.




-저렴한 스마트폰의 장단점



1. 장점


저렴한 스마트폰을 선택하는 이유는 몇가지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매력적인 것은 요금이 매우 싸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SK나 KT, LG처럼 메이저 통신사를 이용하게 되면 기본요금이 보통 5만원이 넘어가고 단말기 가격까지 합치면 보통 10만원 내외로 나오는게 다반사인 반면, 저렴한 스마트폰을 활용하게되면 가격을 2~3만원대로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저렴한 스마트폰의 경우 단말기 본체 가격도 싸서 10만원 미만 단말기도 심심찮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요금제가 간단하고 알기 쉽게 되어 있어서 금전적인 부분 이외에도 여러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2. 단점


저렴한 스마트폰에는 장점이 있는 반면 단점도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주요 메이저급 통신사에서 MVNO통신사로 갈아타게 되면 그에 대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메이저급 단말기가 아닌 이상은 스마트폰을 대리점에서 구경하기 힘들기 때문에 개통절차가 조금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 저렴한 스마트폰 활용방법



1. 스마트폰의 이용빈도가 적은편


저렴한 스마트폰은 사용용도와 상황에 맞게 세세하게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 선택으로 낭비없이 선택할 수 있어서 매월 데이터 트래픽을 다 소진하지 못하고 남는 분이나 인터넷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 유저라면 저렴한 스마트폰으로 갈아타는 것만으로도 요금을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2. 통화 사용 빈도가 낮은편


저렴한 스마트폰은 메이저 통신사 통화요금보다 약간 높게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전화를 자주 쓸 일이 없거나 인터넷 활용을 잘 하지 않는다고 하면 저렴한 스마트폰으로 갈아타는 것이 좋습니다.




- 저렴한 스마트폰 추천기기



1. 화웨이 P10


2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단말기 중에서 입도적인 스펙을 갖춘 저렴한 스마트폰입니다. CPU는 2.1GHz와 1.7GHz 화웨이 Kirin 658에 메모리는 3기가 그리고 용량은 32기가를 탑재하고 있기 떄문에 게임 및 어플리케이션도 버벅임없이 구동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이면서 지문인식 등 최신기능을 다수 탑재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이외에도 후면카메라 1200만 화소에 전면카메라 800만 화소를 탑재하는 등 카메라 성능도 충분합니다. 색상은 사파이어 블루, 미드나잇 블랙, 펄화이트, 플래티넘골드 4가지 입니다.





2. 후지쯔 arrows M03


일본메이커 후지쯔에서 만든 저렴한 스마트폰입니다. 방진 방수 IP68이 적용되어 있어서 강한 충격이 가해져도 깨지지 않는 MIL규격을 통과했기 때문에 평상시에 비가오거나 떨어뜨려도 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체에는 고유의 절전기술인 NX Tune를 갖추고 있으며, 배터리 용량은 2580mAh로 작은 편이지만 저렴한 가격에 비하면 합리적이다고 봐집니다.





3. ASUS ZenFone Max


대용량 5000mAh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탑재한 저렴한 스마트폰입니다. 배터리 잔량을 신경쓰지 않고 장시간 앱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제품을 충전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 기능도 하고 있어서 여러기기를 가지고 있는 분께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단말기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덧붙여서 디스플레이는 5.5인치 대화면을 적용하고 있기 때문에 동영상과 게임을 즐길때 효과적입니다.





4. 애플 아이폰SE


아이폰시리즈 중에 가장 저렴한 가격대를 보여주는 아이폰SE입니다. 지금 새제품의 경우 30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며 저렴하게 아이폰을 구입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비해 A9칩과 4K비디오 촬영이 가능하며 1200만 화소 카메라가 달려있기 때문에 충분히 매력적입니다.


특히 화면 크기가 4인치로 매우 콤팩트 하기 때문에 여자가 사용해도 한손으로 충분한 사이즈입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