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10만원대의 저렴한 가성비스마트워치 추천 10가지


스마트폰과 연동시킴으로써 잠재력이 발휘되는 스마트워치는 제품 장르로서 확립되어 기능이 향상되고 있고 라인업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더블어 저가 모델도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10만원대의 저렴한 가성비스마트워치 추천 10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스마트워치

- 고급모델과 저렴한모델의 차이점

- 가성비스마트워치 추천 10가지





- 스마트워치





스마트워치는 손목시계형 다기능 단말기입니다. 시계는 물론 스마트폰과 연계하면 앱 알람 및 메시지, 전화가 가능한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제품에 따라 맥박 등의 신체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종류로는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모델과 일반 시계타입으로 나눠집니다.





- 고급모델과 저렴한 모델의 차이점


둘의 가장 큰 차이점은 기능면에서 고급 모델은 터치 패널에 대응하고 있는 것이 대부분이며 이메일이나 각종 알람을 스마트워치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저렴한 스마트워치의 경우 가격이 저렴한 만큼 터치패널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가 많으며 이메일이나 알람 정도만 확인 가능합니다. 심박수 측정 및 보행 등의 데이터 관리, 방수가 가능하지만 애플워치처럼 교통카드 기능이나 결제까지 가능하지는 않기 때문에 이부분은 생각해서 구입하셔야 합니다.






- 가성비스마트워치 추천 10가지



1. GnaRiver 스마트워치


건강을 많이 따지는 사용자에게 추천하는 가성비 좋은 스마트워치입니다. 심박 측정모드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IP67 기준을 충복하는 방수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비가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면은 0.96인치 유기 EL 터치스크린을 채용하고 있으며, iOS7.0 이상, 안드로이드 4.3이상의 스마트폰에 사용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나 아이폰 어느쪽과도 연동이 가능한 것이 매력입니다. 메일이나 SNS 알람에 대응 가능하며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추천 워치입니다.





2. itDEAL 스마트워치





24시간 지속되는 심박 측정기능 외에 혈압을 측정하는 기능도 가지고 있는 스마트워치입니다. IP67규격의 방수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화장실에서 시계를 벚어놓고 씻을 필요가 없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전화 또는 이메일, SNS 알림 등의 통지를 진동으로 알려주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본 제품은 수신거부 설정이 탑재되어 있으며, 회의중이나 지하철등 전화를 받을 수 없는 상황에서 홈버튼을 길게 누르면 전화거부가 가능합니다.


iOS 8.0이상, 안드로이드 4.4이상의 스마트폰에서 사용가능합니다. 팔찌에 가까운 형상으로 패션감각으로 차고다녀도 괜찮습니다.





3. GanRiver 웨어러블 스마트워치


달리기와 자전거, 피트니스를 즐길 수 있는 추천 스마트워치입니다. 보수계와 심박 측정기 등의 라이프 로그기능은 물론이며, 자전거 주행시에 거리를 측정해주는 사이클링 기능과 줄넘기, 윗몸일으키기 등의 횟수를 기록해주는 실내운동 모드가 탑재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안드로이드 4.3, iOS 7.0이상의 단말기에 사용가능합니다. 스마트폰과 연동시키면 음악 재생이 가능하며 IP67 방수기능으로 갑작스런 비에도 걱정업싱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운동할 때 쓸만한 최적의 스마트워치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4. iwownfit i6 Pro 스마트워치





모든 피트니스 상황을 커버해주는 스마트워치입니다. 농구나 자전거타기, 조깅 등 운동에 의해 어떤 스포츠를 즐기고 있는지 자동으로 식별해주는 것 외에도 IP67방수기능으로 수영을 할 때도 사용가능합니다.


활동모드에서는 보행 및 칼로리, 운동 시간을 측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0.73인치 OLED 터치 스크린을 탑재하고 있으며 조작하기에도 양호합니다. 단말기는 iOS 8.0이상, 안드로이드 4.4이상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5. LAD WEATHER 스마트워치 lad037


시계타입의 스마트워치입니다. 바람막이 미네랄 글라스를 채용하며 내구성을 높이고 있기 때문에 스포츠와 야외에서 문제없이 사용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안드로이드 4.3이상, iOS 6.0이상의 단말기에 사용가능하며 스마트폰이 없을 때도 검색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전화 또는 이메일, SNS등 알람을 울려줍니다. 발매 초기에 비해 상당히 가격이 내려갔기 때문에 가격대비 높은 가성비를 보여주는 스마트워치를 구입하실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6. Zeblaze 스마트워치 VIBE3





중후감이 있는 디자인이 특징인 스마트워치입니다. 바디의 소재는 고강도 스테인리스를 채용하고 있으며,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iOS 8.0 이상, 안드로이드 4.4이상을 지원하며 스크린의 소재는 FSTN유리가 채용되었습니다. 백라이트 기능도 탑재되어 있어서 낮에는 물론 야간에도 제대로 활용가능합니다.


보행과 칼로리 등을 기록할 수 있는 라이프 로그 기능을 탑재했으며 IP67의 방수기능으로 수영과 다이빙시에도 착용가능합니다. 배터리는 610mAh 버튼 전지를 채용했습니다. 오래가는 스마트워치를 찾고계신 분께 추천합니다.





7. Yamay


1.54인치 HD 터치 스크린을 탑재한 가성비스마트워치입니다. 모니터 내부에 백라이트가 탑재되어 있으며, 측면에서 봐도 시안성이 좋은 것이 특징입니다.


iOS 7.0이상, 안드로이드 4.4이상을 지원합니다. 심박 측정기와 만보계 등 생활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칼로리와 달린 거리 측정 등 운동의 보조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IP68 방수수준으로 수영시에도 착용가능합니다. 생생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추천 스마트워치입니다.





8. 화웨이 Band 2





1회 충전으로 21일 연속 사용가능한 가성비 좋은 스마트워치입니다. 바디의 소재는 고강도 스테인리스를 채용하고 있으며,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iOS 8.0이상, 안드로이드 4.4이상을 지원합니다. 전화나 SNS 알람 기능은 물론, 자동 심박 측정 및 칼로리 측정 기능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급수시설에 결딜 수 있는 정보의 5기압 방수에 대응하고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가격이 10만원 이하로 판매하고 있어서 합리적이기 때문에 싼가격에 써보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스마트워치입니다.





9. Sympa 스마트워치


운동과 건강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스마트워치입니다. 광센서에 의한 심작 박동 모니터 기능이 탑재되어있어 조깅이나 달리기를 할 때 심박수를 측정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혈압 측정과 칼로리를 측정할 수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단말기는 iOS 8.0이상, 안드로이드 4.4 이상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화나 카톡, 스카이프 등에서 전화가 오게되면 등록이름을 디스플레이에 표시됩니다. 가방이나 주머니에서 스마트폰을 굳이 꺼내지않아도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또한 본 제품은 USB에 직접 연결하여 충전할 수 있는 타입입니다. 본체의 무게는 19.8g으로 가볍기 떄문에 여자분들께도 추천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