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아이폰 어댑터 추천 5가지 충전하면서 이어폰까지


아이폰7부터 이어폰단자가 폐지됨에 따라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무선 이어폰이나 헤드폰이 필요해졌습니다. 한편 유선 타입으로 음악을 듣을 수 있는 라이트닝 단자 대응 변환 어탭터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추천 라이트닝 단자 대응 변환 어탭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아이폰 어댑터 고르는 기준

- 아이폰 어댑터 추천 5가지






- 아이폰 어댑터 고르는 기준



1. 어댑터 유형


어댑터는 크게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하나는 라이트닝 단자와 이어폰 단자를 가진 타입으로 일반적인 3.5mm 단자에 이어폰을 꽂고 음악을 들으면서 충전용 케이블을 꽂아 동시 충전이 가능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또 하나는 라이트닝 단자가 두개 붙어있는 양다리형으로 라이트닝 단자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는 분이라면  이 타입의 변환 어댑터를 추천합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이어폰 종류에 맞게 선택하세요.





2. 충전 속도





충전하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하지만 충전 속도가 늦으면 이것 또한 스트레스입니다. 따라서 변환 어탭터를 선택할 때는 충전 속도를  체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급속충전에 대응하고 있다면 음악을 들으면서도 빠르게 충전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3. 통화 기능의 유무


통화를 하면서도 충전이 가능한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그럴 때는 통화기능을 지원하는 어댑터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통화기능을 지원하는 경우에 이어폰에 마이크를 연결하고 이야기를 하면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자주 통화하는 사람이라면 꼭 필요한 중요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4. 음질


어댑터를 사용할 경우 음질이 다소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최대 48kHz 24bit의 고해상도 음원에 대응하는 변환 어댑터도 있기 때문에 수준 높은 사운드를 즐기고 싶으신 분께 추천합니다.






- 아이폰 어댑터 추천 5가지



1. 벨킨 Charge RockStar


3.5mm 이어폰 단자와 충전용 라이트닝 단자가 있는 어댑터입니다. 최대 2.4A의 출력에 대응하고 있기 떄문에 음악을 들으면서도 신속하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5000회 이상의 180도 굽힘시험을 견딘 케이블을 채용하고 있어 튼튼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애플 공식 라이센스를 받은 MFi인증 모델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디지털과 아날로그 변환기에 의해 고품질의 사운드를 낼 수 있어서 고음질의 사운드를 즐기고 싶으신 분이라면 구입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2. Yomais 아이폰 어댑터





케이블이 두개로 나눠져 있는 타입의 변환어댑터입니다. 라이트닝 이어폰단자와 라이트닝 충전단자, 3.5mm 이어폰 단자와 라이트닝 충전단자의 총 두종류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평소 사용하는 이어폰에 맞게 고르면 됩니다.


전기 저항이 적어서 효율적으로 충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본체에 탑재되어 있는 디코더 칩이 고음질의 사운드를 들려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색상은 빨간색과 파란색 검은색 총 3색으로 나눠져 있기 때문에, 이어폰의 색상에 따라 선택하면 통일감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3. OSSKY 변환 어댑터 아이폰 전용


작은 사이즈로 가지고다니기 편리한 변환 어댑터입니다. 케이블이 없는 타입으로 단선이 될 걱정이 없습니다. 또한 최대 2.1A의 출력에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신속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와 이어폰에도 대응하고 있어서 충전하면서 통화도 가능합니다.


또한 디코더 칩 내장으로 음악을 있는 그대로 전달가능합니다. 최대 48kHz/24bit의 고음질의 고해상도 음원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가볍고 내구성과 내식성이 뛰어난 알루미늄 합금 커벌르 채용하고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4. IQIYI 이어폰 변환 어댑터





3.5mm 단자 이어폰에 대응하고 있고 MFi 인증된 어댑터입니다. 본체에 탑재된 버튼을 누르면 음악 재생 및 일시정지 등의 작업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전화를 응답할 때와 아이폰의 시리를 시작하고 싶을 때도 본체의 버튼으로 조작가능합니다. 조작성이 뛰어난 변환 어댑터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5. Lyoo 이어폰 변환 케이블


세련된 실버 바디에 아이폰과 친숙한 듯한 디자인이 포인트인 변환 어댑터입니다. 최대 출력 2.1A에 대응하고 있으며 과전류 제한 사양에 따라 안심하고 충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산화 및 녹 등을 방지하는 알루미늄 합금 커버가 채용되고 있으며,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자는 모두 라이트닝 타입으로 3.5mm 이어폰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애플 정품 이어폰만 대응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이어폰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다른 제품을 알아보셔야합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