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노트북 가방 추천 15가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




노트북을 가지고 다닐 때 노트북용 가방이 있다면 편하게 다닐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방을 고를때 노트북의 사이즈 뿐만 아니라 디자인과 소재, 기능 등을 제대로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노트북용 가방 추천모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 노트북 가방 선택기준

- 노트북 가방 추천 10가지





- 노트북 가방 선택기준




1. 노트북에 맞는 사이즈 선택


노트북용 가방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노트북을 넣을 수 있는 사이즈인지에 대한 여부 확인힙니다. 각 메이커에서 만드는 가방들은 보통 13~15인치 노트북에 대응하고 있는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더 큰 사이즈의 노트북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반드시 확인해봐야 할 문제입니다.


또한 노트북 뿐만 아니라 서류와 지갑, 스마트폰 등 각종 짐을 넣은 일반가방으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큰 가방일수록 유리하고 편리해집니다.





2. 소재 및 수납성


노트북 가방에 적용된 소재를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매일 사용하는 분이라면 코듀라나 이론 등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한 가방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노트북 수납 부분에 쿠션소재를 사용하고 있는 물건이라면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물건 수납 기능성을 확인해야합니다. 안쪽에 주머니가 많은 가방의 경우 우리가 평소 들고다니는 물건들을 정리해서 깔끔하게 넣어두고 다닐 수 있기 때문에 그부분도 생각을 해야합니다.





3. 디자인과 색상


각 브랜드에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노트북가방을 만들고 있기 때문에 평소 코디를 생각한 자신의 취향과 사용하는 상황에 맞춰서 구입해봅시다. 특히 정장을 입고다니는 회사원의 경우 검정 또는 회색이 무난하며 깔끔합니다.





- 노트북 가방 추천 10가지




1. 크롬 배낭 ROSTOV A4


크롬의 ROSTOV는 가방을 크게 열수 있어서 물건의 수납을 원활하게 할 수 있는 가방입니다. 후면 패널에 EVA소재의 패드를 적용하고 있어서 쿠션성이 뛰어나 착용감이 좋아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어깨부분에 에어메쉬 소재를 적용해서 어깨쪽 더움을 방지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저장용량은 27L로 약간 큰편입니다. 평소에 사용하기에도 넉넉하지만 여행가방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손색없습니다.





2. 크롬 HONDO A4


본 제품은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사람들을 위해 개발된 기능적인 노트북 가방입니다. 더블 지퍼를 적용해서 부드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바디부분에는 반사경이 붙어있어 몸과 가방을 단단히 고정할 수 있으며 노트북 전용 패드를 적용해서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게 만들어졌으며 크기는 15인치까지 대응 가능합니다. 또한 물통 수납에 적합한 사이즈 포켓이 준비되어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아웃도어와 스포츠 등 다양한 상황에 사용가능한 노트북 가방입니다.





3. HP Omen 게임가방


PC 제조업체 HP의 게임 부문인 OMEN의 노트북 가방입니다. 17.3인치 노트북에 대응하는 모델입니다.




수납공간에는 마우스나 헤드폰 전용의 영역이 준비되어 있으며 외부 포켓도 갖추고 있어 사용하기 편리한 PC가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외장 색상은 블랙베이스에 차분한 레드가 들어가 있어서 세련된 노트북용 가방을 원하시는 분께 적합합니다.





4. 노스페이스 BC FUSE Box II


노스페이스의 인기모델 BC Fuse Box II는 수납성이 우수한 노트북가방입니다. 방수성과 강도가 뛰어난 TPE 페브릭 라미네이트 폴리 에스테르를 적용해서 내구성이 매우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상자형의 디자인으로 항상 각져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방을 크게 열수 있어서 좋지만 가방을 열다가 노트북을 떨어뜨릴 가능성이 있어서 이 가방의 경우 노트북 전용 슬리브에 보호패드가 적용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노스페이스 Shuttle Daypack Slim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인상적인 이 노트북 가방은 코 듀라 나일론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가방은 단순함을 추구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범용성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평면이면서 최대 20L의 수납이 가능하고 노트북이나 태블릿 등 작업을 할 때 필요한 아이템들을 빠짐없이 다 담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지고 다니기 편한 설계로 장시간 가방을 메고 다녀도 스트레스 없이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추천 노트북 가방입니다.





6. Dell 게임 가방


블랙가 레드 색상이 가미된 노트북 가방으로 게임용 PC 형태가 특징인 추천 노트북용 가방입니다. 급작스런 비를 피할 수 있는 레인커버가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수납공간에는 여러 포켓이 제공되어 노트북 뿐만 아니라 마우스와 컨트롤러, 헤드폰 등 다양한 제품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후면 패널에는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착용시 덥지않게 제작되었습니다. 노트북 뿐만 아니라 주변 기기의 휴대를 생각한다면 이 가방이 가장 적절합니다.





7. Dell 전문가방 17


블랙베이스로 세련된 느낌을 주는 전문가방 17은 내구성과 강도가 매우 뛰어난 발리스틱 나일론을 적용한 노트북 가방입니다.


짐을 분류하고 원활하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수납공간은 3개의 영역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그리고 디지털 장치를 수납하는 공간에는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보호하해주는 부드러운 클러시 직물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전문 배터리 포켓이 마련되있는 것도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8. ELECOM 3WAY 가방


상황에 따라 잡는 방법을 바꿀 수 있는 다기능의 노트북용 가방입니다. 비지니스 가방으로 사용할 때는 휴대용 가방, 장거리를 이동하거나 짐이 무거운 경우에는 배낭으로 사용할 수 있고 구별이 가능합니다.




수납공간은 크게 180도까지 열수 있고 내장 색상은 하늘색 계열로 시안성이 매우 좋습니다. 쿠션이 있는 포켓과 가방 표면에 발수가공 작업으로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메인공간 이외에도 2개의 사이드 포켓이 준비되어 있어서 노트북이나 태블릿 등 업무를 볼 때 필요한 아이템을 빠짐없이 수납할 수 있습니다.





9. ColuMbia 스퀘어 가방 30L


바디소재는 콜롬비아의 독자기술인 옴니 쉴드로 구성되어 수분이나 먼지를 철저하게 막아줍니다. 메인공간에는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이 마련되어 있고 매직 테이프가 가운데 있어서 가방을 열고 닫을 때 노트북을 떨어뜨리는 사고를 미연에 방지해 줍니다.




어깨 부분에는 메쉬 소재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구멍이 큰 박스형의 노트북 가방으로 접근성이 뛰어난 제품을 원하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10. Inateck 도난 방지 노트북 가방


PC주변기기를 판매하는 Inateck의 노트북 가방입니다. 내구성 및 내마모성에 뛰어난 마이크로 화이버를 사용하고 있고 레인커버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비가와도 걱정없이 가방 내에 물건들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앞 부분에 스트랩에는 반사소재를 적용해서 야간에 이동시에도 사고위험으로부터 보호해줍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정장차림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출퇴근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손색없는 추천하는 노트북 가방입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