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신발 추천 7가지 클래식모델 소개
운동화의 간판 브랜드인 뉴발란스. 일반적으로도 인지도가 높은 인기있는 브랜드입니다. 그러나 각 시리즈마다 각각의 특징이 다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뉴발란스의 간판모델에 대해서 알아보고 뉴발란스 신발의 추천모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뉴발란스의 간판모델 996과 574
- 뉴발란스 국가별 차이
- 뉴발란스 신발 추천 7가지
뉴발란스를 말하는데 빠뜨릴 수 없는 간판 모델이라고 하면 바로 996시리즈입니다. 첨단 기술에 의해 개발된 소재 레부라이토를 적용해서 가벼운 느낌있는 신발로 마무리합니다.
실루엣도 날씬한 스웨이드와 메시가 세련되게 조합되었습니다. 거리산책용 신발은 물론 달리기용으로도 추천하는 모델입니다.
574시리즈는 오프로드 달리기용 신발로 개발된 모델입니다. 솔 부분은 요철이 있어서 산악이나 오르막이 심한 곳에서 신기 편합니다.
기능면은 바닥에 딱 붙는 모델이기 때문에 매일 신기보다는 캠핑이나 하이킹 등 야외에서 활동할 때 적합합니다. 여러가지를 많이 고려하는 분께 추천하는 시리즈입니다.
뉴발란스는 미국 뿐만 아니라 영국과 아시아 각국에서 생산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싼 모델의 경우 거대한 공장 라인을 가지고있는 중국이나 베트남쪽이며 반대로 고가라인은 미국과 영국에서 생산되고 있습니다.
크게 나누어 장인 정신에 입각한 전통적인 공법을 준수하고 있는 미국제와 전통기술과 가죽가공 기술이 뛰어난 부분은 영국에서, 엔트리모델로 대량생산을 목적으로 한 공장은 보통 아시아에 있습니다.
미국제는 수입 패션을 좋아하는 분들께 인기가 많습니다. 미국생산 모델의 경우 영국제보다 약간 부푼 느낌의 장인의 손에 의해 하나하나 정중하게 만들어져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사용되는 소재는 항상 최첨단 기술을 활용해서 가격은 비싸지만 만족도는 꽤 높은 편입니다.
영국 생산제품의 경우 가죽모델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장신정신을 추구하는 영국에 공장이 개설되어 가죽소재의 조달도 영국내에서 실시되고 있습니다. 미국제 모델에 비해 선명하고 딱딱한 인상을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뉴발란스의 번호를 보면 M, CM, U 등의 알파벳이 숫자 앞에 붙어있습니다. M은 미국 영국의 제품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덧붙여서 CM은 아시아 생산제품, U는 남녀공용모델로 표기됩니다.
1400 등은 미국에서만 생산하고있고 996과 574 두 종류의 가격대가 있고 생산국의 차이로 명확하게 나누어져 있습니다. 1400이 있기있는 이유는 미국에서 생산한다는 명확한 이유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아시아 생산제품의 경우 미국과 영국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중국과 베트남은 운동화에 한정하지 않고 모든 패션 제품을 공장라인에서 대량생산 하고 있씁니다.
900 시리즈의 3번째 제품입니다. 발매로부터 3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씁니다. 990, 995 다음으로 만들어진 996은 두가지를 결합한 솔을 적용해서 보행시에 쿠션이 매우 우수합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분들이 좋아하다보니 900 시리즈가 인기가 많습니다.
뉴발란스의 기본적인 디자인이기 떄문에 재구매 또한 많은 스테디셀러 모델입니다.
뉴발란스를 대표하는 신발 모델 중 하나인 오프로드용 명작 신발입니다. 576 오리지널 컬러로 인기가 많은 네이비 컬러는 편안함을 줍니다. 최근 영국제품으로 한정출시되어 품질면에서 정말 뛰어납니다. 깊은 홈이 있는 밑창이 특징으로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미국에서 생산된 신발로 소장가치를 위해 많이 생산하지 못한 제품으로 발매당시 전세계에서 미국과 일본에서만 판매되었던 신발입니다. 뉴욕의 주류저장소가 별도 주문한 것을 계기로 미국에서 인기가 많았던 제품입니다.
클래식한 비주얼은 1300의 후속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이외에도 1500은 차세대적인 분위기가 있기 때문에 동일한 1000 시리즈에서도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줍니다.
1999년에 등장한 1000번대의 마지막 신발 모델입니다. 가격은 당시부터 고가였지만 2016년에 재기획해서 판매한 결과 만들어졌을 초기 인기를 그대로 가져가고 있습니다.
뉴발란스의 N로고가 작고 전체적으로 울퉁불퉁한 디자인이 남자 신발다움을 느끼게 해줍니다.
인기가 많은 이 신발은 하프마라톤과 장거리 마라톤 등 오래 뛸 때 신으면 적합합니다. 착용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해서 드롭수가 이전 모델의 12mm에서 8mm로 변경되었습니다. 드롭은 최근 신발을 고를데 있어 새로운 지표가 되어 주고 있고 발 뒤꿈치와 발가락 솔의 두께 차이를 보여줍니다.
이 신발은 달리기할 때 속도를 중시하고 있기 때문에 발 뒤꿈치를 중심으로 충격으로 받아 그다음 충격을 줄여주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장거리 마라톤에서 발생하기 쉬운 습진을 막기위해서 통풍 구멍이 큰 메쉬레 브라이드 솔더를 지원해서 뛰는걸 좋아하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1970년대 후반에 미국에서 개발된 220. 1980년대부터 남녀모델이 출시되었씁니다. 커플이 구입하기에 적합한 신발입니다.
원래 달리기보다 조깅을 위해 개발된 신발로 밝은 색상에 스웨이드와 나일론이 사용되고 있어서 캐주얼함과 복고풍 분위기가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뉴발란스에서는 골프의류상품도 판매하고 있씁니다. 골프에 딱맞는 운동화를 판매하고 있는데 가죽 솔 내구성이 뛰어나 비오는 날에도 방수가 가능합니다. 드롭 라스트를 적용해서 착용감이 좋고 가벼우며 편안하게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발 뒤꿈치의 흰색 바탕은 574문자가 자연스럽게 보이게 해주는 것이 매력적인 신발입니다. 그러나 다른 모델에 비해 약간 작게 나온 제품이기 때문에 보통크기의 0.5~1cm정도 큰것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스키 추천 16가지 초급자용부터 상급자용까지 파악해봤습니다 (0) | 2018.11.07 |
---|---|
10만원 미만 스마트워치 추천 8가지 (0) | 2018.10.10 |
커플시계 브랜드 추천 연령별로 나눠봤습니다. (0) | 2018.10.07 |
노트북 가방 추천 10가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 (0) | 2018.09.22 |
남자 명품시계 추천 11가지 남자라면 하나쯤은 가지고 싶은 한가지 (0) | 2018.09.22 |
나만의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