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로봇청소기 추천 13가지 쓰기 깔끔한 제품들


가사 효율 향상에 유용한 로봇청소기는 최근 라인업이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제품을 고를 때 다양한 항목에서 체크를 해야합니다. 청소 퀄리티는 물론, 장애물 회피 능력이라던지 단차방지, 청소의 용이성 등 조작이 가능한 응용프로그램을 지원하는지 등을 체크 해야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로봇청소기 추천 13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제 포스팅에서 항상 그렇듯이 국내 업체는 배제했습니다. 국내업체는 이미 네이버에서 손쉽게 찾아볼 수 있고 좀 더 저렴하면서 잘 알지 못했던 해외업체 위주로 알아보겠습니다.







- 로봇청소기 추천 13가지



1. iRobot 로봇청소기 룸바 622





상대적으로 저렴한 룸바 600시리즈입니다. 본 제품은 표준모델이라고 해도 뛰어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먼지를 긁고, 삽질을 하고 빨아당기는 3단계 청소 시스템에 의해 먼지를 제거해 줍니다.


또한 탑재된 AI기능 iAdapt에 의해 단차와 장애물을 정확하게 방지해주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또한 높이 9.2cm의 컴팩트한 사이즈 때문에 좁은 공간에도 들어갈 수 있으며, 자동충전 기능도 제공됩니다.





2. iRobot 로봇청소기 룸바 875A


흡입력이 높은 로봇청소기입니다. 탑재된 하이파워 모터 유닛은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있고 진공상태를 만드는 진공기류구조에 의해 공기의 흐름을 빠르게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까지 강력하게 빨아줍니다.


또한 코드에 얽히는 걸 방지해주는 기능과 센서가 벽이나 가구를 감지하여 접촉시 충격을 최소화하는 기능 등을 갖추고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또한 대용량 먼지 용기는 보이기만해도 간단하게 청소할 수 있으며, 먼지컷 필터를 내장하여 배기는 깨끗하게 배출되어 줍니다,


자동 춘전기능과 가상 방화벽을 갖추고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작은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추천제품입니다.





3. iRobot 로봇청소기 룸바 980





가동 최대시간 120분, 최대 112조까지 지원하는 로봇청소기입니다. 내장된 카메라와 다중센서로 바닥 전체를 파악하고 자신의 위치와 아직 청소되지 않는 구역까지 정확하게 판단합니다.


높이 10cm이하의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가구 다리 주변이나 침대 밑 등 청소하기 어려운 부분도 쉽게 청소해줍니다. 가장자리 청소 브러시로 창가나 방의 구석구석 청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바닥 소재 판별기능도 뛰어나, 카펫이나 러그 등 양탄자 위를 주행할 수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카펫 등을 감지하면 자동으로 흡입력을 높이고 안쪽으로 들어간 머리카락이나 작은 먼지도 흡입해줍니다.


쓰레기가 많은 장소를 센서로 감지하기가 편리합니다. 쓰레기가 없다고 판단될때까지 꼼꼼하게 칫솔질하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또한 낙하 감지 기능 및 자동충전 기능, 타이머 기능도 탑재하고 있어서 스마트폰에서 원격 조작도 가능합니다.





4. iRobot 바닥청소로봇 380


걸레질에 특화된 로봇청소기입니다. 물청소와 드라이청소 두가지 모드를 탑재하고 있으며, 먼지 청소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신경쓰이는 분이라면 물청소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이나 먼지가 걱정될때는 드라이 모드로 상황에 따라 최적의 모드를 구사할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 주위의 장애물을 감지하여 벽에 따르도록 이동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정숙성도 뛰어나서 새벽시간에도 활용가능합니다. 본 제품은 전용 청소 시트 외에도 시중에 판매중인 일반 시트도 장착가능하기 떄문에 저렴한 시트를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5. ECOVACS DEEBOT N79 로봇청소기





합리적인 가격대에 기능성이 뛰어난 로봇청소기입니다. 강력한 브러시가 강력한 흡입력을 더해주며 작은 쓰레기와 먼지, 머리카락을 효율적으로 흡입해줍니다. 또한 V자형의 메인 브러쉬를 채용하여 카펫의 털에 들어간 쓰레기도 제대로 캡쳐하면서 원활하게 청소해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또한 보통의 경우에는 자동 모드, 방을 깨끗히 청소하는 싱글룸 모드, 벽이나 구석도 제대로 청소해주는 벽청소 모드, 한곳을 집중적으로 청소하는 집중 청소 모드 등 상황에 맞게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탑재된 3가지의 낙하방지센서에 의해 단차를 감지할 수 있으며, 충돌방지 스마트 센서도 붙어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연계하여 청소예약 등을 원격조작할 수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가격대비 높은 프리미엄을 가진 로봇청소기입니다.





6. ECOVACS DEEBOT N79T 로봇청소기


아마존의 AI Alexa에 대응하는 로봇청소기입니다. 아마존 Echo와 연계가 가능하고 로봇청소기에게 말을 거는 것만으로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에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이동중에도 원격 조작 및 청소 일정의 설정도 가능합니다. 또한 기본적인 자동청소 모드와 벽 청소모드, 집중 청소모드, 싱글 룸 모드 등 다양한 청소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본 제품은 사이드 브러쉬 외에도 두가지 종류가 더 있습니다. 낙하 및 충돌 방지 기능과 자동충전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7. ECOVACS DEEBOT 물청소 DM82





일반청소에 물청소기능을 더한 다목적 로봇청소기입니다. 더스트 박스를 물탱크로 교체하여 제공된 걸레를 설치하는 것만으로 물청소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청소 경로 기술 SMART MOTION에 의해 각도를 바꾸면서 방안을 여러번 왕복하고 청소를 하기 때문에 얼룩을 남기지 않고 제대로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것도 매력입니다.


또한 평소에는 자동청소 모드, 먼지를 민감하게 감지하는 스팟청소 모드,벽청소 모드, 싱글룸 모드 등 4가지 청소모드를 탑재했습니다. 또한 소음이 높은 표준모드와 강력하게 빨아들이는 맥스모드 의 두 패턴으로 흡입력의 강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낙하, 충돌 방지센서 및 자동충전 기능, 타이머 기능 등이 다 들어가있습니다.





8. ILIFE V3s Pro 로봇청소기


애완동물이 있는 가정을 위해 개발된 로봇청소기입니다. 애완동물의 털이나 먼지, 쓰레기 등을 강력한 흡입력으로 빨아주는 것 외에도 흡입구는 브러시 타입이므로 머리카락이 복합하게 얽혀있어도 다 청소해줍니다.


높이 8.1cm로 얇기 때문에 가구 밑에도 부드럽게 들어가서 제대로 청소해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또한 더스트 박스에는 다중필터를 탑재하고 있으며, 깨끗한 공기를 배출해줍니다.


또한 자동청소, 소프트청소, 가장자리청소, 예약청소 총 4가지 패턴에서 청소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낙하, 충돌방지 기능과 자동충전기능을 갖추고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합리적인 가격대이면서 가격대비 높은 성능을 가진 추천 제품입니다.





9. ILIFE V5s Pro 로봇청소기





물청소와 진공청소 2가지 기능을 탑재한 로봇청소기입니다. 물청소를 할 떄는 대용량 워터상자에 I-Dropping기술을 채용하여 적당량의 물을 마이크로 화이버 소재의 걸레를 적셔가며 더러운 곳을 청소해줍니다.


또한 흡입 청소시에는 장착된 브러시가 강력한 흡입력를 발휘해줍니다. 자동청소와 소프트청소, 가장자리청소, 예약청소 등 원하는 청소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것 외에도 맥스모드를 발동시키면 평사시의 5배 이상의 흡입력으로 제대로 청소해줍니다. 또한 낙하, 충돌방지 기능과 자동충전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소음이 적은 것도 매력입니다.





10. 다이슨 로봇청소기 360 eye RB01 NF


360도 비전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는 로봇청소기입니다. 1초에 30장의 사진을 촬영하고 방을 360도로 맵핑합니다. 모서리와 실내배치, 벽의 위치 등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구석구석까지 청소합니다. 단차도 자동으로 방지하기 위해 계단 근처에서 사용도 편리합니다.


또한 레이디얼 루트 사이클론 기술을 탑재하고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8개의 사이클론이 강력한 원심력을 발생시켜 작은 먼지까지 흡입해 줍니다. 다른 2종류의 브러쉬를 채용하고 있으며, 바닥의 재질에 따라 적절하게 청소하는 것도 매력입니다. 탄소섬유 브러쉬가 바닥에서 작은 먼지를 제거하고 딱딱한 나일론 브러쉬가 카페 속에 들어간 이물질을 제거해 줍니다.


또한 본 제품은 다이슨링크앱과의 연계도 가능합니다. 청소예약은 물론, 이동중에도 청소의 진행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흡입력이 높은 로봇청소기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11. 일렉트로룩스 PURE i9 PI91-5SGM





두방향의 레이저와 카메라로 주위 360도를 3D 매핑하고 위치를 인식하면서 효율적으로 대응하는 로봇청소기입니다. 가구 및 코드류 등의 장애물도 3D로 감지할 수 있으므로 부드럽게 청소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크라임 포스 드라이브를 채용해서 2.2cm까지의 단차를 원활하게 극복해줍니다. 또한 삼각형의 형상과 독립적인 사이드 브러쉬로 구석의 먼지도 제대로 흡입해줍니다. 롤 브러쉬는 가로20.5cm로 특대사이즈이므로 우수한 청소 성능을 발휘해줍니다.


한곳을 중점적으로 청소할 수 있는 스팟청소와 소음을 억제하는 에코모드 등 상황에 맞는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가 높은 청소기를 원하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12. Eufy RoboVac 11 로봇청소기


저렴하면서 실용적인 기능을 다수 탑재하고 있는 로봇청소기입니다. 사이드 브러쉬와 회전 브러쉬가 결합하여 강력한 흡입력을 보여주기 때문에 쓰레기와 먼지를 제대로 구석구석 청소해줍니다.


또한 높이 7.8cm로 얇기 때문에 가구 아래를 원활하게 청소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각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모드가 준비되어 있으며, 장착된 센서에 의해 장애물을 피할 수 있습니다. 자동충전기능을 가진것도 매력 중 하나입니다. 또한 본체 윗면에는 강화유리 커버를 채용하여 강도를 높였습니다.





13. Dibea D850 로봇청소기





방 구석에 있는 먼지 하나도 제대로 청소해주는 로봇청소기입니다. 물탱크를 설치하면 물 걸레질도 가능합니다. 또한 자동청소, 소프트청소, 벽청소, 예약청소 등 청소 용도에 맞게 구분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또한 본체 높이가 불과 7.5cm로 얇기 때문에 가구 밑에도 원활하게 청소해줍니다.


또한 큰 휠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카펫과 방 사이의 단차도 원활하게 지나다닐 수 있습니다. 또한 V형 메인브러쉬가 먼지를 긁고, 쓸어주며, 빨아당기는 청소작업을 해주기 때문에 카펫의 미세한 먼지까지 제대로 청소해줍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