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브라운 면도기 추천 7가지 시리즈별로 알아봤습니다.


남자에게 꼭 필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면도기입니다. 특히 전기면도기 제조업체 및 브랜드에 따라 각각 차이가 있으며, 가격대도 다양하기 때문에 구입할 때 이것저것 고민해야 할 부분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남자 필수품 브라운면도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리즈마다 추천 아이템을 소개하기 때문에 구입을 고렿가시는 분이라면 유심히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 브라운

- 브라운 면도기 특징

- 시리즈 3, 5, 7, 9 차이점

- 브라운 면도기 추천 7가지






- 브라운



브라운은 1950년대에 세계 최초로 전기면도기를 만들어낸 독일 브랜드입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그립감이 좋을뿐만 아니라 스위치를 누르기 쉬운 위치에 배치했는 등 사용감을 고려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브라운은 지금까지 합리적인 디자인으로 250여개 이상의 제품에 대해 디자인상을 받았습니다. 세계적으로도 높이 평가받고 있습니다.


브라운의 라인업도 풍부합니다. 기본적인 기능을 갖춘 1시리즈부터 3시리즈, 5시리즈, 7시리즈,와 같이 용도와 성능에 따라 제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주목받고 있는 것이 최고급모델인 9시리즈입니다. 브라운에서 가장 피부 친화모델로 알려져 있으며, 기능도 충실합니다. 고급면도기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또한 브라운 면도기 외에도, 핸드 블랜더와 커피 메이커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 브라운 면도기의 특징



브라운 면도기는 칼날의 움직이는 방식이 왕복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좌우를 빠르게 왕복하는 안쪽 칼날로 절단하는 방식으로 면도할 때 깔끔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깎을 수 있는 면적이 넓기 때문에 빠르게 자를 수 있습니다.


브라운 면도기는 파워가 강하기 때문에 제대로 면도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합니다. 또한 짧은 시간에 수염을 깎을 수 있기 때문에 피부에 부담이 적게 가는 것도 특징입니다. 통째로 세척할 수 있어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 시리즈 3, 5, 7, 9 차이점


브라운 면도기는 종류가 다양합니다. 디자인과 기능에서 결정하는 것도 좋지만 사전에 시리즈마다 특징을 알면 원하는 면도기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표준모델에서 최고급모델까지 알아보며 각각의 특징에 대해 설명해보겠습니다.



1. 3시리즈


3시리즈는 5만원~10만원 정도의 표준모델입니다. 3개의 잎인 3연속 서스펜션 헤드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으며, 면도하기 어려운 위치도 적절하게 면도해줍니다.


S자형 수염트리머의 3컷 시스템을 채용했습니다. 또한 수염을 효율적으로 잡아주는 마이크로 콤을 탑재하여 보다 신속하게 수염을 깎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든 브라운 3시리즈는 IPX7 방수성능이 인증되었으며, 제품을 물에 그대로 세척할 수 있습니다. 일부 모델은 목욕 면도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표준모델이면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2. 5시리즈




5시리즈는 10만원~20만원 정도의 미들 클래스 모델입니다. 다른 기능을 가진 칼날로 효율적으로 면도할 수 있는 4컷 시스템으로 칼날이 각각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서스펜션 기능에 의해 면도를 제대로 해줍니다.


또한 5시리즈는 인공지능 기술을 탑재했습니다. 수염의 농도에 따라 적절한 전원이 공급되기 때문에 피부에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자동세척기능이 있는 모델도 있어 면도 성능이 모두 매우 우수합니다. 기능면에서도 3시리즈에 비해 큰폭으로 올라갔습니다. 고성능 면도기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시리즈입니다.





3. 7시리즈


7시리즈는 20~30만원대의 최고급 모델입니다. 기본적인 스펙은 5시리즈와 동일하지만 음파진동으로 피부를 진동시켜 안쪽의 수염까지 남기지않고 깎을 수 있는 터보 음파 진동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일반 면도기보다 깔끔하게 면도가 되기 때문에 한번 면도하면 오랫동안 반들반들한 피부 느낌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면도하고 저녁이 되면 다시 그대로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또한 7시리즈는 목욕면도에 대응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아침에 샤워를 하면서 면도크림을 발라 면도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에 딱입니다. 고사양의 면도기 성능을 자랑하면서 면도와 피부에 부드러움을 양립해주고 있어 쓰기 정말 좋은 시리즈입니다.





4. 9시리즈


9시리즈는 브라운의 새로운 시리즈로 가장 고급스러운 최고급 모델입니다. 가격대는 30만원대 이상으로 면도기로는 이례적으로 높은 가격대이지만 출시이후 꾸준히 잘 팔리고 있는 인기 라인업입니다.


하이브리드 5컷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새로운 티타늄 가공으로 얇은 리프트 업 칼날을 탑재하고 있어서 잔수염도 남기지 않고 자를수 있습니다. 또한 바디에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서 충전 배터리 표시 및 여행 장금 표시 등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알려주는 것이 매력입니다.


수염의 농도를 읽고 자동으로 파워를 조정해주는 인공지능기술과 피부 아래 숨겨진 수염 잔뿌리도 자를 수 있는 초음파 기술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최고급 모델 답게 최고 스펙을 자랑합니다.





- 브라운 면도기 추천 7가지



1. 브라운면도기 3시리즈 3020s-B


3시리즈 중에서 추천하는 제품이 3020s-B 모델입니다. 다른 칼날을 탑재한 3컷 시스템에 의해 효율적인 면도가 가능합니다. 짧은 수염을 파악해서 잘라주는 딥캐치 웹 칼날과 다양한 수염을 잘라주는 S자형 수염트리머도 탑재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칼날이 독립된 3연속 서스펜션 헤드에 의해 울퉁불퉁한 곳도 제대로 면도해줍니다. LED디스플레이에서 충전을 확인할 수 있는 것도 편리합니다.만약 충전을 깜빡한 채로 다 써도 전원을 연결한 채로 사용할 수 있는 교류 방식을 채용하고 있어 편리합니다.





2. 브라운면도기 3시리즈 3040s




3020s-B의 상위모델입니다. 기본성능은 거의 동일하지만, 본제품은 목욕 면도가 가능합니다. 쉐이빙 폼 젤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에 추천합니다.


충전방식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전원에 꽂아서 사용하는건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5분 급속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충전을 깜빡해도 걱정없습니다. 싸고 성능이 좋은 3시리즈 중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3. 브라운면도기 5시리즈 5147s


돌리기 기능이 탑재된 5시리즈 5147s입니다. 3시리즈보다 훨씬 기능이 향상되어 피부에 더욱 부드럽게 면도를 할 수 있습니다. 수염이 진한분도, 얇은 분도 적절한 파워로 면도해주는 인공지능 기술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목욕면도에 대응하고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자동세척 가능한데 1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5시리즈는 성능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모델이 많기 때문에 가격대비 가성비를 따지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4. 브라운면도기 5시리즈 5090cc





5시리즈 중에서 고성능모델입니다. 피부에 꽉 밀착하지 않아도 제대로 면도해주는 밀착 3D 헤드에 의해 효율적으로 면도할 수 있습니다. 기존보다 20% 강화된 모터에 의해 강력하게 면도 할 수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거친 수염은 물론, 짧은 수염도 적은 파워로 면도할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아침에 빠르고 깔끔하게 면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 제품은 고성능 자동 알콜 세정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버튼 하나로 세정, 충전, 유활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알콜 세정액에 의해 살균하여 항상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면도기 성능 뿐만 아니라 유지하는 측면도 제대로 고려된 추천 제품입니다.





5. 브라운면도기 7시리즈 7865cc


음파진동 기능이 탑재된 7시리즈 7865cc입니다. 분당 1만회의 진동에 의해 피부 아래에 숨겨진 수염도 자를 수 있습니다. 또한 수염의 농도에 따라 최적의 파워로 면도하는 인공지능기술을 탑재해서 원활하게 수염을 깎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 손상을 억제해줍니다.


또한 전자동 4단계 알콜 세정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자동으로 세척되기 때문에 항상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세척기 사용 모델이면서도 가격이 저렴해서 추천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6. 브라운면도기 9시리즈 9242s





9시리즈는 브라운의 최고급모델입니다. 다섯종류의 절단 성능을 가진 5컷 시스템 외에도 인공지능과 초음파기술을 탑재했습니다. 세척기는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그만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티타늄 가공으로 얇은 리프트 업 블레이드 칼날이 탑재되어 있으며 칼날의 두께는 0.24mm로 잔수염을 들어올려 자를 수 있습니다. 한번의 스트로크로 광범위하게 면도할 수 있기 때문에 피부에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최고급모델을 저렴한 금액에 구입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7. 브라운면도기 9시리즈 9295cc


9시리즈의 세척기가 포함된 모델 9295cc입니다. 버튼 하나로 세정에서 건조까지 다 할 수 있는 5단계 자동세척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항상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헤드 부분을 5개의 각도로 고정할 수 있는 장금기능을 탑재했습니다. 코밑과 턱 주변과 같이 울퉁불퉁한 부분도 제대로 면도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른 칼날을 갖춘 5컷 시스템, 인공지능 음파기술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