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차량용청소기 추천 6가지 흡입력이 좋네요


외출할 때 편리한 자동차는 가족과 친구들을 태울 수 있기 때문에 차내를 청결하고 유지하고 싶어하는게 보통 남자들의 생각입니다. 하지만 청소가 귀찮은 것도 사실입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쌓이는 모레와 자갈, 음식물 쓰레기 등이 의외로 많이 쌓입니다.


그럴때 활용할 수 있는게 소형청소기로 차량용으로 쓸만한 청소기 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차량용청소기 추천 6가지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 차량용청소기 추천 6가지



1. 다이슨 V7 Triggerpro HH11 MH PRO





흡입력이 변하지 않는 청소기로 유명한 다이슨의 차량용 청소기 V7 Triggerpro입니다. 강력한 흡입력을 만들어내는 독자적인 다이슨 디지털 모터 V7을 채용해서 섬유에 휘감기는 애완동물의 털이나 먼지도 제대로 흡입해 줍니다.


배터리 구동시간은 1회 충전으로 약 30분 사용이 가능한것은 타 제품에 비해 배터리 시간도 길어서 차량의 사이즈에 상관없이 사용가능합니다. 한손으로 쉽게 쓰레기를 버릴 수 있는 원터치 쓰레기버리는 기능이나 차량의 시가잭에서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는 차량용 충전기, 좁은 틈새를 청소할 수 있는 노즐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줍니다.





2. 블랙&데커 먼지버스터 오토 NV1210AV


블랙&데커 청소기는 먼지와 자갈을 흡입하는 강력한 모터를 채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체 길이는 400 x 130 x 158mm로 매우 작기 때문에 차량용 청소기로 쓸만합니다.


자바라 호스나 롱테이퍼 브러쉬, 대형 브러쉬, 수납 가방 등 액세서리가 충분히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시가소켓에서 직접 전원을 공급하는 유선타입으로 배터리 잔량을 따로 신경쓸 필요없이 장시간 청소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고성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저렴한 금액이 매력인 추천 차량용청소기입니다.





3. TWINBIRD 핸디 제트 사이클론 EX HC-EB51GY





흡입력을 생각한다면 이제품을 추천합니다. 가정용 콘센트에서 전원을 공급하는 AC 전원이 채용되어 있으며 차량용청소기 중에서는 최고 흡입력인 180W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시트에 얽힌 애완동물의 털이나 큰 쓰레기도 편하게 청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빠른시간에 끝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깨끗한 공기를 배출해주는 주름 필터와 많은 쓰레기를 흡입해주는 대용량 더스트 케이스 등 여러 장소에 맞는 4종류의 구성품이 더욱 청소를 편리하게 해줍니다.





4. MAKITA CL182FDRFW


이 제품은 장시간 청소할 수 있는 리튬 이온 전지를 채용하고 있어서 1회 충전으로 최대 40분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37W의 고출력으로 흡입력을 중요시 생각하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또한 본체에 편리한 핸드 스트랩이 있기 때문에 떨어뜨릴 염려가 없습니다. 더스트 박스에는 먼지와 스레기를 모아주는 종이팩식을 채용하고 있어서 쓰레기 버리는 부담을 줄여줍니다.





5. 다이슨 V6 Car+Boat Extra





다이슨 청소기 V6 Car + Boat Extra는 흡입력이 뛰어난 자체 다이슨 디지털 모터 V6와 0.3ym의 미세입자를 99.97%이상 제거하는 게시물 모터필터를 채용하고 있어서 눈에 보이지 않는 작은 쓰레기에서 큰 먼지 덩어리까지 모든 쓰레기를 제대로 흡입할 수 있습니다.


흡입 공기는 최근 HEPA 여과기술로 정화한 후 배출되기 때문에 청소를 하면서 차내의 공기를 청소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한 구입 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보증기간이 있기 때문에 AS를 고려하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6. 블랙 & 데커 먼지버스터 WD7201


사용의 편리성을 중요시한다면 이 청소릴 추천합니다. 무게는 불과 약700g에 가벼운 바디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무선타입으로 필요할 때 언제든지 꺼내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액체도 흡입할 수 있는 건습 양용 청소기이기 때문에 이 제품 한대만 있으면 과자를 먹으면서 흘린 주스까지 다양한 쓰레기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편리한 옵션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원터치로 필터를 꺼낼 수 있고 더러워지면 물로 빨아서 쓸 수 있는 관리가 편리하며 쉽게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 등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양이 매력적인 추천 차량용청소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