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필립스 면도기 추천 12가지 시리즈 차이도 알아봤습니다.


남자의 얼굴을 깔끔하게 만들어주는데 꼭 필요한 것이 바로 면도기입니다. 브라운과 파나소닉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있지만 민감한 피부에 가장 부드럽게 잡아주는 것이 바로 필립스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필립스 면도기의 특징과 차이를 시리즈별로 비교하면서 추천모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시리즈별 차이점

- 필립스 면도기 추천 12가지






- 시리즈별 차이점


면도 성능을 추구한 최고급 모델


1. 9000시리즈


V자형의 날과 외부날 사이에 수염을 넣어 더욱 밀착면도가 가능하게 한 9000 시리즈입니다. 필립스의 육관 감지 기술을 탑재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얼굴의 울퉁불퉁한 부분이 단단하게 적합하기 때문에 짧은 수염도 놓치지 않고 컷팅해줍니다.


이외에 가동방향이 8방향이기 때문에 한 스트로크 당 이전 제품에 비해 최대 20% 많은 수염을 짜를 수 있습니다. 회전속도를 변경할 수 있는 타입이라면 피부에 맞게 부드러운 면도로 조절가능합니다. 자극을 억제하면서도 더욱 밀착면도를 하고 싶으시 분이나 빠르게 면도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시리즈입니다.




민감한 피부에 추천


2. 7000시리즈





필립스 역사상 가장 피부 친화적으로 만들어진 7000시리즈는 헤드 표면에 새겨진 구슬 코딩으로 면도기와 피부의 마찰을 줄여줍니다. 피부 근처가 부드러워서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부의 손상이 적을 때는 5방향 100도 회전하는 헤드에서 면도를 해주기 때문에 염증이 나기 쉬운 피부를 가지신 분께 추천하는 시리즈입니다.




회전에 최적


3. 5000시리즈


라인업이 풍부하고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가능한 5000시리즈는 5방향으로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헤드에 긴 수염과 짧은 수염 할 것없이 모두 편하게 손질할 수 있씁니다. 기능과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시리즈입니다.




기능을 최소화한 시리즈


4. 1000시리즈





저렴한 금액에 면도기를 구입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시리즈입니다. 기능을 단순화하여 필립스 툭유의 부드러운 면도를 그대로 실현하고 있씁니다. 가격이 부담스러운 분이나 필립스 회전식 면도기가 본인에게 적절한지 테스트 해보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시리즈입니다.




목욕하면서 면도하기 적절한 시리즈


5. 아쿠아터치 시리즈


저가이면서 완전 방수 아쿠아터치 시리즈입니다. 빠른 린스 스시템에 의해 높은 내수성을 실현하고 세척은 물론 샤워하면서 면도가 가능합니다. 슬림한 바디는 그립감도 양호해서 목욕하면서 면도도 같이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합니다.






- 필립스 면도기 추천 12가지



1. 필립스 Shaver 시리즈9000 습식 건식 전기면도기 S9731/33


5단계 길이 조절이 가능한 착탈식 히게스타리아와 착탈식 세안 브러쉬가 포함된 것이 특징인 모델입니다. 수염을 완전히 깍고 싶으신 분이나 패션으로 수염을 남기고 싶으신 분, 깨끗이 세안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합니다.


사용 후에는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본체 세척과 건조, 윤활, 충전이 가능한 스마트 클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드라이브뿐만 아니라 목욕 면도에도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 후에 물로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1시간 충전으로 약 60회 이상 사용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충전량을 %로 표시해주기 때문에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만약 충전을 잊고있어도 급속 충전으로 1회면도는 충분히 가능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성능 하이앤드 모델을 찾으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2. 필립스 Shaver 시리즈9000 습식 건식 전기면도기 S9551/12





수염 및 구렛나루 손질을 위한 착탈식 트리머가 포함되어 있는 모델입니다. 면도기 뿐만 아니라 트리머도 피부에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일 면도를 하기에 불안하신 분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충전량은 5단계로 표시되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자동세척 및 건조를 해주는 스마트 클린 기능은 없지만 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3. 필립스 Shaver 시리즈9000 습식 건식 전기면도기 S9185/12


회전수를 3단계로 조정할 수 있는 개인 컴포트 설정을 탑재하지 않은 제품으로 비용이 저렴한 모델입니다. 민감한 피부에 유용한 민감한 모드와 고속 회전 모드가 필요한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필립스 면도기를 사용하고 일반모드도 사용하기 괜찮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굳이 필요가 없습니다.


윤곽 검출 헤드와 수염을 들어올려 면도하는 설계 등에 대해서는 다른 9000시리즈와 동일합니다. 또한 착탈 트리머를 가진것도 특징입니다. 필립스 최상급 기종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입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4. 필립스 Shaver 시리즈9000 습식 건식 전기면도 S8980/13





9000시리즈에 추가도니 새로운 모델 S8980/13은 최상위 시리즈이면서 기능을 짜내서 비용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수염을 들어올려 짜를 수 있는 더블 V 트랙 칼날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8방향의 윤곽 검출 헤드를 채용하고 있으며, 면도는 다른 9000시리즈와 동일합니다.


S9185/12와 마찬가지로 개인 컴포트 기능이 탑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스마트클린과 착탈식 브러시가 포함되어 있지 않고, 배터리도 충전으로 50분 가동이 가능한것은 같은시리즈에 비해 10분정도 짧아졌습니다. 그만큼 가격도 저렴합니다. 부속품은 필요없고 조금이라도 9000시리즈를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합니다.





5. 필립스 Shaver 시리즈7000 습식 건식 전기면도기 S7560/12


7000시리즈 특유의 부드러운 커팅 시스템과 마찰을 저감하고 매끄러운 움직임을 실현하는 헤드코팅으로 피부 염증을 방지해줍니다. 면도기 뿐만아니라 트리머 역시 피부친화적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가능합니다.


블루와 실버의 본체가 조합을 이루고 있으며 7000시리즈는 성능이 비슷하기 때문에 디자인을 보고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러나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세워서 보관하고 싶으신 분께서는 다른 제품을 보셔야합니다.





6. 필립스 Shaver 시리즈7000 습식 건식 전기면도기 S7520/12





피부에 칼날을 대지않고 수염만 깍는 시스템을 채용해서 면도는 물론이며 스타일까지 컨트롤하는 모델입니다. 착탈식 트리머도 콧수염과 구렛나루를 부드럽게 손질하기 좋습니다.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어서 세워둘 수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네이비 블루와 화이트의 본체는 청결감이 있어서 화장실에 두고 쓰기도 좋습니다.





7. 필립스 Shaver 시리즈5000 습식 건식 전기면도기 S5397/12


5방향으로 움직이는 헤드와 멀티 정밀 칼날로 빠른 밀착면도가 가능한 모델입니다. 원래 피부 친화적인 면도날도 있지만 회전속도를 떨어뜨리는 민감한 모드를 함으로써 더욱 민감한 피부에 대응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배터리는 약 1시간만에 완충 가능하며 약 50분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급속충전을 지원하지는 않지만 사용후 3단꼐로 표시되는 충전표시를 체크하면 배터리를 항상 관리할 수 있습니다. 5000시리즈 중에서도 특히 민감한 피부에 추천하는 면도기입니다.





8. 필립스 Shaver 시리즈5000 건식 전기면도기 S5335/12





터보모드에 따라 10% 강력한 파워로 면도가 가능한 모델입니다. 수염이 진한 사람이나 머리카락이 딱딱한 분도 편안하게 면도가 가능합니다. 스탠드와 케이스 모두 있기 때문에 수납하기 편리합니다.


상단을 열고 면도기 부분을 세척하면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목욕 면도에는 대응하지 않기 때문에 젤이나 폼을 사용하여 면도하시는 분은 주의하셔야 합니다. 급속 충전에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깜빡잊고 충전을 하지 않은 경우에도 안심하고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9. 필립스 Shaver 시리즈5000 습식 건식 전기면도기 S5072/06


둥근 헤드 컴포트 칼날이 특징인 모델입니다. 피부를 보호하면서 매끄러운 면도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목욕 면도에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젤이나 폼의 사용으로 피부의 자극을 더욱 줄일 수 있습니다.


청소 표시와 헤드 교체 표시를 탑재하고 있지는 않지만 그만큼 저렴하기 때문에 구입하기 쉬운 제품입니다. 피부의 부드러움을 유지하면서 면도를 깔끔하게 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10. 필립스 Shaver 시리즈1000 습식 건식 전기면도기 S1040/04





필립스 면도기 중에서도 간단한 성능을 가지고 있는 모델입니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컴포트 절단 칼날로 제대로 면도할 수 있습니다. 도한 자동 연마 시스템을 탑재했기 때문에 날카로운 칼날을 유지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완충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10시간으로 다른 모델이 비해 오래걸리는 것은 단점입니다. 급속 충전도 불가능하기 때문에 디스플레이 충전 표시를 꼭 체크해야합니다. 목욕 면도에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쓰기는 편리합니다. 저렴한 금액에 필립스 면도기를 구입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11. 필립스 아쿠아터치 습식 건식 전기면도기 AT883/16


완전 방수로 욕실 면도에 특화된 제품입니다. 샤워하면서 면도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본체에 팝업 트리머가 붙어있어 헤드를 정렬하지 않고 수염 및 구렛나루 손질이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완충 1시간에 면도 지속시간은 50분으로 사용하기 편리하며 3분 충전으로 1회 면도가 가능한 급속충전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방수성능이 뛰어난 제품을 찾으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12. 필립스 전기면도기 PQ209/17





여행시에 면도기를 쓰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컴팩트 하면서도 얼굴에 맞는 헤드로 면도를 가능하게 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에는 특별한 배터리를 적용했습니다. 건전지를 넣어서 사용하기 때문에 배터리 충전기를 따로 가지고 다닐 필요없이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A건전지 2개로 60분간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출장이나 여행을 가서 쓰기에 정말 유용합니다.


가격이 저렴한 것도 포인트입니다. 기존의 필립스 면도기가 아닌 서브로 가지고다닐 면도기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