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미니 프로젝터 추천 두가지! 앱손(epson) 프로젝터

 

 

벽에 영상을 송출해서 영화나 드라마를 볼 수있는 프로젝터는 TV나 모니터에 비해 비교적 편하게 설치할 수 있고 공간을 절약해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앱손의 미니 프로젝터 EF-12는 3LCD 방식을 적용해서 화질이 매우 우수하고, 야마하의 스피커를 탑재해서 음질 또한 좋은 것이 매력입니다. 또한 투사 거리가 비교적 짧기 때문에 좁은 공간에서도 큰 화면으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영화 감상을 비롯한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기기입니다.

 

 

목차

- 깨끗하게 송출되는 고화질 영상

- 야마하 스피커 탑재로 뛰어난 음질 제공

- 투사 거리가 짧아서 PC용 모니터로도 사용 가능

- 컴팩트한 사이즈

- 제품정보

- 마지막 한마디

 

 

 

- 깨끗하게 송출되는 고화질 영상

 

 

1. 3LCD 방식으로 아름답게 송출

 

EF-12는 3LCD 방식으로 이미지를 송출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미니 프로젝터에 채용되는 경우가 많은 DLP 방식과는 달리 무지개 같은 노이즈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눈에 부담을 주지 않습니다.

 

이미지 처리 기술을 통해 선명하게 투사 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벽에 풍경을 송출 해 보면 세세한 부분까지 명확하게 알 수 있을 만큼 깨끗하게 보여줍니다.

 

영상의 분위기가 전해지기 때문에 영화나 드라마를 볼 때 현장감 넘치는 느낌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TV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4K/HDR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2. 1,000 루멘의 밝기로 투사 가능

 

프로젝터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봐야 할 부분이 바로 밝기입니다. EF-12의 경우 미니지만 1,000 루멘의 밝기로 투사 할 수 있습니다.

 

조금 밝은 환경에서도 문제 없이 시청할 수 있으며, 어두운 환경에서는 더 분명하게 보여지기 때문에 더욱 깨끗한 영상을 즐길 수 있는 게 바로 이 제품의 매력입니다.

 

 

 

- 야마하 스피커 탑재로 뛰어난 음질 제공

 

 

1. 야마하 스테레오 스피커와 6 종류의 모드 탑재

 

야마하의 2.0 채널 스피커를 탑재하고 있는 것도 EF-12의 특징입니다. 균형잡힌 사운드와 화질 뿐만 아니라 음질까지 우수합니다.

 

저음역 대 까지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음악이나 무비 시청시에 매우 뛰어난 음질을 제공해 주기 때문에 이러한 콘텐츠 시청에 딱 알맞은 제품입니다. 또한 시청하는 위치에 맞게 음질을 조절하는 사운드 공간 기능도 포함되어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또한 EF-12의 경우 시청하는 콘텐츠에 맞는 각 사운드 모드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소리의 확대와 잔향을 재현하고 있는 라이브/콘서트 모드에서는 현장에 있는 듯한 현장감을 연출 할 수 있기 때문에 라이브 콘서트 등의 영상을 보기에 적합합니다.

 

 

스포츠 중계 등을 즐기고 싶을 때는 경기장 모드를 추천합니다. 음성을 선명하게 재생해주기 때문에 현장 분위기를 피부로 느낄 수 있습니다. 

 

 

2. 가상 서라운드에 대응하기 때문에 입체적인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서라운드 환경을 가상으로 재현하는 가상 서라운드 기능을 지원하는 것도 특징입니다. 입체적인 사운드와 영상의 현장감을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서라운드 효과의 강도는 원하는 대로 조절이 가능하며 설정 값을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한번 설정한 설정값을 다음번에 바로바로 적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3. 블루투스 스피커로도 사용가능함

 

EF-12는 유선 연결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로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에 집에서 정말 편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투사거리가 짧기 때문에 PC 모니터로도 사용 가능

 

다소 짧은 초점거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용하기 편리한 것이 포인트입니다. 약 0.9m에서 40인치, 약 1.1m에서는 50인치로 사용가능해서 비교적 짧은 거리에서도 크게 비출 수 있습니다.

 

테이블에 노트북과 EF-12를 두고 서브 모니터로 사용하면 큰 화면으로 작업을 하거나 혹은 요즘같은 전염병 상황에 자택근무자들의 화상회의용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 컴팩트한 사이즈

 

 

1. 175 x 175 x 128mm의 휴대하기 편한 크기

 

EF-12는 본체 사이즈가 약 175 x 175 x 128mm로 한손으로 잡고 있을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외부에 가져가고 싶은 경우 가방에도 넣어 다닐 수 있습니다.

 

또한 가로 세로 자동으로 키스톤 보정 기능과 자동 초점기능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프로젝터를 놓고 전원으 ㄹ넣는 것만으로도 자동으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2. 수직으로 세우면 천장에도 사용 가능

 

침실에서 EF-12를 사용할 때는 수직으로 세워놓고 사용하기 좋습니다. 천장에 화면을 투사할 수 있기 때문에 누워서 영상 시청하기 정말 편리합니다.

 

 

 

- 제품 정보

 

 

1. 앱손 (epson) 미니 프로젝터 EF-12

 

약 175 x 175 x 128mm의 컴팩트한 사이즈면서 3LCD 방식을 적용해 고화질로 투사가 가능한 프로젝터 입니다. 컬러 브레이킹이라는 영상의 왜곡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따로 없이 깨끗한 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밟기는 1,000 루멘이며 야마하의 스테레오 스피커를 탑재하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고음질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TV 기능도 탑재하고 있어서 유튜브나 구글 플레이에서 제공되는 응용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입니다.

 

 

2. 앱손 (epson) 미니 프로젝터 EF-11

 

크기가 약 175 x 175 x 58mm로 EF-12보다는 얇은 프로젝트입니다. 안드로이드 TV 등의 기능을 탑재하고 있지는 않지만 그만큼 간단하고 부담없이 취급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4K/HDR은 지원하지 않지만 밝기나 화질 등은 EF-12와 동일합니다.

 

 

 

- 마지막 한마디

 

휴대하기 편한 간편함과 화질이 좋은 장점을 가진 앱손의 미니 프로젝터 EF-12는 다소 짧은 거리에서도 투사가 가능하고, 천장 투사도 가능해서 집안에서 사용하기 정말 좋은 제품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특히 야마하 스피커 탑재로 음질까지 보장되다 보니 집에 이런 제품 하나 정도 두고 사용하기에 정말 좋을 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