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복고풍 미러리스카메라 추천 5가지 고전적인 디자인이 좋네요


최근들어 DSLR이 아닌 미러리스카메라를 가지고 다니는 분들이 많습니다. 피사체를 뷰파인더로 볼 수 있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촬영할 수 있다는 장점이있습니다. 게다가 DSLR에 비해 카메라가 작고 가볍기 떄문에 휴대하기가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미러리스카메라 중 복고풍 디자인으로 된 5가지 카메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복고풍 미러리스카메라



1. 올림푸스 OM-D E-M5 MarkII




손떨림 보정과 방수기능이 들어간 내구성이 우수한 카메라입니다. 복고풍의 클래식 디자인으로 올림푸스의 기술을 결집한 미러리스카메라입니다. 1605만 화소의 고해상도 이미지와 고화질의 풀HD 동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또한 3인치의 액정모니터를 통해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8000의 메카니컬 셔터를 탑재하고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빠른 셔터속도로 움직이는 피사체를 고화질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레트로스타일의 바디에 유용한 많은 기능이 들어가있는 추천 카메라입니다.





2. 올림푸스 미러리스카메라 PEN-F


카메라 애호가를 위해 만들어진 미러리스카메라입니다. 올림푸스의 고전 디자인을 고려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구성된 카메라입니다. 레트로 분위기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카메라입니다.


사진을 찍는 즐거움과 기쁨을 연상케하는 추천 모델이빈다. 화상처리 엔진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렌즈와 선세의 성능을 최대한 발휘해줍니다. 고화질 사진을 모든 상황에서 촬영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영상이나 사진을 찍기위해 만들어진 고사양의 복고풍 미러리스카메라입니다.





3. 후지필름 미러리스카메라 X-T20




휴대하기 좋은 미러리스카메라입니다. 그립감이 좋게 설계되서 사용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줍니다. 후면 액정은 약 104만 화소의 고화질 터치스크린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화상처리엔진은 X-Processor Pro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이미지처리가 빠릅니다. 4K 동영상 촬영도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고풍스러운 복고풍 클래식 디자인으로 다양한 상황에 잘 어울립니다. 사용자의 요구에 맞게 개발된 후지필름의 추천 카메라입니다.





4. PENTAX Q-S1


패션성이 뛰어난 복고풍 클래식 디자인의 미러리스카메라입니다. 튼튼한 가죽으로 구성된 프론트 바디에 메탈소재를 사용한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우아한 외관을 자랑합니다. 휴대하기 쉽도록 컴팩트하게 설계된 것이 특징입니다.


세련된 디자인이기 때문에 개인이나 이벤트에서 활용하기 좋습니다. 탑재된 Q렌즈는 광학 성능이 뛰어나서 흔들림에도 강합니다. 야경촬영 등 어두운 곳에서도 고감도 촬영이 가능합니다.





5. 캐논 미러리스카메라 EOS M5




캐논의 기술을 집결한 카메라입니다. 자동초점, 화질, 조작성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작으면서 손에 잘 맞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입니다.


잡는 부분에 쿠션소재를 사용해서 장시간 촬영에 적합합니다. 미러리스 표준 렌즈와 EF-M렌즈 등 총 7종의 렌즈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마운트 어댑터를 사용하면 70개 이상의 렌즈도 장착가능합니다. 성능이 뛰어난 복고풍 디자인의 추천 미러리스카메라입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