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스노보드 부츠 추천 6가지 부츠유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스노보드를 즐길 때 꼭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스노보드 부츠입니다. 발에 맞지 않는 부츠를 선택하면 통증 뿐만 아니라 실력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스노보드 부츠 추천 6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에 부츠유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니 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 스노보드 부츠 타입

- 스노보드 부츠 추천 브랜드

- 스노보드 추천 6가지






- 스노보드 부츠 타입



1. 끈 타입


끈을 사용하여 잠그는 타입은 부분적인 조임 상태 등을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만일에 끈이 끊어진 경우에도 직접 교환이나 수리가 가능합니다. 한편 끈을 조여 올릴 때 힘이 필요하기 때문에 시간이 걸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여자분이나 초보자분은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2. 보아타입 부츠




보아타입은 끈 대신 와이어를 사용하여 잠그는 것이 특징입니다. 부츠에 붙어있는 다이얼을 돌리는 것만 편하게 와이어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조이는 힘이 많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탈착이 간편해서 여성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단점으로는 손상될 경우 수리하는 것이 어렵고, 모델에 따라 부분적으로 부츠의 체결 상태를 조정할 수 없다는 점이 있습니다.





3. 스피드 타입 부츠


스피드 타입은 부츠의 좌우에 붙어있는 끈을 위쪽으로 당기기 간편해서 빠르게 셋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체결상태의 미묘한 조정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보아타입 부츠 정도는 아니지만 체결시에 너무 많은 힘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여자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타입입니다. 단점으로는 고장났을 때 직접 수리는 어렵습니다.






- 스노보드 부츠 추천 브랜드



1. BURTON


스노보드 종합브랜드로 유명한 버튼입니다. 버튼이 다루는 스노보드 부츠는 최첨단 기술을 구사한 퀄리티 높은 제품들이 많아서 절대적인 인기를 자랑합니다. 초보자를 위한 라인업도 풍부하기 때문에 처음구입하시는 분은 버튼 제품을 구입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2. SALOMON




프랑스 스포츠 브랜드 살로몬입니다. 자체 개발한 레이싱 시스템은 착용감이 뛰어나며, 아시아인에 맞는 사이즈로 만들어져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발 모양에 고민이 있으신 분은 고려해볼만 합니다.





3. DEELUXE


디럭스는 1996년에 시작된 스노보드 부츠 전문 브랜드입니다. 맞춤형 성형기술을 채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전용 오븐을 사용하여 열을 추가하면 자신의 족형에 맞게 모양을 성형할 수 있기 때문에 착용감이 뛰어나 세계에서 단 하나뿐인 부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스노보드 부츠 추천 6가지



1. THIRTY TWO LASHED BRADSHAW


스케이드 보드로 유명한 미국의 부츠 브랜드 서티투입니다. 이 브랜드의 부츠는 가볍고 부드러워서 신었을 때 감촉이 매우 좋습니다. LASHED는 조작성이 좋고 신었을 때의 감촉을 양립하는 미디엄 소프트 플렉스로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대응가능합니다.


또한 전용 오븐을 사용하여 자신의 족형에 맞게 열 성형 가공이 가능한 저온 열 속옷을 적용했습니다. 열 성형 가공 없이도 신고있는 사이에 체온에 의해 자연스럽게 다리에 익숙해집니다.





2. FLUX TX-LACE




일본에서 만들어진 브랜드 플럭스가 제작한 스노보드 부츠입니다. 조임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끈 타입으로 공원에서 프리 라이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부츠의 방수 및 강도의 향상시키고 경량화를 위해 어퍼 시엘로 가열 용해된 수지를 압착한 하이브리드 소재를 적용했습니다. 표면에 요철 가공을 해서 바인딩과 착용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3. BURTON MOTO BOA


컴포트 구조를 채용한 MOTO BOA는 다이얼을 돌리는 것만으로 조임의 상태를 조절할 수 있는 보아타입으로 장갑을 낀 상태에서도 쉽게 탈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열 성이 가능한 뛰어난 착용감과 보온성을 발휘하는 Imprint 라이너와 기온이 낮아도 부드러운 쿠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는 초경량의 DynoLITE 아웃 등을 탑재했습니다. 다리에 부담을 줄여주는 추천 스노보드 부츠입니다.





4. FLOW Aero Boa Coiler




바인딩으로 유명한 스위스 브랜드 FLOW 스노보드 부츠입니다. Aero Coiler은 인체공학적 관점에서 성형된 이너와 아우터를 채용하고 있어 뛰어난 착용감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힘없이 균일하게 조일 수 있는 보아타입으로 초보자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아우터 사울의 발 뒤꿈치에 쿠션이 삽입되어 있으며, 착치시에 충격을 흡수해줍니다.





5. SALOMON DIALOGUE WIDE


다리의 상부 또는 하부를 딱 잡아주는 브랜드 자체 개발한 시스템 ZONELOCK레이싱을 채택하고 내부는 열 성형을 해주는 DIALOGUE와 Custom Fit 폼과 메모리폼 Ortholite C2 깔창을 사용하여 뛰어난 그립감과 유연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6. DEELUXE DEEMON




개개인의 족형에 맞게 열 성형 가능한 스노보드 부츠 전문 브랜드 디럭스 제품입니다. 특히 인기있는 것이 부분적인 조임이 가능한 C3 레이싱 형식을 채용한 모델입니다.


아우터는 방수와 보온성이 뛰어난 D-TEX 이라는 소재를 사용하여 장시간 라인딩을 해도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