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명품 넥타이핀 추천 16가지 30대 남자가 쓰기 딱이네요.


정장스타일에 빠뜨릴 수 없는 넥타이핀은 30대 남성이 자연스럽게 멋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이번에는 넥타이핀의 인기브랜드를 골라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 넥타이핀 추천 16가지



1. 폴스미스 넥타이핀 AUXC TPIN REDGE 92




멀티컬러 스트라이프가 인상적인 폴스미스의 넥타이핀입니다. 작은 흔들림의 실버 바디가 코디를 멋지게 장식해줍니다. 브랜드 로고 각인을 뒷면에 배치한 심플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충분합니다.





2. 폴스미스 넥타이핀 ATXC TPIN PENC 82


연필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넥타이핀입니다. 색상이 실버로 통일되어 있기 때문에 정장스타일에 잘 어울립니다. 깔끔한 넥타이핀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3. 버버리 체크인 그레이브드 타이 바


버버리를 상징하는 체크 무늬를 입체적으로 장식한 예술적 넥타이핀입니다. 코디에 악센트를 추가하려는 경우에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화려한 페르 골드와 편안한 실버 두가지 색상으로 판매중입니다.





4. 버버리 인 그레이브드 타이바





전면에 버버리 로고를 새긴 간단한 넥타이핀입니다. 럭셔리 브랜드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즐기고 싶으신 분께 추천합니다. 요염한 청동소재를 적용한 것이 포인트입니다. 업무용으로 활용하기 딱 좋은 제품입니다.





5. 던힐 넥타이핀 JSX8109H


세련된 실버 플레이트에 자개버튼을 조합한 넥타이핀입니다. 던힐 같은 중후한 느낌이 매력있는 아이템입니다. 세련된 정장스타일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되어있습니다. 선물용으로 딱입니다.





6. 던힐 넥타이 웨이브 타이바 JNB5176K


던힐의 아카이브 라이터 디자인으로 탄생한 넥타이핀입니다. 특징적인 웨이브 패턴의 장식이 전면에 들어가있습니다. 화려한 넥타이에도 전혀 주눅들지 않는 강한 악세서리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7. TATEOSSIAN 넥타이핀 나침반





실제로 기능하는 작은 나침반을 탑재한 TATEOSSIAN 넥타이핀입니다. 토대 부분의 측면을 입체적으로 가공하는 등 디테일의 장식부분까지 정성스럽게 만든 제품입니다. 장난스러운 코디에 악센트를 주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8. TATEOSSIAN 넥타이핀 그리드 타이바 건메탈타입


건테말로 둔한 광택이 매력적인 넥타이핀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플레이트에 들어간 미세한 격자가 눈길을 끕니다. 길이는 45mm로 짧기 때문에 활용하기 딱 좋은 제품입니다.





9. 구찌 넥타이핀 구찌 고스트


그래피티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구찌 고스트의 넥타이핀입니다. 유머러스하고 팝적인 브랜드 로고를 추역으로 하고 있습니다. 공식석상에서 활용하기 딱 좋은 넥타이핀입니다.





10. 구찌 넥타이핀 매듭디테일





브랜드 아이콘을 아무렇지 않게 표현한 넥타이핀입니다. 기업에서 개인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친숙한 일반 디자인이 매력입니다. 브랜드 색상이 강하지 않기 때문에 상황을 가리지 않고 활용하기 좋은 넥타이핀입니다.





11. 불가리 넥타이핀 불가리불가리


앤티크 동전에서 영감을 얻은 그래픽 브랜드 로고가 눈길을 끄는 넥타이핀입니다. 타이드 업 스타일을 경쾌하게 표출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세련된 액세서리입니다. 고급보석으로 알려진 불가리 제품이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구입하기 딱 좋습니다.





12. 보테가 베네타 넥타이핀 트레이닝 차트


보테가 베네타 가죽제품에서 많이 볼 수 있는 트레이닝 차트의 뜨개질 패턴을 엠보싱 가공으로 금속에 넣은 넥타이핀입니다. 물결 모양의 함몰을 넣어서 디자인적 요소를 더욱 부각시켰습니다. 기능성이 뛰어난 것도 매력입니다.





13. 엘리자베스 파커 넥타이핀 epts015





황동 소재 특유의 어두운 표정이 매력인 넥타이핀입니다. 한번씩 독특한 스타일의 넥타이핀을 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14. Orobianco L' unique 넥타이핀 OLT7050A


섬세함에 초호화스러움을 올린 디자인을 채용한 Orobianco L'unique 넥타이핀입니다. 캐주얼적인 디자인이 매력입니다. 공식석상에서 편안한 느낌을 주고 싶을 때 유용합니다. 각인이 들어간 화장품 상자로 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딱입니다.





15. 휴고보스 넥타이핀 ehb18s005





컬러라인과 브랜드 로고에 의해 겸손한 장식이 기분좋은 휴고보스의 넥타이핀입니다. 정장스타일에 우아함을 더하고 싶을 때 추천합니다. 블랙, 블루, 레드의 3패턴의 색상으로 전개하고 있기 때문에 넥타이에 정말 심플하게 하기 좋습니다.




16. 사이먼카터 넥타이핀


블록을 거듭한것 같은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인 사이먼카터의 넥타이핀입니다. 빛을 제대로 포착해서 빛이 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넥타이에 하면 포인트를 주기 딱 좋은 넥타이핀입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