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남자향수 추천 14가지 인기많은 순으로 정리했습니다.


몸가짐과 멋을 위해 쓰는 향수는 상쾌함을 주는 것과 섹시함을 주는 등의 다양한 향기가 있으며, 상황에 따라 고를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남자향수 추천 14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향수의 종류

- 남자향수 추천 14가지






- 향수의 종류



1. 퍼퓸 (P)


P는 농도와 지속시간에 따라 총 4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퍼퓸은 농도가 약 15~13%로 높기 때문에 적은 양의 향수를 뿌리는 것이 특징입니다. 지속시간도 약 5시간~12시간의 긴 시간으로 아침에 뿌리면 보통 저녁까지 유지됩니다.




2. 오드퍼퓸 (EDP)


EDP는 지속시간이 P와 동일한 약 5~12시간이며 농도는 약 10~15%정도로 약간 낮은 퍼퓸입니다. 퍼퓸 정도의 농도는 아니지만 향기가 은은하게 퍼지고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사용하기 적절한 종류입니다.





3. 향수 (EDT)


EDP는 지속시간이 약 2~5시간으로 짧아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타입의 향수입니다. 농도는 약 50~10%로 적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사용하기 좋은 향수입니다.




4. 향수 (EDC)


농도가 약 1~5%정도로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는 향수입니다. 퍼퓸이나 향수보다 향기가 약하기 때문에 처음 향수를 써보시는 분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지속시간이 약 1~2시간으로 짧은 것이 특징으로 샤워한 후에 같은 향기를 계속 유지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 남자향수 추천 14가지



1. 불가리 Pour Homme EDT


남자향수의 단골 메뉴라고 불리는 불가리 Pour Homme입니다. 다즐링 티를 느끼게 하는 신선한 향기에서 시작되서 점점 강해지고 있습니다. 개성있는 향기이면서도 이 향을 싫어하는 사람은 극히 드물기 때문에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섹시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여자친구와의 데이트에 사용하기에도 딱 좋습니다.



불가리 뿌르 옴므 ...





2. 캘빈클라인 CK one EDTSP




투명감이 있는 자연스러운 향기로 어떤 상황에서건 사용하기 좋은 향수입니다. 경쾌하고 깔끔함이 있기 때문에 처음 향수를 구입해보시는 분도 사용하기 좋은 향수입니다.


싱그러움 속에 신선한 파인애플이나 파파야 등과 같은 과일향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단순한듯 단순하지 않은 향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3. 불가리 BLUE Pour Homme ET/SP


편안한 향기에서 섹시한 향기로 변화해가는 불가리 Blue Pour Homme입니다. 전체적으로 강한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안에서 살짝 달콤한 향기도 느껴지는 복잡하고 깊이있는 향수로 완성되는 것이 매력입니다.





4. 불가리 블랙 EDT




모임이나 클럽 등 화려한 장소에서 사용하기 좋은 아다루티 느낌의 향수입니다. 우아하고 향긋한 향기로 어른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향수보다 복잡한 향기를 즐기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향수입니다.





5. 캘빈클라인 Eternity fot Men


캘빈클라인 Eternity for man은 라벤더와 자스민을 느낄 수 있는 신선한 향기가 특징인 향수입니다. 처음 뿌릴 때는 상쾌한 느낌이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진한 향기로 바뀌게 됩니다 쿨함과 품위유지를 겸한 향수로 비즈니스 업무용으로 활용하기 딱 좋은 제품입니다.





6. 지방시 울트라마린 EDT-SP


바다를 연상시켜주는 상쾌한 향수입니다. 워커 과일의 신선한 향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농도가 낮기 때문에 향기가 약해서 평소에도 편하게 뿌리고 다닐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향기로 변해가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상쾌한 느낌이 있으면서도 마지막은 차분한 향기로 정리됩니다. 시원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여름에 사용할 향수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7. 디올 SAUVAGE EDT-SP




아로마틱하면서 부드러운 향기가 특징인 향수입니다. 신선한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것도 포인트로 우아하고 발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피부에 뿌린 후 조금 지나면 시츄앤 페퍼 향이 나타나기 때문에 강한 향을 좋아하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댄디한 분위기에 쓸만한 향수이므로, 여자친구와의 데이트나 클럽 등에서 놀 때 사용할만한 향수입니다.





8. 샤넬 EGOISTE PLATINUM EDT SP fs


라벤더와 로즈마리 등 신선하고 화려한 향기를 즐길 수 있는 향수입니다. 우아한 향기 속에 남자다운 강한 향기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복잡하고 심오한 향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전체적으로 섹시한 분위기를 주기 때문에 데이트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향수입니다. 향기가 강한 타입으로 오랫동안 향기를 유지하고 싶은 향수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9. 구찌 GUILTY POUR HOMME EDT-SP


향수병에 새겨진 구찌로고가 인상적인 향수입니다. 플로랄 계열의 향수로 향기가 강하기 때문에 달콤한 향기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마지막은 침착성있는 향기로 변화합니다.


우아한 향기도 겸비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단맛이 강한 향수이기 때문에 비즈니스 용으로 사용하기에는 별로이지만 데이트나 클럽용으로 사용할만한 향수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10. 돌체앤가바나 The One For Men EDP-SP





어른스러운 향수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앰버의 향기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댄디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뿌리고 나고 시간이 지나면 조금 강한 향기로 변화합니다. 전반적으로 향이 균형이 잡힌 향수입니다.





11. 샤넬 BLEU DE CHANEL EDT


자몽과 생강의 향기를 즐길 수 있는 상쾌하느 향수입니다. 향기가 강하고 오래가기 때문에 아침에 뿌려서 저녁까지 계속 향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우디향기를 기반으로 만들어져있기 때문에 상쾌한 감이 있으면서도 편안한 인상을 줍니다.


샤넬의 전속 디자이너가 만든 제품이라 남자다운 향기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제품의 깊이를 느끼게 해주는 추천 향기입니다.



CHANEL 샤넬 ...





12. 지방시 GENTLEMAN EDT-SP


젠틀맨이라는 이름 그대로 신사적인 느낌을 주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향수입니다. 우디계열의 향기가 특징으로 깊이있고 편안하게 향기를 즐길 수 있씁니다. 우아한 향기이므로 평상시에 사용함은 물론이며 비즈니스 업무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향수입니다.





13. Tommy Hilfiger Tommy EDC-SP





미국 유명 브랜드 Tommy Hilfiger가 만드는 향수입니다. 향기가 약한 향수이므로 수시로 뿌려주기 좋은 향수입니다. 상큼한 자몽 향기에서 시작해 마무리는 자연스러운 우디향기로 정리됩니다.


곳곳에서 그린 파인애플 등의 과일 향기도 느낄 수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향수를 처음 써보시는 분이라면 써볼만한 향수입니다.





14. 지미추 MEN ICE EDT-SP


만다린과 베르가못 그리고 세드라 에센스가 만들어내는 향기가 매력적인 향수입니다. 상쾌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여름향수로 쓰기 좋은 제품입니다. 서서히 나타나는 향기가 어른스러움과 섹시함을 연출해주기 때문에 언제든지 사용할만한 향수로 추천합니다. 흰색 그라데이션을 채용한 깨끗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뚜껑이 새겨진 악어무늬도 강조되고 있으며, 향기도 외형도 모두 만족시켜줍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