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서핑 방수시계 추천 6가지


바다에서나 다이빙 등 야외에서 활용하기 좋은 방수시계는 쓰기의 장점에 더해 최근에는 패셔너블한 세련된 디자인의 방수시계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어느 제품을 구입해야할지 고민이 될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방수시계로 추천하는 6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벨트의 소재

- 서핑 방수시계 추천 6가지





- 벨트의 소재



1. 스테인레스


방수시계를 회사 업무를 보거나 정장을 입을 때 쓸 일이 있다면 스테인레스 벨트로 된 간단한 방수시계를 추천합니다. 내구성도 있어서 업무를 볼 떄나 평상시에 사용하기도 좋고 레저나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다만 다른 재질의 벨트보다 무겁다는 단점이 있고 또한 금속 알레르기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민감하신 분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2. 고무




고무 등 수지를 사용한 벨트는 매우 가볍고 튼튼한 것이 특징입니다. 얼룩이 생겨도 쉽게 지울 수 있어서 간단하며, 방수시계의 사용에 있어서 실용성이 매우 높은 벨트입니다. 자외선 등의 열에 의해 변색되거나 균열되기 쉬운 단점은 있지만 고무는 부드럽고 촉감이 좋아서 알레르기에 대한 걱정은 없습니다.





3. 나일론


나일론 벨트는 가볍고 튼튼하기 때문에 스포츠와 레저 등 캐주얼한 상황에서 사용하기에 가장 알맞은 벨트입니다. 또한 탈착이 간단해서 더러워지면 분리해서 세척이 가능합니다. 많은 컬러가 있기 때문에 분위기에 맞게 벨트는 바꾸는 등 패션을 즐기고 싶으신 분께 추천합니다.






- 서핑 방수시계 추천 6가지



1. 카시오 지샥 GWX-5600C-4JF


방수시계의 간판이라고 할 수 있는 지샥 시리즈입니다. 스포츠 라인인 G-LIDE 서핑 등의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선수들의 지지를 받고있습니다. GWX-5600C는 솔라 전파 모듈을 적용하여 세계 어디에서나 정확한 시간을 새기고 익스트림 스포츠를 지원합니다. 스트리트 패션도 세련되게 만들어줄 수 있는 방수시계입니다.





2. 카시오 MQ-24-1B2LJF




저렴하고 합리적인 방수시계입니다.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일상 방수시계를 찾고계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표준 디자인의 아날로그 시계이면서도 블랙 벨트와 시계는 골드 바늘과 숫자가 돋보이기 때문에 시안성이 매우 높습니다. 본체의 무게는 20그램으로 남녀를 불문하고 누구나 장착하기 편한 방수시계입니다.





3. 닉슨 COMP A408-2041


편안함을 추구하는 방수시계입니다. 초박형 및 초경량 서핑 시계를 추구한 이 모델은 서핑 뿐만 아니라, 걷기와 조깅, 자전거 등 사용용도가 매우 넓습니다.


크로노 그래프와 카운트 다운 타이머 등의 기능과 잠금기능을 탑재하여 뛰어난 기능성이 매력입니다. 또한 팝적인 색체로 스포츠 경기 뿐만 아니라 타운 유스에 딱 맞는 방수시계입니다.





4. 닉슨 SENTRY SS NA356




42mm의 대구경 라운드 페이스에 깔끔한 문자판을 맞춰서 시안성이 매우 좋습니다. 또한 SS 벨트는 내구성이 튼튼하게 완성되어 있습니다. 표준 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 닉슨 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빈티지 디자인입니다.





5. 세이코 5 SNZG11K1


자동식 방수시계라면 세이코 5를 추천합니다. 블랙 문자판에 흰색으로 시간이 선명하게 찍힌 날짜와 요일을 알 수 있는 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블루 나일론 벨트와 존재감있는 41mm의 페이스로 세련됨을 마무리해줍니다. 자동식이지만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 매력이며 자동식 방수시계의 엔트리 모델로 적합합니다.





6. 시티즌 Q&Q 팔콘 VP84-852




고기능에 저렴한 가격 떄문에 평상시에 사용할만한 시계로 추천하는 방수시계입니다. 케이스와 바람막이는 수지와 아크릴을 사용하기 때문에 가볍고 튼튼합니다. 10기압 방수이므로 평소 물속에서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또한 34mm로 어린이나 여자분도 사용하기에 좋기 때문에 남녀 불문하고 누구나 사용하기 편한 방수시계입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