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알마니(ARMANI) 남자시계 추천 12가지 디자인이 깔끔하네요.


고급 브랜드로 유명한 알마니.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시계가 많이 있습니다. 시계는 주로 정장에 어울리는 엠포리오 알마니와 캐주얼한 분위기에 어울리는 알마니 익스체인지 두가지로 분류되고 있으며, 이번에 소개하는 제품은 그 두가지 분류에서 인기있는 제품들 위주로 모아봤습니다.





목차


- 알마니 남자시계 고르는 기준

- 엠포리오 알마니 추천 시계

- 알마니 익스체인지 추천 시계 






- 알마니(ARMANI) 남자시계 고르는 기준



1. 벨트형식


알마니 시계 벨트는 스테인리스, 고무 등의 소재가 사용되고 있으며, 각각 특징이 있습니다. 온 오프를 불문하고 어떤 패션에도 친숙한 것이 바로 스테인레스 벨트이며 견고하고 녹이 잘 쓸지 않는 다는 것이 매력입니다.


고급스러운 가죽 벨트는 정장에 코디하기 딱 좋습니다. 그러나 여름에 관리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제대로된 관리가 필요합니다.





2. 크로노 그래프 유무





스톱 워치를 비롯한 다양한 기능이 붙어있어 실용성이 매우 높은 크로노 그래프는 디자인도 우수하고 기계적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크로노 그래프를 탑재하지 않은 시계는 대신 깔끔한 문자판이 포인트입니다. 보이는 것에 중점을 두시는 분께 추천하는 형태입니다.





3. 문자판 디자인


알마니 시계의 문자판은 심플한 3바늘 모델에서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기초 유형과 편리한 터치스크린 타입까지 다양합니다. 평소 하고다니는 스타일을 생각헤서 거기에 맞는 시계 종류를 고르면 됩니다.





4. 금액


알마니 시계의 경우 10만원대 부터 있으며 비교적 합리적인 모델이 많기 때문에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시계를 찾으시는 분께 특히 추천하는 브랜드입니다. 금전적인 여유가 있는 경우에는 터치스크린을 탑재한 스마트워치를 추천합니다.







- 엠포리오 알마니(EMPORIO ARMANI) 추천 시계



1. 엠포리오 알마니 시계 AR2434


케이스와 벨트가 스테인레스로 통일되어 있는 세련된 쿼츠식 시계입니다. 블랙 문자판에 탑재된 크로노그래프가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날짜와 달력이 있고 5기압 방수에 대응하고 있어서 기능면에서는 충분합니다. 캐주얼에서 정장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코디하기 적절한 기본적인 제품입니다.





2. 엠포리오 알마니 시계 AR5889





스테인레스 스틸 블랙 우레탄 고무로 덮은 특징적인 벨트쿼츠식 시계입니다. 다크그레이의 문자판과 함께 시원한 느낌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날짜 달력과 5기압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크로노그래프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기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손목에 딱 맞게 설정가능해서 착용감이 좋은 시계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3. 엠포리오 알마니 시계 AR1730


부드러운 회색의 색상이 특징인 쿼츠식 시계입니다. 3바늘 타입의 심플한 문자판이 채용되었습니다. 3시 방향에 배치된 둥근 달력이 포인트입니다. 정장스타일에 어울리는 고급시계입니다.





4. 엠포리오 알마니 시계 루이메카니코 AR1980





화이트문자판에 핑크 콜드 컬러의 바늘 눈금이 조합하는 화려한 느낌의 시계입니다. 해결의 자동식 모델이므로 기어가 움직이는 모습을 보고 즐길 수 있습니다. 화려한 디자인이면서 문자판의 레이아웃은 심플하고 시안성이 좋습니다. 평상시는 물론이며 공식적인 자리에서 하고 있기도 좋은 시계입니다.





5. 엠포리오 알마니 시계 마테오 ART5006


기능과 디자인이 뛰어난 엠포리오 알마니 터치스크린 스마트워치입니다. 다이얼의 디자인을 다양한 템플릿 중에서 분위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iOS 및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각종 알림 기능과 세계시간, 날씨, 그리고 구글 지원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6. 엠포리오 아르마니 시계 AR1451





광택 가공의 프레임과 매트가공 프레임을 조합한 벨트가 채용되어 있어서 편안한 분위기와 눈부신 분위기를 양립시켜주는 쿼츠식 시계입니다. 색상을 올 블랙으로 통일하고 강화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직경 47mm의 큼직한 케이스에 중후감이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시계 코디를 할 때 포인트를 주고 싶으신 분께서는 꼭 체크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7. 엠포리오 아르마니 시계 발렌틴 AR11081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인기 간판모델 발렌티는 청초한 느낌의 3연 스테인레스 스틸 벨트가 매력입니다. 실버를 기초로 한 통일감있는 디자인에서 눈에 띄는 것은 크로노 그래프를 채용한 문자판의 입체감입니다. 개인 뿐만 아니라 회사 미팅장소에 차고 나가도 충분히 커버가능한 시계입니다.





8. 엠포리오 알마니 시계 AR5890


브라운 다이얼과 골드케이스의 조합이 아름다운 시계입니다. 스테인레스 소재와 러버 소재를 조합한 푸시 벨트가 채용되어 있기 때문에 착용감이 좋고 장시간 편하게 사용가능합니다.


크로노 그래프와 날짜표시 외에도 일상 생활방수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편안하게 코디를 맞추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시계입니다.






- 알마니 익스체인지(ARMANI EXCHANGE) 추천 시계



1. 알마니 익스체인지 시계 아우터뱅크스 AX1335


깊이있는 블루를 기초로한 쿼츠식 시계입니다. 눈금과 장침 단침에 골드, 초침에는 레드를 적용하고 있는 독특한 색상이 특징입니다. 케이스와 밴드는 경쾌한 실리콘 소재를 채용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캐주얼 코디에 잘 어울리는 추천 시계입니다.





2. 알마니 익스체인지 시계 AX1812





20기압 방수에 대응하고 있는 알마니 익스체인지의 다이버시계입니다. 분침에 빨간색을 채용하고 있어 시안성을 높인것이 특징입니다. 용두커버로 덮여있는 큼직한 케이스는 존재감을 보여주기 때문에 간단한 코디에도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수영장이나 야외에서 활용하기 좋은 시계입니다.





3. 알마니 익스체인지 시계 매덕스 AX1461


빛의 양에 따라 시계의 색상이 바뀌는 편광 크리스탈 바람막이가 채용된 시계입니다. 케이스와 벨트는 블랙 스테인레스가 채용되어 있으며, 현대적인 분위기가 완성되어 있습니다. 10기압 방수에 대응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개성적인 시계 코디를 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4. 알마니 익스체인지 시계 AX2132





다이얼을 가로질러 배치된 알마니 익스체인지의 로고 플레이트가 인상적인 시계입니다. 블루와 실버를 조합한 멋진 색상이 포인트입니다.


문자판의 레이아웃은 단순하기 때문에 어떤 상황, 어떤 코디에도 어울리는 시계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며 기본 디자인으로 정말 깔끔함을 유지해줍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