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중저음스피커 추천 11가지 음질이 뛰어난 제품들


사운드를 전달해주는 역할을 하는 스피커는 그 중에서도 박력있는 중저음을 즐기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렇지만 제품 라인업이 많고 가격대도 다양하기 떄문에 선택할 때 이것저것 많이 따져보셔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중저음스피커 추천제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중저음 스피커 추천 11가지



1. 소니 무선 휴대용 스피커 중저음 SRS-XB31




중저음에 특화한 EXTRA BASS시리즈에 속하는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스피커입니다. 풀레인지 스피커 유닛과 2개의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탑재했습니다. 파워넘치는 중저음과 선명한 중고역을 양립해줍니다.


IP67의 방수성능 이외에도 녹 방지 가공도 함께 되어있씁니다. 프레임이 빛이나는 라인라이트는 다양한 패턴으로 발광해주기 때문에 외부에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블루투스를 지원하면서 고해상도로 전송이 가능한 LDAC 코덱도 지원해줍니다.





2. JBL 블루투스 스피커 IPX7 방수 XTREME2


아웃도어 전용 중저음스피커입니다. 블루투스를 탑재하고 있으며 대용량 10000mAh 배터리를 탑재해서 약 15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30분간 1m의 수심에 있어도 방수가 가능한 IPX7 상당의 방수성능이 포인트입니다. 실내 뿐만 아니라 수영장에서도 사용가능한 스피커입니다.


강력한 중저음을 재생하는 70mm 지름의 저음용 스피커 외에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2기 탑재했습니다. 풍부한 중저음을 발생합니다. 휴대하기 편리한 어깨끈도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상황에서도 박력있는 버스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3. 소니 고해상도 지원 무선 휴대용 스피커 SRS-HG10




약 20cm의 컴팩트한 사이즈의 고성능 블루투스 지원 스피커입니다. 저음역을 강화하기 위한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전후에 2개 내장함으로써 크기가 작지만 중저음 재생이 가능합니다. 또한 강력한 자기회로를 채용함으로써 큰 사운드도 고품질의 저음으로 울려집니다.


내장앰프도 디지털 타입으로된 24w 우퍼입니다. 또한 음원재생, 스피커 재생, 주파수 모두 고해상도 사양에서 LDAC 코덱을 지원합니다. MP3등의 압축음원을 고해상도로 변화시켜주는 DSEE HX기능을 통해 모든 음원을 고해상도 사운드로 재생합니다.





4. 보스 무선스피커 SoundLink Revolve+ 블루투스스피커


다양한 소리를 전할 수 있는 360도 타입의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원통형 의 본체에 2개의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배치한 독특한 설계로 풍부한 저음과 모든 방향으로 균일하게 소리를 울려줍니다.


일체형의 바디에 알루미늄 본체는 인테리어용으로 쓰기에도 딱 좋습니다. 바디에 상처가 나기 어려움 소재를 사용하였기 때문에 충격에 강한 것이 포인트입니다. 또한 비나 물정도는 커버할 수 있는 성능도 갖추고 있어서 야외에서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5. 소니 무선스피커 SRS-XB10




본체크기 75 x 91 x 75mm, 무게 260g으로 작은 블루투스지원 중저음스피커입니다. 중저음을 재생하기 위해 46mm구경 풀레인지 스피커 유닛을 탑재하고 본체 밑면에는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배치했습니다. 작아도 저음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IPX5 상당의 방수성능과 최장 약 16시간 재생할 수 있는 배터리, 휴대하기 편리한 스트랩 등 가지고다니기 딱 알맞은 제품입니다. 색상은 총 6가지로 나눠져있습니다.





6. 보스 Amazon Alexa 스마트 홈 스피커 500


이브랜드 최초의 스마트스피커입니다. 이 제품은 아마존 Alexa를 탑재하고 있으며 음악 재생 뿐만 아니라 인터넷 검색 및 각종 음성대응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스피커는 블루투스를 비롯해서 와이파이 스테레오 미니 입력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또한 2개의 커스텀 드라이버를 반대방향으로 배치하고 내장하고 있습니다. 소리를 벽에 반사시킴으로써 스테레오 사운드를 재생해줍니다.


또한 본체 내부에는 저음 재생 능력을 향상시킴으로써 컴팩트하면서도 박력있는 중저음을 완성시켜줍니다. 알루미늄 바디로 인테리어 용으로 사용하기도 딱 좋은 중저음스피커입니다.





7. 앵커 블루투스 4.2 SoundCore Boost




블루투스스피커입니다. 듀얼 드라이버와 2개의 패시브 서브 우퍼를 탑재하고 있으며, 내장 앰프 출력은 20w로 충실한 저음을 재생해줍니다. 또한 저음 출력을 강화하는 BassUp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박력있는 버스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IPX5 상당의 방수성능은 욕실 등 물 주위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또한 52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서 12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합니다.





8. JBL USB/DAC 내장 스피커 Pebbles


수직과 수평 모두 대응하는 USB연결타입의 중저음 스피커입니다. AC어댑터가 필요없는 경우도 있어서 다양한 장소에 설치가능합니다. 전원 스위치와 볼륨 컨트롤을 겸용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또한 저음을 들려주는 능력을 높이는 독자적인 슬립 스트림 포트를 제공하고 컴팩트하면서도 풍부한 중저음을 재생해줍니다.


또한 고효율 디지털 앰프를 내장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다양한 음원을 선명하게 들려주면서도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중저음스피커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9. 로지텍 멀티미디어 스피커 Z213




2.1ch 스피커 분야에서 인기많은 모델입니다. 서브 우퍼에 드라이버 유닛이 아래로 향한 다운 파이어링을 채택해서 충실한 저음을 재생시켜줍니다. 유선 제어 장치를 갖춘 전원과 볼륨 조작, 저음 레벨 조정도 가능합니다. 헤드폰 단자가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오디오 미니 플러그에 대응했으며 2.1ch 스피커로 부족함없는 사운드를 들려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하기 편리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10. 로지텍 스피커 시스템 Z625


풍부한 입력과 중저음 재생 능력이 뛰어난 2.1ch 스피커입니다. 스테레오 이외에 RCA 아날로그 입력에 광디지털 입력을 제공해줍니다. PC용 2.1ch 스피커는 대부분이 아날로그 입력만 가능한데 디지털 입력을 원하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또한 내장 디지털 앰프는 400w 고출력이 가능하며 박력있는 사운드를 울려줍니다. 저음은 35Hz까지 커버합니다.





11. 보스 PC 스피커 Companion20 멀티미디어 스피커 시스템




슬림 바디에 분리형으로 된 스테레오 스피커입니다. 독자적인 드라이버와 저음증강용 포트 설계를 채용하고 있으며, TrueSpace 스테레오 디지털 프로세싱 회로가 더해져 별도 서브우퍼를 사용하지 않고도 만족스러운 중저음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한 바디에 박력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3.5mm의 외부 입력 단자에 대응하고 소리를 높여도 왜곡없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발매된지는 조금 되었지만 꾸준히 인기있는 제품입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