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아이패드용 추천 블루투스키보드 13가지


태블릿 시장을 열어준 애플의 아이패드는 동영상이나 게임, SNS 등의 앱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업무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도구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문자입력시에 화면에 터치를 해야하다보니 불편한 점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이미 키보드에 익숙해진 우리들에게 약간의 스트레스로 다가올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아이패드용으로 쓸만한 추천 블루투스 키보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이패드용 추천 블루투스키보드


페어링 된 장치를 원터치로 전환


1. ELECOM TK-FBP102X





멀티 페어링을 지원하는 블루투스키보드입니다. 최대 3대의 장치를 페어링할 수 있어서 아이폰과 아이패드 등 여러 장치를 가지고 계신분께 추천합니다. 등록된 장치는 원터치로 즉시 전환이 가능합니다. 스트레스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미디어플레이어나 웹브라우저 기능 등은 키를 누르는 것만으로 실행이 가능하고 이러한 키가 총 13가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9mm의 키피치로 타이핑이 원활합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블루 3가지로 나눠져있습니다.




여유가 있는 키 피치로 컴팩트하면서 편하게 타이핑가능


2. 아이클래버 IC-BK06


아이폰8플러스의 사이즈와 비슷한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휴대성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꼐 추천합니다. 컴팩트하면서 19mm의 넓은 키 피치를 적용했습니다. 평소 사용하던 PC의 키보드와 같은 감각으로 타이핑이 가능합니다. 피로완화를 위해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된 키터치와 가벼운 팬터그래프 방식을 적용해서 장시간 사용에도 편리합니다.


360도로 회전되기 때문에 부러질 걱정 없으며 1회 충전으로 최대 60시간 사용가능한 것이 매력입니다. 본체는 촉감이 부드러운 가죽 커버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와 궁합이 좋은 애플 순정키보드


3. 애플 매직 키보드





매직키보드의 특징은 모양입니다. 흰색을 기초로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1회 충전으로 한달동안 사용가능한 대용량 배터리와 입력시의 안정성을 실현한 구조로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충전 케이블 라이트닝 커넥터로 충전이 가능한 것이 포인트입니다.


본체사이즈는 114mm x 279mm에 무게 231g으로 비교적 작으며 가지고다니기 부담없는 키보드입니다.




케이블로 연결하는 유선제품


4. 로지텍 LTK-LTP01


라이트닝 커넥터를 탑재한 블루투스키보드입니다. 아이패드 충전부분에 꼿기만해도 사용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아이패드 홈 버튼을 누르지 않고 응용프로그램을 종료할 수 있는 홈키 등 다양한 옵션을 탑재하고 있씁니다.


246mm x 103mm의 컴팩트한 사이즈에 19mm 키 치피로 타이핑을 할 떄 오타를 줄여줍니다. 팬터그래프 방식을 채용하였기 때문에 키가 얇습니다. 후대성과 기능성이 뛰어난 키보드를 찾으신다고 애플 공식 라이센스를 얻은 이제품 써보시기 바랍니다.




저렴하면서 기능이 충분한 추천모델


5. ANKER A7726111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만원대에 구입가능한 블루투스 키보드임에도 불구하고 절전모드와 iOS이외에도 다양한 장치에서 사용가능한 멀티 OS기능으로 매우 편리하게 사용가능합니다. 무게는 200g으로 가벼우며 타이핑소음이 나지않는 정음설계 되었기 때문에 가지고 다니기도 편리합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접을 수 있어 컴팩트한 사이즈가 돋보인다.


6. 아이클레버 IC-BK08


본체의 소재는 알루미늄 합금으로 되있는 세련된 디자인과 견고한 내구성을 실현한 블루투스키보드입니다. 양옆으로 접을 수 있어서 가지고다니기 편한 작은 사이즈로 되어있습니다. 1회 충전으로 약 60시간 사용이 가능한것이 매력이며 이동중에도 장시간 사용가능합니다.


키보드를 접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고 다시 열면 켜지기 때문에 깜빡잊고 켜고 다닐 일이 없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터치패드도 포함되어 있어서 노트북과 같은 조작감을 느낄 수 있씁니다. 색상은 다크그레이와 실버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손가락에 맞는 인커브키가 채용된 모델


7. 로지텍 K370s





로지텍이 판매하는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입니다. 장치를 빠르게 전환할 수 있는 Easy-Switch 버튼과 다양한 OS를 지원하는 멀티OS를 탑재했습니다. 아이패드는 물론 스마트폰이나 PC등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울 추천합니다.


손가락에 잘 맞는 인 커브키로 원하는 각도로 조절이 가능한 두종류의 틸트를 적용해서 다른 제품보다 타이핑하기 편리한 것이 특징입니다. 최대 24개월의 배터리 수명 뿐만 아니라 자동 절전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아이패드를 자석으로 쉽게 고정할 수 있는 모델


8. ELECOM TK-FBP068ISV4


엘레컴에서 판매하는 케이스타입의 다기능 키보드입니다. 화면이 자동으로 온오프되는 자동슬립과 아이패드를 세울 수 있는 태블릿 스탠드, 배터리의 충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배터리 잔량 표시램프를 탑재했습니다. 5.2mm의 슬림한 바디에 편리한 기능이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키보드 상단에 자석이 붙어있기 때문에 아이패드에 고정하고 함께 휴대할 수 있습니다.


17.5mm의 넓은 키 피치와 키가 독립된 절연설계로 쾌적한 타이핑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그립 탑재로 아이패드를 고정시켜줍니다.


9. 로지텍 UNIVERSAL FOLIO uK1050





유니버셜 디자인을 적용한 케이스타입의 키보드입니다. 자체 조정 가능한 4개의 홀더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패드뿐만 아니라 10인치 크기의 태블릿까지 사용가능합니다. 키보드 하단에 스타일러스 펜을 수납할 수 있는 홀더가 있습니다. 애플 펜슬을 휴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외부 충격에도 견뎌주는 특수 스트랩을 채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8초간 키 입력이 되지 않으면 절전모드로 전환되는 스마트 전원 관리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1회 배터리 교체로 최장 2년까지 사용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4.3mm의 얇은 바디로 가지고다니기 편한 모델


10. JTT Bookey smart IPMBKSMBK


기능과 디자인을 겸비한 케이스 타입의 키보드입니다. 키피치는 약 15mm로 사용하기 편리한 키보드를 탑재했지만 두께는 4.3mm에 불과합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평소 가지고 다녀도 전혀 불편함이 없는 키보드입니다.


크기는 총 3종류로 아이패드 미니부터 아이패드 프로까지 다양한 기종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커버 부분을 접을 수 있기 때문에 간이스탠드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련된 LED 백라이트가 특징인 제품


11. Ewin EW-BK910





스탠드 부분이 360도 회전하는 특수 구조를 채용한 제품으로 이 제품하나면 태블릿과 노트북의 두가지 형태로 사용가능합니다. 키보드는 키 스위치를 밝게 비춰주는 7컬러 LED 백라이트를 탑재해서 어두운 곳에서도 밝게 타이핑이 가능합니다.


최신 스마트 절전기능을 탑재하여 1일 2시간 충전시 45일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4개의 코너에서 아이패드를 고정시켜주기 때문에 떨어뜨릴 걱정이 없습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