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스마트폰 스피커 추천 13가지 고음질 위주로 알아봤습니다.


얇고 작은 스마트폰. 본체 내장 스피커의 소리가 작고 높은 음을 표현하기 힘듭니다. 이어폰으로 어느정도 커버는 가능하지만 듣고싶은 모든 음악을 제대로 표현해 내기는 어려운 상황입니다.


그래서 필요한 것이 바로 스마트폰 스피커입니다. 스마트폰과 연결하면 음질도 올라가고 소리도 크기 들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업체

- 스마트폰용 스피커 추천 13가지






-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업체



1. 보스


보스는 미국의 오디오 기기 제조업체입니다. 업무용 스피커에서 가정용 액티브 스피커까지 폭넓게 제품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개성적인 디자인의 제품이 많고 라인업도 풍부하게 있기 때문에 디자인적으로 고민되는 분께 추천하는 업체입니다.


음질은 고음부터 저음까지 고르게 잡고 있으며 균형있는 소리를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큰 소리 재생이 가능해서 넓은 장소에서도 편하게 사용가능합니다.





2. 소니




음향기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제품을 만들고 있는 소니입니다. 첨단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준히 팔려나가고 있습니다.


소니 라인업이 풍부한 것이 매력입니다. 무선 연결이 가능한 제품도 많습니다. 중저음을 제대로 느끼게 해주는 제품이 많아서 사운드 퀄리티를 생각하시는 분께 추천하는 업체입니다.





3. ANKER


앵커는 모바일 배터리와 이어폰 등의 제품들을 만드는 업체입니다. 저렴한 가격의 스피커를 많이 만들어 내고 음질도 괜찮아서 사용해볼만 합니다. 배터리를 잘 만들기로 유명하기 때문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저렴하면서 가성비 좋은 스피커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업체입니다.





4. JBL




세계적으로 유명한 오디오 제작업체 JBL입니다. JBL의 스피커를 각종 콘서트 홀이나 극장에서도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특히 저음역에 뛰어난 제품을 많이 만들고 있어서 음악듣기에 정말 제격입니다.





5. Marshall


Marshall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앰프 제조업체입니다. 기타 앰프를 작게 만든것 같은 디자인이 매력으로 인테리어 요소로 사용하기도 좋습니다.


외형 뿐만 아니라 음질도 매우 우수합니다. 앰프 메이커로써 쌓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설계되었으며, 저음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빈티지 외형과는 반대로 무선을 지원하는 모델도 많이 있습니다.






-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13가지



1. JBL IPX7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FLIP4


저렴한 가격에 사이즈가 작으면서도 큰 소리를 실현한 스마트폰용 스피커입니다. JBL의 스피커는 박력있는 사운드가 특징입니다 본 제품의 최대 출력은 8W x 2로 독창적인 음질을 조정해서 강력한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볼륨을 올려도 소리가 깨지지 않고 원음 그대로 들려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본 제품을 2개 사용하여 스테레오를 실현 가능하며 동시에 100대를 연결해서 하나의 음원을 들을 수 있는 JBL Conncet 기능도 있습니다. 다양한 음악 재생에 대응합니다. 넓은 공간에서 여러 제품으로 동일한 음악을 울려 큰 사운드를 들려주는 추천 스피커입니다.





2. 소니 무선 스피커 중저음 모델 SRS-XB-60




소니의 블루투스 스피커로 사이즈가 조금 큰 제품입니다. 130mm 직경의 대구경 우퍼를 2개, 50mm 지름의 트위터를 2기 탑재했씁니다. 울림이 좋은 목재 케이스를 사용해서 압도적인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내장 앰프도 150W로 강력합니다.


코덱은 SBC, LDAC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크기는 264x 552 x 272mm에 무게는 8kg으로 다소 무겁지만 놀라운점은 배터리로 구동되는 제품이라 야외 어디에서든 상관없이 음악청취가 가능합니다.





3. 소니 무선 스피커 Hear go SRS-HG1


고음질의 스마트폰용 스피커입니다 자체 개발된 35mm 구경 풀 레인지 스피커 유닛을 탑재해서 60Hz의 저음역에서 40kHz의 고음역에 이르는 광대역 재생이 가능합니다. 고해상도 음원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고해상도를 블루투스로 전송가능하게 해주는 LDAC 코덱에 대응하는 것 외에도 CD음원이나 압축 음원을 고해상도의 음질로 변환해주는 DSEE HX도 탑재했씁니다. 와이파이 또는 USB를 연결가능해게 해주며 DSD 음원을 지원해주는 하이스펙을 가진 스피커입니다.


또한 NFC로 쉽게 연결가능하며 구글캐스트 등의 스마트폰과의 연계성이 좋은점도 매력입니다.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야외 어디에서나 사용가능합니다.





4. 보스 SoundLink Mini 블루투스 스피커 II




작지만 고음질을 구현해주는 스마트폰 전용 보스 스피커입니다. 진동판과 네오디뮴 링 자석을 사용해서 움직일 때에 공기량을 증가시켜 중고역을 선명하게 울려줍니다. 저음을 효과적으로 증가시켜주는 듀얼 오포징 패시브 라디에이터 II에 의해 180 x 59 x 51mm의 작은 사이즈에서도 놀라운 중저음을 들려줍니다.


또한 볼륨에 관계없이 듣기 쉬운 음역 밸런스를 정돈해주는 기술도 보스의 매력입니다. 기능가 편리성을 겸비하고 있어 휴대용으로 사용하기 매우 편리한 제품입니다.





5. 앵커 블루투스 스피커 SoundCore


앵커는 모바일 배터리로 유명한 세계적인 업체입니다. 최근 몇년간 고음질의 스마트폰용 스피커를 만들고 있는 부분도 주목받고 있씁니다. 음질이 뛰어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이 매력이며 이 모델의 경우 독자적인 듀얼 드라이버와 나선형 버스포트는 왜곡이 적은 고음질을 실현해줍니다.


배터리로 24시간 재생이 가능한 것이 매력입니다. 앰프 출력은 3W + 3W로 적당하며 근처에 두고 쓰기 딱 좋은제품입니다.





6. B&O PLAY 무선스피커 BeoPlay M5




360도 타입의 고음질 스피커입니다. AC 전원으로 연결하여 고음질을 들을 수 있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165 x 185 x 165mm의 컴팩트한 바디에 5인치 우퍼 1개, 1.5인치 미드레인지 1개, 3/4인치 트위터를 3기 탑재해서 재생 주파수 대역을 37~22000Hz로 경이적인 와이드 레인지를 보여줍니다. 섬유원단으로 덮인 디자인이 인테리어 용으로도 사용하기 좋아서 거실에 놓고 쓰기 좋은 제품입니다.





7. JBL IPX7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Charge3


중저음 재생이 뛰어난 스마트폰용 스피커입니다. 50mm 지름 드라이버를 2개 탑재해서 종합 출력 20W를 구동시켜줍니다. 저음을 증강시키는 패시브 라디에이터도 탑재하고 있습니다.


6000mAh 대용량 배터리에 의해 최대 20시간의 장시간 구동이 가능한 것이 포인트입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로는 최고 수준의 IPX7 방수성능을 갖추고 있어서 야외는 물론 수영장 물안에서도 사용가능한 스피커입니다.





8. 보스 SoundLink Revolve 블루투스 스피커




360도 타입의 스피커이며 중저음이 아주 매력적인 모델입니다. 2개의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마주 배치한 듀얼 오포징 패시브 라디에이터의 효율적인 유닛을 탑재했습니다. 컴팩트 하면서도 풍부한 저음을 재생해줍니다.


NFC로 간단하게 페어링도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Bose Connect App을 사용하여 본기기 2대를 연결하면 스테레오 재생과 동시재생이 가능합니다. IPX 4 방수 수준과 12시간 재생 가능한 배터리로 야외에서도 걱정없이 사용가능합니다.





9. 소니 무선 스피커 SRS-XB20


소니의 무선스피커는 다양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지만 본 제품의 경우 크기와 가격 모두 균형있게 잡힌 제품입니다. 중저음 재생이 뛰어난 직경 42mm 풀레인지 스피커 유닛을 2개 탑재했습니다. 또한 저음을 강화하는 EXTRA BASS버튼을 설치해서 저음을 즐길 수 있씁니다. 최대 10까지 연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대를 한번에 설치하면 저음을 제대로 들을 수 있습니다.


스피커의 전면에 음악이 맞춰 빛나는 라이팅 기능을 탑재해서 야외에서 분위기 잡을 때 매우 유용하게 쓰이는 제품입니다.





10. Anker Premium Stereo 블루투스 스피커 A3143




앵커의 중저음 제품 중에 10W + 10W의 앰프출력을 보여주는 하이앤드 모델입니다. 저음 재생을 향상시키는 MaxxBass기술과 듀얼 서브 우퍼를 구성하고 있으며 박력과 스케일감있는 중저음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블루투스 4.0을 탑재해서 10m 떨어진 거리에서도 스마트폰과 연결이 가능하기 떄문에 음악을 편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크기는 210 x 60 x 60mm로 다소 크지만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기 때문에 야외에서도 편하게 사용가능합니다. 고성능이면서도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을 찾으신다면 이제품 추천합니다.





11. B&O PLAY Beoplay A1


완충시에 최대 24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한 스피커입니다. 600g으로 가볍기 때문에 가방에 넣고 다니기 편합니다. 방수기능도 갖추고 있어서 내구성이 뛰어나며 외부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입니다. 전방위 소리를 전달해주는 True360도 BANG & OLUFSEN 사운드도 매력적입니다. 모노 재생이 주를 이루지만 강력한 소리를 재생가능하며 제공된 USB를 사용하면 PC와 유선연결도 가능합니다.


또한 전용 BeoPlay 응용프로그램으로 사운드 이퀄라이징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2대 동시에 연결하면 스테레오 재생이 가능합니다. 심플한 라운드 디자인이 매력입니다. 색상도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2. Anker SoundCore 2 A3105




최대 24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스피커입니다. 최대 20m까지 연결가능한 블루투스 4.2 규격을 채용하고 있으며 외부에서 사용하기 정말 편리한 제품입니다. 마이크를 내장하고 있기 떄문에 통화도 가능합니다.


또한 2개의 6W 드라이버를 탑재하고 있어서 선명한 사운들르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모델에 비해 음질이 떨어지지만 깊이있는 저음을 기반으로한 균형잡힌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IPX 5의 방수성능을 갖추고 있는 것도 이 제품의 매력입니다. 한손에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하기 편리합니다. 





13. Anker SoundCore Sport A3182511


IPX 7의 방수성능을 갖춘 스피커입니다. 내구성이 좋아서 고장이 나지 않습니다. 방수기능으로 샤워할 때 사용하기 매우 편리한 스피커입니다.


연속재생시간은 최대 10시간으로 스마트폰과 페어링하면 배터리 양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가능합니다. 마이크내장으로 통화도 가능합니다. 또한 3W 드라이버 오디오와 패시브를 채용해서 선명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음이 매력인 스피커입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