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13가지 깔끔함에 편리함까지


이동중에 음악감상과 통화를 동시에 할 수 있는것이 바로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무선으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연결할 때 선을 연결하지 않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게 사용가능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13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블루투스 스피커

-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13가지





-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스피커는 근거리 무선 통신 규격인 블루투스를 사용하여 PC나 스마트폰과 같은 주변기기와 연결하는 스피커입니다. 케이블이 따로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그 주변으로 선을 따로 둘 필요가 없어서 인테리어 적으로도 매우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블루투스 스피커에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서 이동중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을 떠날 때 요즘은 꼭 들고가는 필수품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13가지



1. Denon HEOS 3


와이파이 연결을 지원하는 휴대용 네트워크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스마트폰에 HEOS 응용프로그램을 설치하기만 해도 사용가능합니다. 블루투스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HEOS 기술은 네트워크 오디오 기능을 탑재해서 Spotify 등 스트리밍 서비스 로컬 네트워크 뮤직 서버를 활용하거나, USB 메모리에 저장된 음원이나 스마트폰에 저장된 음원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음질을 조정할 수 있는 톤 컨트롤 기능도 있기 때문에 고음질로 재생이 가능합니다. 수직이나 수평으로 놓을 수 있어서 편하게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2. BOSE SoundTouch 30 Series III Wireless music system




와이파이 기능을 탑재하야 저장된 음악 라이브러리에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보스에서 만든 웨이브 가이드와 고성능 드라이버로 넓은 공간에서도 깊은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본 제품의 특징은 본체에 장착 된 6개의 프리셋 버튼과 음악 라이브러리, 포드 캐스트, 앨범 등을 설정할 수 있으며, 프리셋 1은 좋아하는 인터넷 라디오, 프리셋 2는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앨범 같은 걸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소니 글라스 사운드 스피커 LSPX-S1


유리관 전체가 진동해서 소리를 내는 타입의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유리관 전면에서 360도로 소리가 퍼지는 맑은 음색이 특징중 하나입니다. 2시간 충전으로 약 4시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 원하는 장소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기능은 기존 기술의 약 3배의 정보를 전송할 수 있는 코덱 LDAC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고음질의 음악을 블루투스로 즐기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스마트폰에서 응용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볼륨 조정이나 LED 조명의 밝기까지 원격으로 조작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을 2개 사용하게 되면 스테레오 재생 및 더블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4. AROZE 휴대용 무선 스피커 XLR-111-01




컴팩트한 디자인에 3W의 박력있는 오디오 드라이브와 패시브 서브 우퍼를 채용한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깊이있는 저음부터 고음까지 폭넓은 대역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 편안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4.0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버전 3.0에 비해 전력 소비를 억제해 주기 때문에 더욱 오래 사용가능한 모델입니다.


또한 스피커폰을 내장하고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스마느폰과 무선연결하여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통화도 가능하기때문에 여러모로 사용용도가 넓은 스피커입니다.





5. Anker SoundCore mini


합리적인 가격의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손바닥 크기의 소형 스피커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모바일 배터리를 내장하여 한번 충전으로 약 15시간 사용가능합니다.


블루투스 4.0에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연결된 기기와 20m 정도 떨어져있어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잡음제거 기능이 있는 마이크도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통화시에 매우 편리합니다. 마이크로SD 카드 삽입이 가능하며 FM 라디오 수신도 가능합니다. iOS 6이상의 애플 제품과 연결하게되면 아이폰에서 남은 배터리 양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6. Roland 블루투스 오디오 스피커 JC-01




앰프 디자인으로 설계된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충전식 리튬 이온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서 전원연결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및 오디오in 2개를 동시에 재생 가능합니다.


본체에는 3밴드 이퀄라이저 장비가 채용되었습니다. Treble, Middle, Bass의 3개의 버튼으로 각각의 음역을 원하는 사운드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내장 마이크와 스피커를 이용하면 통화도 가능합니다. 이 회사의 기타 앰프 ROLAND JC 시리즈의 전통적인 디자인을 계속 이어오고 있기 떄문에 멋진 앰프디자인의 스피커를 구매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합니다.





7. JBL 방수지원 블루투스 스피커 JBL CLIP2


IPX7 방수성능을 갖춘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카나비라가 포함되어 있고 방이나 욕실에서 사용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배터리가 내장되어 2시간 충전으로 약 8시간 재생이 가능합니다.


본 제품 2개 사용하여 무선으로 연결하는 데이지 체인이 가능합니다. 2대 동시에 재생하면 가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본체 뒷면에 수납할 수 있는 3.5mm 오디오 케이블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오디오 플레이어에도 사용가능합니다.


에코 캔슬링 기능을 탑재해서 통화기능을 지원합니다. 음악재생 중에도 버튼하나로 통화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6가지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8.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XB20




IPX5 방수성능을 갖춘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앞면과 뒷면에 저음 강화 진동판 유닛인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배치하여 저음을 제대로 들려주는 것이 특징 중 하나입니다. 또한 저음역을 강화하는 EXTRA BASS 버튼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소형 스피커에서도 저음을 듣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원터치로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한 NFC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NFC 지원 스마트폰에 대기만해도 연결하거나 끊는게 가능합니다. 또한 최대 8대의 기기를 페어링 할 수 있는 멀티페어링도 가능합니다.


스피커 전면ㅔ 조명기능을 탑재해서 상황에 따라 빛을 내며 분위기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스피커를 사용하지 않거나 음악을 재생하지 않은 상태가 15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을 끄는 오토 파워 오프 기능이 있어서 배터리 절약이 가능합니다.





9. JBL 방수지원 블루투스 스피커 JBL FLIP4


IPX7 방수성능을 갖춘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3.5시간 충전으로 약 12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하기 때문에 하루종일 사용 가능합니다.


독자기술인 VoiceLogic를 탑재해서 주변 소음을 제거하고 음성만 선명하게 추출하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음악 재생 뿐만 아니라 통화에도 충실합니다. 또한 시리와 구글나우를 지원하여 스마트폰과 연결시 매우 편리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다른 장치와 함께 무선 연결하여 강력한 사운드를 재생하는 JBL 커넥트 플러스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JBL 커넥트 플러스에 대응하는 스피커라면 동시에 100개이상 연결가능합니다.





10. Bose 사운드링크 마이크로 블루투스 스피커




IPX7 방수성능을 갖춘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본체에 실리콘 소재를 적용해서 이음새와 틈이 없이 튼튼하게 만들어져서 본체의 손상을 방지합니다.


휴대하기 편리한 실리콘 스트랩도 적용되어 있습니다. 자전거나 배낭, 아이스박스 등 다양한 위치에 자유롭게 설치가 가능하며 스트랩 자체도 견고하고 탈착을 반족해도 느슨해지지 않도록 내구성을 고려해서 설계된 제품입니다.


배터리 충전으로 약 6시간 재생이 가능합니다. 시리나 구글 음성명령에 대응한 버튼이 있어서 스마트폰으로 따로 조작하지 않아도 음성입력이 가능합니다.





11. Boes SoundWear Companion 스피커


목에걸고 사용하는 블루투스 지원 웨어러블 스피커입니다. 목과 어깨의 모양에 맞게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와이어가 설치되어 있어서 목 주위를 편안하게 해줍니다. 스피커 앰프는 위쪽으로 향하게 되어 있어 사운드가 귀에 바로 도달하게끔 되어있어 최소한의 볼륨으로도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또한 편한 통화를 위해 고성능 마이크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전화 벨소리를 진동으로 하는 매너모드도 지원합니다. 배터리는 완충으로 최대 12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15분 급속충전으로 최대 3시간 재생이 가능합니다. 방수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비가오거나 땀에 젖어도 걱정없이 사용가능합니다.





12. JBL 방수지원 블루투스 스피커 JBL BOOMBOX




JBL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중에서도 크기가 큰 모델입니다. 차안에서 틀 경우 박력있는 사운드를 매우 크게 들을 수 있습니다. 스피커 유닛은 20mm 2개, 100mm 우퍼를 2개 탑재했습니다. 또한 저음을 강화하는 패시브 라디에이터의 힘으로 모든 음역에서 고품질의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전원코드 사용시 30W + 30W, 배터리 사용시에는 20W + 20W의 고출력이 가능합니다. 배터리도 20000mAh의 대용량으로 6.5시간 충전으로 약 24시간 재생이 가능합니다. 또한 본체에 USB포트 2개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보조배터리 대신으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충전이 가능합니다.





13. Bose 사운드링크 리볼브 블루투스 스피커


360도로 퍼지는 사운드가 매력인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최대 12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에도 걱정없습니다. 비에 젖어도 안심할 수 있는 방수기능을 갖추고 있고 충격에 강한 소재사용으로 야외에서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높은 내구성 뿐만아니라 세련된 외관이 매력입니다. 본체의 스피커 그릴에 이음새가 없이 세세한 부분까지 디자인에 신경을 쓴 제품입니다. 본체 상부의 조작버튼 부분은 부드럽고 매끄러운 소재를 사용하고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한 것이 특징이며 별도의 충전 크래들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