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가성비 이어폰 추천 7가지 전화와 음악을 편하게 즐기자


최근 길거리에서 보편적으로 많이 쓰고 있는 것이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전화통화와 음악감상을 할 수 있어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고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어폰은 다양한 종류와 기능이 있기 때문에 처음 구입하시는 분들은 어떤걸 구입하면 좋은지 애매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가성비 이어폰 추천 7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가성비 좋은 이어폰 고르는 기준

- 가성비 이어폰 추천 7가지




- 가성비 좋은 이어폰 고르는 기준



1. 주위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모노타입


수직모양으로 끝에 마이크가 탑재 된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초기에 나왔던 타입들의 대부분이 이러한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모양과 기능이 통활르 전문으로 하고 있는 것이 모노타입의 특징입니다. 통화 및 음악 등 기능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이어폰 본체가 가볍고 장시간 사용에도 피곤함을 느끼지 않습니다.


또한 마이크 부분이 입과 가까이 되어 있기 때문에 통화시에 잡음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목소리 전달이 편리합니다. 특히 업무용으로 사용하기에 편리한 제품입니다.





2. 작아서 착용감이 뛰어난 완전 무선 타입




애플 에어팟이 대표되는 타입입니다. 구성 부품이 충전 케이스와 함께 있고 케이블이 없어서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입니다. 또한 크기가 작고 가볍기 때문에 귀에 쏙 들어가기 때문에 착용감이 좋습니다. 귀에 달고있다는 걸 잊을 정도로 쾌적함을 유지해주기 때문에 통화나 음악을 들을 때 별다른 스트레스 없이 사용가능한 것이 포인트입니다.


최근에는 기능에 충실하고 있고 방음기능이 뛰어난 제품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각각 독립적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분실하기 쉬운것이 단점입니다. 그리고 크기도 작기 때문에 배터리 용량이 작은것들이 대부분입니다.





3. 케이블이 필요없는 무선타입


이어폰 플러그가 탑재되어 있지 않고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페어링으로 사용하는 타입입니다. 음악 감상 뿐만 아니라 통화도 가능하기 때문에 다목적용으로 활용할 수 있씁니다. 이어폰 본체와 스마트폰을 직접 케이블로 연결하지 않기 때문에 단선이 되거나 케이블이 얽히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무선 타입은 기능성이 뛰어난 모델이 많아서 고해상도 음원을 들을 수 있는 것과 방수처리된 제품이 많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충분합니다. 통화 및 음악감상은 연결 케이블의 리모콘으로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4. 음성 지연이 적은 유선타입


일반 이어폰에 조작 리모컨과 마이크가 장착된 간단한 이어폰입니다. 다른 유형과 달리 전원관리를 따로 할 필요없이 스마트폰에 연결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유선 연결은 음질이 뛰어나고 연결지연이 잘 되지 않습니다. 고해상도 음원의 재생도 충분히 가능하기 때문에 음악의 음질을 중요시하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또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 등으로 외부에서 유입되는 소음을 막아줍니다.




- 가성비 이어폰 추천 7가지



1. HOMMALAB Bluetooth Wireless 이어폰 blueeyap2t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다기능으로 가성비가 높은 이어폰이빈다. 블루투스 4.1에 대응하고 있으며 주위의 소음을 최소화하면서 선명하고 지연없이 통화가 가능합니다. 약 7g으로 가벼우며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기 때문에 업무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또한 USB케이블을 통해 PC와 모바일 배터리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약 2시간 충전으로 6시간의 연속통화가 가능합니다. 제공된 케이블은 이어폰을 본체에 연결하면 귀의 양쪽으로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2. PLANTRONIC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Voyager Legend




스마트 센서 기술을 탑재한 고기능의 이어폰입니다. 3층 구조로 이루어져서 3개의 마이크가 주변소음이나 바람소리를 억제해서 선명한 음성으로 길거리에서 편하게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전화가 왔을 때 이름을 음성으로 알려주고 설정된 대답을 하게되면 전화를 받거나 끊을 수 있어서 스마트폰을 꺼낼 필요없이 제어가 가능합니다. 또한 방수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급작스런 비에도 걱정없이 사용가능합니다.





3. 애플 에어팟


애플의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아이폰에서 최대의 성능을 발휘해주고 있습니다. 아이폰과 한번 페어링하면 자동연결되며 충전 케이스의 뚜껑을 열면 아이폰 화면에서 연결버튼이 표시되기 때문에 활용하면 매우 편리합니다.


광학 센서와 모션 가속도 센서를 탑재해서 귀에 착용하면 자동으로 음악재생이 됩니다. 통화시에도 음성 가속도 센서가 내장 마이크와 제휴하면서 주변의 소리를 다 막아주기 때문에 통화함에 불편함이 전혀없는 제품입니다. 이어폰 본체를 두번 두드리면 시리를 쉽게 호출할 수 있습니다. 좌우 각각 일시정지와 노래전송 및 각종 컨트롤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4. 소니 노이즈 캔슬링 스테레오 이어폰 WF-1000X




고음질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무선 타입의 이어폰입니다. 소니가 개발한 것으로 다양한 고유의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기 때문에 주위 소음을 신경쓰지 않고 고음질로 통화와 음악감상이 가능합니다. 또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는 별도로 주변의 소리를 캡쳐하는 앰비언트 사운드 모드를 탑재하고 있어서 달릴때나 걸을때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용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Headphones Connect를 사용하면 외부로 부터 오는 소리를 차단할 수 있씁니다. NFC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의 페어링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5. Beats Powerbeats3 Wireless 이어폰 Beats Pop Collection


아이폰과의 연계에 최적화된 고성능 무선 타입의 이어폰이빈다. 애플 W1 칩을 탑재하고 있어서 아이폰 및 맥 등의 애플기기와의 설정 및 전환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을 갖춘 Class 1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하고 있으며 노이즈나 통신 간섭이 적은 안정적인 환경에서 통화가 가능합니다.


최대 12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Fast Fuel 기술로 5분 충전으로 약 1시간가량 재생이 가능하빈다. 방수기능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빗속에서 사용해도 문제없는 제품입니다.





6. 소니 이어폰 Hear in 2 Wireless WI-H700




무선 이어폰 중에서도 고해상도의 음질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넥밴드 타입의 소니 이어폰입니다. 장시간 사용해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 형상으로 음악을 듣지의 초 않을 때에도 목에 매달고 있기 편리하기 때문에 패션의 일부로 사용가능합니다.


소니 고유의 DSEE HX 기능을 탑재해서 고해상도 음원은 물론 고해상도를 지원하는 단말기가 아닌 겨웅에도 고음역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모두 지원가능하며 탑재된 조작버튼을 사용하여 음악 볼륨 조절 및 곡재생, 전화받기 등 다양한 기능들을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7. 소니 밀폐형 이너 이어 리시버 MDR-XB75AP


박력있는 중저음을 즐길 수 있는 유선타입의 이어폰입니다. 소니의 독자 개발된 베스 부스터를 탑재했습니다. 압도적인 저음을 정확한 리듬으로 파악해서 중저음의 그루브 감이 고막에 그대로 전달됩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또한 소니 스마트폰 Xperia에는 전용 어플리케이션 SmartKey가 들어가있어서 리모컨의 다기능 버튼의 기능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 표면에 미세한 홈이 파져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유선 이어폰의 최대 고민인 케이블이 엉키는 부분을 최소화 시키기 때문에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