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게이밍헤드셋 추천 14가지 확인해보세요


게이밍헤드셋은 게임에 대해서 사용자정의된 마이크와 헤드폰으로 구성된 것입니다. 지금까지 PC게임 용으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플스4나 가정용 게임기에서도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인기 게이밍헤드셋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목차


- 게이밍헤드셋

- 게이밍헤드셋 추천 14가지




- 게이밍헤드셋


게이밍 헤드셋은 이름 그대로 게임에 특화된 헤드셋입니다. 단순히 게임의 BGM을 들을 뿐만 아니라 적의 발소리와 괴물의 목소리를 쉽게 들을 수 있고 다른 플레이어와 편안한 음성 채팅을 즐길 수 있는 등 보다 게임을 풍부하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1. 일반 헤드셋과의 차이점


게이밍헤드셋의 주요 차이점은 전후 좌우에서 소리가 들리는 서라운드에 대응하고 있고 자신이 말하고 있는 목소리가 잘 전달될 수 있게 마이크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장시간의 게임 플레이도 스트레스 없이 대응할 수 있도록 착용감이 좋게 설정된 헤드셋도 많이 있습니다. 게이머에겐 필수 아이템입니다.




- 게이밍헤드셋 추천 14가지



1. SteelSeries 밀폐형 게이밍헤드셋 Arctis 5


USB와 3.5mm 미니 플러그 입력에 대응하는 헤드셋입니다. 윈도우와 연결시에는 7.1ch 서라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플스와 미니플러그로 연결도 가능합니다. 네오디뮴 자석을 사용하는 40mm드라이버로 고음질 재생이 가능해서 효과음이 제대로 잘 들립니다. 주변에서 나는 소음을 감소시켜 선명한 음성으로 대화할 수 있는 ClearCast 마이크도 포인트입니다.


스키 고글 헤드밴드와 Airweave소재의 이어쿠션을 채용하여 착용감을 높이고 있는 점도 특징입니다. 다양한 기기에서 활약할 수 있는 추천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2. 로지텍 게이밍헤드셋 G433




인기가 많은 게이밍헤드셋 중 하나입니다. USB와 미니플러그 입력이 가능하고 제공된 USB-DAC를 PC에 연결하면 DTS Headphone : X 기술에 의해 7.1ch 서라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플스에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독자적인 고음질 스피커 드라이버 Pro-G의 고음질로 게임, 영화, 음악을 고음질로 즐길 수 있습니다. 착탈식 마이크도 편리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스카이프에도 대응하고 있으며 가볍고 바람이 잘 통하는 메쉬 소재의 이어패드로 장시간 사용해도 편리합니다. PC게임은 물론 가정용 게임으로도 사용가능합니다.





3. 소니 CUHJ-15007




플스와 플스비타용 소니 정품 무선 헤드셋입니다. CUHJ-15001의 후속작으로 전작에 비해 약 22% 경량화에 성공한 제품입니다. 장시간 사용을 해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포인트입니다.


제공된 어댑터를 플스4 본체 USB포트에 연결하면 간단하게 세팅됩니다. 7.1ch 버추얼 서라운드 기능도 포함되어 있어서 광대한 공간 표현력과 FPS게임에 유리한 입체적인 사운드를 재현할 수 있습니다. 해당 게임에 최적화된 서라운드를 실현할 수 있는 전용앱이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유선연결도 가능합니다. 일반 헤드셋으로 사용할 수 있고 플스 비타에서 사용하는 경우 유선연결을 해야하기 때문에 꼭 필요한 부분중 하나입니다.





4. SENNHEISER 게이밍헤드셋 GSP600


GAME ZERO의 후속작입니다. 본 제품은 신개발된 알루미늄 보이스 코일을 적용한 드라이버 유닛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존 모델이 비해 저음 재생능력이 확장되어 있습니다. 미니 플러스 입력 전용입니다.


왼쪽 이어캡에 마이크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잡음 제거기능을 통해 선명한 음성대화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를 위로 올리기만 해도 음소거 기능이 적용되서 편리하며 음악을 들을때나 게임을 즐길 때 모두 고음질로 즐길 수 있는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5. 레이저 Thresher Ultimate for PS4




플스4와 PC모두 사용가능한 무선 게이밍헤드셋입니다. 광 디지털 및 USB2개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플스를 비롯한 다양한 기기와 호환가능합니다. 돌비 디지털 헤드폰에 대응하고 있고 7.1ch 서라운드 입체 음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연이 적은 무선 기술을 채용하고 있어서 최대 12m의 범위에서도 무선 작동이 가능합니다.


안경을 쓴 상태에서도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폼 소재 이어쿠션이 적용되어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PC와 거치형 게임기에 동일한 무선 헤드셋을 사용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6. 로지텍 게이밍헤드셋 G933


USB와 3.5mm 미니 플러그 두가지 입력을 사용할 수 있는 무선 헤드셋입니다. 플스4의 USB포트에 USB 무선 믹스 어댑터를 연결하면 무선연결이 가능합니다. PC와 연결시 7.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와 음질 이퀄라이저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인기게임 PUBG를 시작으로 FPS & TPS의 현장감을 높여줍니다.


또한 최대 3개의 긱와 연결가능한 멀티 소스 오디오에 대응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플스4를 스테레오로 연결하면 PC와 USB동시에 연결하여 게임을 하면서 스카이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기기를 자유자재로 다루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7. ASUS 무선 게이밍헤드셋 ROG Strix Wireless




무선연결을 지원하면서 저렴한 금액의 게이밍헤드셋입니다. 제공된 USB 무선 수신기를 PC와 플스4에 꽂는 것으로 무선연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3.5mm 미니잭으로 본체와 유선연결도 가능합니다.


또한 7.1ch 버추얼 서라운드 기능도 탑재하고 있어서 각종 FPS게임에 적합합니다. 가성비 좋은 게이밍 헤드셋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8. ARKARTECH 게이밍헤드셋 G2000


엔트리 급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게이밍헤드셋입니다. 3.5mm 미니플러그 입력으로 가격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것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제공된 코드 교체에 의해 PC연결을 비롯해 플스와 엑스박스원 등의 게임기와 스마트폰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연결가능합니다.


대형 50mm 네오디뮴 마그넷 드라이버를 탑재하고 대형 이어패드는 쿠션도 좋고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합니다. 케이블에 볼륨조절과 마이크의 온오프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노이즈 감소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각도 조절 가능한 마이크에 의해 음성을 제대로 잡아내기 때문에 게임내에서의 대화도 선명하게 잘 들립니다.





9. BUTFULAKE LED가 부착된 고음질 게이밍헤드셋




저렴한 게이밍헤드셋입니다. 3.5mm 미니 플러그 입력 단자로 플스와 스마트폰등에 그대로 연결 가능합니다. 대형 50mm 네오디뮴 마그넷 드라이브를 채용했습니다. 부드러운 이어패드를 위치조정이 가능하고 노이즈를 억제해주는 기능이 있는 마이크도 달려있습니다. 게이밍 헤드셋에 필요한 기능은 대충 갖추고 있는 헤드셋입니다.


USB 전원에 빛이나는 LED 표시등이 붙어있지만 저렴한 가격대가 놀라운 헤드셋입니다.





10. Beexcellent 게이밍헤드셋 7.1ch USB PC헤드셋


USB 연결전용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PC와 연결시에는 7.1ch 서라운드 재생이 가능합니다. FPS를 비롯한 게임전반에 걸쳐 높은 현장감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USB로 연결하기 때문에 플스4 등 연결이 가능합니다.


소음 억제 마이크를 탑재해서 게임 내 채팅이 가능합니다. 300g 이하로 만들어져서 사용감도 매우 좋습니다.





11. 로지텍 게이밍헤드셋 G430




하이엔드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PC와 USB연결시에 돌비기술에 의한 7.1ch 서라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플스4와 모두 연결가능 하지만 스테레오 출력이 되기 때문에 이부분은 생각하셔야합니다.


적합성이 좋은 이어패드는 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항상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접이식 노이즈 캔슬링 마우스로 선명한 음성지원을 해줍니다. USB와 미니플러그 모두 지원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12. 킹스톤 HyperX Cloud Stinger HX-HSCS-BK


인기메이커 킹스톤의 엔트리 기종입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되서 마이크를 분리할 수 없지만 머리쪽으로 마이크를 올리면 음소거가 가능합니다. 쿠션 착용감도 매우 뛰어납니다. 화려한 장식을 배제한 심플한 디자인이 매력입니다. 품질이 중요하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13. 로지텍 USB 연결 스테레오 헤드셋 H340




일반 대중화를 위한 저렴한 USB 헤드셋입니다. 저렴한 비용과 주변 소음을 잡는 잡음제거 마이크를 갖추고 있어서 통화를 할 때 매우 편리합니다. PC는 물론 플스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온이어형으로 되어 있어서 소리가 가끔 못듣는 점이 약간은 흠이긴 합니다만 게임용으로 사용하기에 손색없는 헤드셋입니다.





14. Mad Catz TRITTON 스테레오 헤드셋


플스용으로 추천하는 헤드셋입니다. 소니 공식 라이센스를 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가능한 헤드셋입니다. 게임 사운드를 들으면서 쉽게 음성채팅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특히 플스3는 게임 소리와 채팅음향을 개별로 조절하고 마이크 음소거 작업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스4에서는 볼륨 컨트롤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부분은 생각을 해야합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