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스마트폰 망원렌즈 추천 8가지 추가 액세서리 소개


아이폰을 시작으로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폰 카메라 성능이 매우 좋아지고 있습니다. 깨끗한 사진을 부담없이 촬영할 수 있고 스마트폰의 휴대성은 디지털카메라를 더이상 필요하지 않게 만들어버리고 있습니다.


DSLR이나 미러리스와 같이 기본적으로 포함된 망원렌즈가 따로 없는 것이 조금은 아쉬울 따름입니다. 그래서 그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서 스마트폰용 전용 렌즈가 속속 출시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스마트폰 망원렌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스마트폰 망원렌즈 추천 8가지

- 스마트폰 추가 액세서리






- 스마트폰 망원렌즈 추천 8가지



1. BlitzWolf 3X 클립식 망원렌즈 BW-LS4


독일 Schott HD 유리에 다층으로 코팅된 고화질 망원렌즈입니다. 가볍고 강한 알루미늄 프레임을 채용한 광학 3배의 HD 망원렌즈로 스마트폰 전용이면서 줌이 가능한 DSLR카메라의 렌즈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렌즈 후드를 탈착하여 콘트라스트의 형상이나 렌즈의 굴절을 방지하고 이미지에 반사해서 찍히는 고스트현상을 억제하는 등 기능이 다양합니다. 렌즈 장착은 클립식으로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2. AUKEY 3배 망원렌즈 PL-BL02




눈부심 현상과 고스트현상을 저하시켜주는 스마트폰의 망원렌즈입니다. 고품질 HD 유리를 채용, 4쌍의 렌즈 구성되어 있고 프레임은 고급스러움과 내구성을 겸비한 알루미늄 합금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광학 3배줌의 HD 망원렌즈는 만족스러운 확대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동으로 초점을 맞출 필요가 없고 착탈식 클립을 장착하는 것만으로도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간편한것이 포인트입니다. 그러나 두께가 13mm 이하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만 사용가능하기 떄문에 이부분은 구입전 고려해야합니다.





3. Kenko Tokina 클립식 7배 망원렌즈


Kenko의  리얼프로 클립 렌즈는 광학 7배의 망원렌즈 뿐만 아니라 안경으로도 사용가능한 아이템입니다. 멀티 코팅 광학 유리는 줌에 의한 화질의 열화를 억제한 촬영이 가능합니다. 고정시켜주는 패드 클립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다양한 기종에 장착이 가능하며 범용성이 매우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4. Allucker 4in1 클립식 망원렌즈 키트




스마트폰 카메라 렌즈 4종세트로 구성된 망원렌즈입니다. 광학 10배줌 망원 렌즈에 접사와 와이드 어안이 갖추어진 렌즈킷으로 지금까지의 스마트폰 촬영 범위를 넓혀준 제품입니다. 특히 광학 10배줌 망원렌즈는 화질이 떨어질 수 있으나 화질을 떨어뜨리지 않고 먼 풍경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렌즈장착 클립은 사용하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기종에 따라 마운트링을 미세하게 조정가능합니다. 이외에 클립에 있는 나사로 강력하게 고정할 수 있어서 촬영시에 안정적이며 손떨림 방지에도 도움이 됩니다.





5. Aceyoon 클립식 12배줌 망원렌즈 ACY-MTESP-12X-BK


망원렌즈에 탑재된 링으로 초점을 맞출 수 있는 타입의 제품입니다. 광학 12배줌 망원렌즈로 눈부심과 반사를 감소시키는 코팅 HD 광학렌즈를 채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줌에서도 선명하고 고품질의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대응 기종의 범위가 넓은 이 클립이 높은것이 특징입니다. 가볍고 작아서 휴대하기 좋은 제품이며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구매하기 괜찮은 제품입니다.





6. My Miracle 3in1 렌즈키트




12배율 망원렌즈와 0.45배율의 HD광각 렌즈, 매크로 렌즈가 세트로 된 아이폰용 망원렌즈입니다. 모두 가볍고 강하게 코팅된 광학 렌즈를 채용하고 있씁니다.


12배율 광학 망원렌즈는 먼 경치도 선명하게 촬영이 가능합니다. 또한 0.45배율의 HD 광각렌즈는 풍경사진이나 대규모의 단체사진촬영에 적합합니다. 체공된 미니 삼각대는 권총 손잡이 모양으로 사용하기 편리하며 스마트폰에서 잡기 어려운 앵글로 촬영이 가능합니다.





7. SeiTang 18배율 망원렌즈 PA003


내구성이 좋은 소형 알루미늄 삼각대와 광학 18배율 망원렌즈세트입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도 망원촬영이 가능합니다. 스포츠를 관전하거나 풍경사진 촬영에 적합합니다.


길이조절이 가능한 소형 알루미늄 삼각대로 손떨림을 최소화해서 촬영이 가능합니다. 강력한 클립으로 스마트폰을 고정하기 때문에 렌즈가 어긋날 걱정도 없습니다. 두께 13mm까지 장착이 가능합니다.





8. Yarrashop 18배율 망원렌즈 045


삼각대가 세트로 구성된 아이폰용 망원렌즈입니다. 고품질의 광학유리를 적용한 18배율 망원 변환렌즈는 줌을 해서 촬영할 때 화질의 저하를 막아주기 때문에 풍경을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전용 아이폰 케이스를 사용하게되면 카메라의 위치가 벗어나지 않기 떄문에 안정된 촬영이 가능하며 제공된 삼각대도 내구성이 좋아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 스마트폰 추가 액세서리



1. Manfrotto 미니삼각대 PIXI Smart


PIXI는 범용성과 기능성이 뛰어난 미니삼각대로 인기를 얻고있는 모델입니다. 다리부분을 접으면 잡기 쉬운 손잡이 모양으로 변화하기 때문에 평소 스마트폰으로 잡기 힘든 앵글로 편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2. CamKix 블루투스 원격셔터




원격촬영이 가능해서 삼각대 샷을 찍는데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블루투스 무선 원격 셔터입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10m 떨어진 장소에서도 셔터 조작이 가능하고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가지고 다니기 편리합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