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남자시계 추천 세이코 괜찮은 4가지


목차


- 세이코의 역사

- 세이코와 그랜드세이코의 차이

- 세이코 시계의 특징

- 세이코 시계 추천 인기모델





1881년에 창업하여 지금까지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일본 브랜드 세이코입니다. 세계최초로 쿼츠식 시계와 GPS기능을 탑재한 시계를 출시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정밀하고 퀄리티 높은 품질은 전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얻고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남자시계 추천으로 세이코의 역사와 특징을 알아보고 추천 인기모델 4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심있는 분은 물론이며 처음 고가시계를 구입하시려는 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 세이코의 역사


일본을 대표하는 전통시계 브랜드 세이코는 1881년에 창업했습니다. 1913년에 로렐이라는 시계를 처음 발표한 이후로 태엽시계와 세계 최초의 쿼츠 시계의 제품화를 이룩했으며 도쿄올림픽 공식 시계로 선정되는 등 확실한 기술력을 보여 오늘날 시계 브랜드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현재는 100년 이상되어오면서 축적되어 온 품질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있으며 전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남자시계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 세이코와 그랜드세이코의 차이


그랜드세이코는 시계 브랜드 세이코의 하이엔드라인으로 1960년에 세계에 통용되는 일본 최고급 시계를 만들겠다는 뜻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최고중에 최고, 실용적인 시계의 최고라는 컨셉으로 정교하고 시안성이 뛰어난 디자인을 추구하고 항상 새롭고 최고의 기술을 투입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스프링 드라이브를 적용하고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기계식 시계와 쿼츠 시계를 융합시킨 구조로 전세계에서 세이코에서만 만들어냅니다. 세이코 모델과 비교하면 기능면은 물론 가격도 높고 인기가 많습니다.





- 세이코 시계의 특징


남자 여자 세대를 불문하고 인기를 얻고있는 세이코는 지금까지 수십개 이상의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공식석상에 딱 맞는 드레스워치인 퓨리사쥬는 세계 최초의 GPS솔라를 탑재한 아스트론 하이엔드모델인 그랜드세이코가 유명합니다.


또한 기계식 시계인 세이코5 시리즈는 1960년대에 큰 인기를 끌며 전세계적으로 세이코를 알리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일본에서는 생산을 중단하였지만 아직 해외에서는 계속 생산중입니다. 수동으로 태엽을 감는 아날로그느낌, 복고풍 느낌, 합리적인 가격인 매력적입니다.




- 세이코 시계 추천 인기모델 4가지



1. 세이코 아스트론 GPS 솔라 위성전파시계


세계최초의 쿼츠식 시계 쿼츠 아스트론의 이름을 계승해서 시계에 장착할 수 없었던 GPS 솔라를 처음 도입해 탄생한 제품입니다. 전세계 40시간대에 대응하고있으며 측면에 붙어있는 버튼을 돌리는 것만으로도 쉽게 지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문자판은 2개국의 시간을 동시에 알려주는 듀얼타임이 표시되기 때문에 해외에 자주 나가시는분께 유용합니다.


또한 항상 정확한 시간을 맞추는 자동 시간 수정기능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굳이 수정하지 않아도 자동수정 가능합니다. 10기압까지 방수가 가능하고 외형이 매우 튼튼합니다.





2. 세이코 퓨리자쥬 컬렉션


심플한 디자인이면서 강력한 존재감으로 완성된 제품입니다. 뒷면은 시스루로 되어 있어서 무브먼트의 움직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3시방향에 있는 달력은 요일과 날짜가 표시되어 일상생활에서 사용하기 좋으며 10기압 방수기능도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비즈니스, 캐주얼 등 상황을 불문하고 적용가능한 다목적 시계입니다. 페어워치로 출시되고 있으며 여성모델도 따로 있습니다. 결혼 선물용으로 추천합니다.





3. 세이코 5 기계식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자동 기계식 시계 세이코5의 무브먼트가 아주 멋집니다. 디지털화되면서 일본에서 생산은 중단되었고 동남아 위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이코5의 5는 꺼지지 않는 태엽, 내진설계, 자동 기계식, 데이 데이트 표시, 방수 총 5가지의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유래된 이름입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의 기계식 시계의 엔트리 기기로서 찾으시는 분이 많은 제품입니다.


자동식이면서 아날로그한 느낌 역시 인기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태엽을 감아 올리는 것이 시계에 애착을 가지게 됩니다. 디자인도 블랙 문자판과 메탈 밴드의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완성되고 상황을 불문하고 활용가능합니다.





4. 세이코 그랜드세이코 스프링드라이브


세이코 하이엔드 라인인 그랜드세이코 시계입니다. 무브먼트는 기계식과 쿼츠식을 융합시킨 스프링 드라이브를 탑재했습니다. 기계식 태엽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건전지 걱정이 없고 시차로 인한 시간 엇갈림을 커버할 수 있어서 괜찮은 제품입니다.


바람막이는 반사처리된 사파이어 크리스탈을 적용해서 시안성이 뛰어나고 상처가 나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다양한 팔 크기에 편안하게 붙인 느낌을 고려해서 설계되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케이스부부은 높은 수준의 사양으로 만들어졌으며 가죽밴드는 악어가죽을 적용해서 고급스러운 시계로 완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