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카시오 지샥 G-SHOCK 시계 추천 올블랙 9가지





다기능 시계의 대명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카시오의 지샥 G-SHOCK은 시간과 날짜를 확인할 수 있음은 물론 스톱워치와 타이머 등 기능이 많아서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많은 라인업 중에서도 종류가 많고 인기가 많은 지샥 시계 올블랙 9가지에 대해 소개해보려합니다.





1. 카시오 지샥 Multiband6


벨트부터 액정까지 모두 블랙으로 통일한 올 블랙 사양의 세련된 지샥 시계입니다. 전세계 6곳의 전파를 수신해서 시간을 자동으로 수정하는 멀티 밴드 6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자주가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견고하게 설계되어 튼튼함이 특징이며 케이스 베젤 모두 독특한 모양이 적용되서 충격을 완화해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또한 20기압 방수사양으로 급작스럽게 내리는 비나 혹은 수영장에서 써도 문제없는 제품입니다. 태양전지 시스템으로 인해 빛을 받으면 자동 충전되기 때문에 건전지가 필요없으며 어두운 곳에서 시계를 40도 정도 기울이면 자동으로 라이트가 켜지는 풀오토 EL 백라이트 기능도 있습니다.





2. 카시오 G-SHOCK 블랙 x 블루 Series


시안성이 매력적인 블랙 지샥 시계입니다. 선명한 블루가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고있고 캐주얼하게 사용하기 좋은 시계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전세계 6개국의 전파를 수신할 수 있는 멀티밴드6나 태양빛을 통해 충전되는 시스템 등 편리한 기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기능면에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3. 카시오 G-SHOCK GA-800


지샥 특유의 디자인이 매력적인 GA 시리즈입니다. 바늘로 시간을 나타내는 아날로그 타입이면서 디지털 LCD화면도 탑재하고 날짜를 표시하거나 듀얼 타임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의 초짐이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고있습니다.


내충격 구조를 적용하고 있기 때문에 거칠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자판과 디지털 LCD화면은 각도조절을 하면 어두운 곳에서도 보기 쉽게 할 수 있도록 더블LED를 적용했습니다. 만약 바늘침이 디지털 LCD화면에 겹친 상태에서 바늘퇴피기능을 사용하면 일시적으로 화면을 가린부분을 다른쪽으로 옮겨주기 때문에 화면에 표시된 시간을 보기 쉽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4. 카시오 G-SHOCK ORIGIN G-5600


지샥시계의 초대디자인을 그대로 계승한 올 블랙 지샥시계입니다. 간단한 형상과 색상으로 지샥다운 모습을 강하게 보여주는 디자인입니다. 내충격 구조와 20기압 방수, 태양열충전, 오토라이트 등 기본적인 기능은 다 갖춘 간편한 모델입니다.





5. 카시오 지샥 솔리드 가라즈 DW-5600BB


올블랙 매트 질감이 특징인 블랙 G-SHOCK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매력적으로 예쁘게 코디가 잘 되어 있습니다. 화면에는 검은색 배경과 흰색 문자조합을 적용해서 블랙을 기초로 한 디자인이면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스톱워치 및 타이머 등의 기본적인 기능 외에도 내충격 구조와 20기압 방수 등 필요한 최소한의 기능만 탑재했습니다. 심플한 블랙 지샥시계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6. 카시오 G-SHOCK Camouflage Dial Series GA-100CF


위장무늬 문자판에 골드바늘을 조합하면서 밀리터리 색이 강하게 보여지는 블랙 지샥입니다. GA시리즈 같은 시계가 큰 경우 문자판 구조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바늘로 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디지털 LCD화면에서도 시간과 날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충격 구조, 20기압 방수, 오토 LCD라이트 등 편리한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또한 크로노 그래프 사양이므로 문자판에 미터가 담겨있어서 고차원적인 시계를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7. 카시오 지샥 Neon accent Color GW-M5610PC


음악 이벤트 등에 사용되는 화학 라이트 스틱이나 레이저 빛을 이미지한 대중적인 디자인 블랙 지샥입니다. 벨트 뒷면의 페일블루 컬러가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캐주얼한 느낌이 강한 아이템이므로 어디 나갈 때 가지고 다니기 좋은 시계입니다. 깔끔하게 시계를 유지할 수 있는 추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내중격구조 멀티밴드6, 20기압 방수, 태양열 충전, 오토라이트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카시오 지샥 그라비티 마스터 GA-1100


조종사를 위해 만들어진 다기능 블랙 지샥입니다. 듀얼 다이얼 월드 타임 기능은 두도시의 시간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위 온도 센서를 탑재하고 있으며, 버튼을 누르면 방향과 온도를 각각 측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휘도가 높은 LED 백라이트를 적용해서 어두운 장소에서도 시간이 잘 보입니다.


충격에 강한 구조로 인해 갑자기 부딪히거나 떨어뜨려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조종사를 위해 만들어진 아이템이지만 견고함과 풍부한 기능이 스포츠 경기에서 사용할만한 시계로 추천하며 평상시에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9. 카시오 G-SHOCK 걸프마스터 GWN-1000B


걸프마스터는 해상에서 사용하는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블랙 지샥 시계입니다. 기압 계측기능을 탑재하고 있어서 폭풍의 접근 등으로 갑자기 기압이 변화하면 알람으로 알려줍니다. 기압 변화가 있는 등산을 할때 사용하기 좋으며 방위와 온도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바늘 축광처리가 되어 있어 어두운 장소에서도 가시성이 좋습니다. 내충격구조를 적용하고 있으며 20기압 방수 및 태양열 시스템 등 편리한 기능을 많이 갖춘 모델입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